을 포함하는 모든 글자의 단어: 606개

한 글자:1개 두 글자:38개 세 글자:58개 네 글자:72개 다섯 글자:83개 여섯 글자 이상:354개 🤞모든 글자: 606개

  • 게이 마우스 : (1)게임 용도로 만들어진 고성능의 마우스. 빠른 게임 동작을 위하여 매크로 기능을 추가하거나 센서의 감도를 높이기도 하고, 게이머의 편의를 위하여 무게 조절 따위의 기능을 추가하기도 한다.
  • 재킷 : (1)길이가 허리 정도에 이르는, 헐렁한 여성 침실용 웃옷. 19세기 후반에서 20세기 초반에 여성들이 화장하거나 머리를 빗고 치장할 때 잠옷이나 실내복 위에 입었다.
  • : (1)‘미끌미끌’의 방언
  • 손 재 : (1)암벽 등반에서, 손이 들어갈 수 있을 만큼의 틈에 손을 끼워 넣는 일.
  • 글루 : (1)가축은 양수에 젖은 상태로 태어나는데, 그 양수가 증발하면서 체온이 낮아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어미가 핥아서 건조시키는 행위. 혈액 순환을 촉진하고 배뇨 능력에도 영향을 준다.
  • 스위 : (1)수영할 때에 쓰는 모자.
  • 직접 접근 프로그래 방식 : (1)컴퓨터를 효율적으로 운용하기 위해 매우 빠른 내부 연산 처리 속도에 맞춰서 입출력 처리를 실행하는 방식.
  • : (1)‘명주’의 방언
  • 프로그래 보조 환경 : (1)프로그래밍을 지원하기 위하여 지시 언어에 의해 사용할 수 있는 도구들의 종합적인 환경. 환경은 대체적으로 설계, 편집, 컴파일, 적재, 테스트, 배치 관리, 프로젝트 관리를 위한 도구를 포함한다.
  • 디기 : (1)‘명매기’의 방언
  • 다크 : (1)목장에서 양식한 최초의 양식 밍크. 색은 야생 밍크에 가까운 흑갈색부터 푸른빛이 강렬한 칠흑빛의 개량된 것까지 있으며, 양식 밍크 중에서는 생산 수량이 가장 많다.
  • : (1)‘돌멩이’의 방언
  • 게이 퍼스 : (1)주머니 모양의 아동용 지갑. 원형의 편평한 바닥면이 있고 끈으로 주름지게 묶을 수 있다.
  • 에이 : (1)골프나 양궁 따위에서, 조준점을 맞추어 겨냥하는 일.
  • 핸드 재 : (1)암벽 등반에서, 손이 들어갈 수 있을 만큼의 틈에 손을 끼워 넣는 일.
  • 클라이로즈 : (1)장미과의 낙엽 활엽 관목. 줄기는 높이가 5미터 정도이고 덩굴성이며, 잎은 마주나고 달걀 모양이다. 6~7월에 주로 붉은 꽃이 피고 줄기, 잎자루, 주맥에 가시가 있다.
  • 컨퍼 하우스 : (1)수입상을 대신하여 물품을 직접 주문하거나 계약 물품을 인도한 후 수출업자가 대금을 지급받을 수 있도록 대금 지급을 약정하는 런던의 금융업자.
  • 매뉴얼 프로그래 : (1)완전한 자동이 아니라 수작업을 추가하여 작업을 처리하는 일.
  • : (1)‘멍’의 방언 (2)‘무명’의 방언 (3)‘명’의 방언 (4)‘명’의 방언 (5)‘명’의 방언
  • 중기 프로그래 : (1)전략이 장기 목표와 기업의 사명 및 목적 달성 따위를 위하여 어떠한 방법으로 수행되고 있는지를 상세하게 나타내고 있는, 특수 기능 계획의 과정.
  • 네트워크 타이 : (1)컴퓨터 통신에서, 교환 회로의 데이터 회로 차단 장치로부터 데이터 단말 장치로 전송되는 데이터를 제어하는 신호의 하나.
  • 컴퓨터 음악 프로그래 언어 : (1)음악 작업을 위해 컴퓨터와 인간을 이어주는 매개체가 되는 프로그래밍 언어.
  • 최단 액세스 프로그래 : (1)기억 장치에서 정보를 호출할 때 대기 시간을 최소화하도록 프로그램을 만드는 방법.
  • : (1)‘명년’의 방언
  • : (2)음악 파일이나 동영상 파일을 스마트폰 따위의 휴대용 단말기나 컴퓨터에 내려받거나 저장하여 재생하지 않고, 인터넷에 연결된 상태에서 실시간으로 재생하는 일. 또는 그런 재생 기술이나 기법.
  • 단일 칩 시스템 프로그래 기능 : (1)값싼 컴퓨터에서 여러 가지 주소 지정 방식으로 프로그램을 하는 기능. 프로그램 카운트 상대 주소, 포인터 상대 주소, 즉각 데이터, 자동 인덱스를 이용한다.
  • 프로그래 지원 도구 : (1)프로그램 개발을 지원하기 위하여 사용되는 여러 가지 도구. 컴파일러, 연결 편집기 따위가 있다.
  • 최소 액세스 프로그래 : (1)기억 장치에서 정보를 호출할 때 대기 시간을 최소화하도록 프로그램을 만드는 방법.
  • 멀티프로그래 : (1)하나의 처리 장치에 둘 이상의 컴퓨터 프로그램을 번갈아 배치하여 실행하는 기능을 갖춘 조작 형태.
  • 퀵니스 앤드 타이 : (1)농구 경기에서 요구되는 높은 순발력과 좋은 기회를 놓치지 않고 결정하는 능력. 농구는 순발력이 높으면 재빠른 동작을 취할 수 있기 때문에 적절한 시기와 기회에 슛을 시도할 수 있다.
  • 문자 타이 : (1)데이터 통신을 할 때 하나의 프레임을 단위로 하여 전달되는 데이터에서, 하나의 프레임을 기준으로 각각의 문자들에 대한 타이밍 정보.
  • 플레의 왼손 법칙 : (1)왼손의 엄지손가락, 집게손가락, 가운뎃손가락을 서로 직각이 되게 뻗어 집게손가락을 자기장 방향으로 향하게 하고, 이 자기장 속에서 가운뎃손가락의 방향으로 전류를 흐르게 하면, 그 도선은 엄지손가락의 방향으로 힘을 받는다는 법칙.
  • 수동형 호 유도 : (1)목표물의 자연 방사를 검출하여 목표물을 노리는 항공기나 미사일의 유도 방식.
  • : (1)‘휘발 제련법’의 북한어. ⇒남한 규범 표기는 ‘퓨밍법’이다.
  • 와이오 계곡 학살 : (1)미국 독립 전쟁 중인 1778년에, 서부 지역의 공격을 강화하던 영국군이 펜실베이니아주의 와이오밍 계곡에서 360여 명의 미국 정착인들을 죽인 사건.
  • 에이 오프 : (1)오리엔티어링에서 목표를 찾는 방법의 하나. 나침반을 사용하지 않고 목표물의 좌측이나 우측을 향하여 약간 빗나가게 찾는 방법이다.
  • 복합 언어 프로그래 : (1)하나의 프로그램을 작성하는 데 두 가지 이상의 프로그래밍 언어를 사용하는 프로그래밍.
  • 엔진 트리 : (1)터빈 엔진 연료 제어가 조절되는 유지 보수 절차.
  • 오브젝트 지향 프로그래 언어 : (1)객체 지향 프로그래밍 개념을 사용하여 프로그램을 작성할 수 있는 프로그래밍 언어. 시 플러스 플러스(C++), 오브젝티브 시(C), 델파이, 시엘오에스(CLOS) 따위의 언어가 널리 사용되고 있다.
  • 재프로그래 능력 : (1)적절한 프로그래밍 장치를 이용하여 트랜스폰더의 데이터 내용을 바꾸는 능력.
  • : (1)‘돌멩이’의 방언
  • 통구 : (1)‘거룻배’의 방언
  • 플레의 법칙 : (1)전자의 운동과 전자기장이 상호 작용하는 방향을 알기 쉽게 설명한 법칙.
  • 그적그적 : (1)앞으로 나가지 못하고 제자리에서 자꾸 뭉개는 모양.
  • 코볼 프로그래 : (1)사무 처리용 공통 프로그램 언어인 코볼을 이용해서 판독의 용이성, 기록의 용이성에 주안점으로 두고 프로그램을 개발하는 일.
  • 다중 프로그래 시스템 : (1)운영 체제에서 한 개의 중앙 처리 장치로 다수의 프로그램을 동시에 처리할 수 있는 사용자 프로그램 관리 시스템.
  • 프로그래 환경 : (1)프로그램을 개발하거나 작성하기 위한 하드웨어, 소프트웨어를 포함한 전체 환경.
  • 타이 벨트 : (1)자동차나 기계 따위에서, 엔진이 작동할 때 기름과 공기를 주입할 수 있도록 정확한 순간에 흡기 밸브를 열어 주는 장치.
  • 유통 프로그래 : (1)제조업자와 유통업자의 욕구를 통합하여, 계획적이고 전문적으로 관리되는 수직적 마케팅 시스템.
  • 수상관 블루 : (1)빔 전류를 증가시켜 갈 때 휘점의 크기가 급격히 커지는 현상.
  • : (1)‘명색’의 방언
  • 물짱에 : (1)‘뱀장어’의 방언
  • : (1)‘명년’의 방언
  • 레이저 호 : (1)레이저 광을 이용하여 목표물을 추적ㆍ유도하는 방식.
  • 프로그래 플로 차트 : (1)시스템 순서도를 단계적으로 도식화한 표. 입출력 데이터의 종류와 출력 설계 따위를 기술한 프로그램 설계서에 의거하여, 컴퓨터 내에서의 처리 내용 따위를 컴퓨터 기능에 맞게 논리적으로 상세하게 나타낸다.
  • 다중 프로그래 필요조건 : (1)사용자가 동시에 작업을 수행하고 처리하는 과정에서 반드시 필요한 사항. 이러한 사항들에는 시스템 전체를 관리 통제하는 감시 프로그램, 중앙 처리 장치에 대한 통제권을 운영 체제가 갖도록 해 주는 인터럽트 처리 시스템, 하나의 프로그램이 다른 프로그램의 영역에 침범하는 것을 금지시키는 기억 장치 보호 능력, 하나의 루틴을 주기억 장치의 특정 위치에 고정으로 적재하지 않고 동적으로 적재하는 동적인 프로그램 운영 및 자료의 주소 변경과 직접 접근 기억 장치 또는 주변 장치에 대한 편리한 주소 지정의 용이성 등이 포함된다.
  • 타이 시뮬레이터 : (1)트랜지스터의 수가 1만 개 이상인 회로 규모를 다루는 회로 시뮬레이터. 주로 엠오에스(MOS)계의 회로 해석에 사용되며, 논리 시뮬레이터로 충분히 표현할 수 없는 엠오에스 논리의 상세한 타이밍 해석 따위에 사용된다. 대표적인 것으로 모티스(MOTIS)가 있다.
  • 가변 분할 다중 프로그래 시스템 : (1)작업의 크기에 따라 주기억 장치의 구분 영역 크기를 가변적으로 결정하는 다중 프로그래밍의 운영 체제.
  • 스크리 기법 : (1)헤비메탈, 펑크 록, 블랙 메탈, 메탈코어 등과 같은 강한 음악 장르에서 사용하는 보컬 테크닉. 일반적으로 분노와 격렬한 감정을 음악 안에서 표현하기 위해 높은 음정으로 크고 강렬하게 소리를 지르거나 외치면서 거칠게 노래하는 기법이다.
  • : (1)본격적인 운동이나 경기를 하기 전에, 몸을 풀기 위하여 하는 가벼운 운동. (2)어떤 일을 본격적으로 하기에 앞서 시험 삼아 해 보는 일.
  • 계전기 : (1)각각의 작동 주기 이전에 특정 시점 위치에 돌아오는 스테핑 계전기. 전압에 의해 작동하는 여러 계전기 가운데 하나이다.
  • 청부 프로그래 : (1)외부 프로그램 서비스 회사의 조언과 조직을 이용하여 프로그램을 작성하는 것. 이런 형태의 프로그램 개발은 급료의 기준을 근무 시간에 두지 않고 업무 성취도에 두는 경우가 많다.
  • 수신 신호 엘리먼트 타이 : (1)신호 변환 장치와 단말 장치 사이에, 데이터가 수신된 시간의 정보를 나타내기 위한 신호.
  • 크고래 : (1)긴수염고랫과의 고래. 몸의 길이는 8~10미터이고, 몸무게는 8~13톤이다. 몸은 검은빛을 띤 회색, 배는 유백색이고 가슴지느러미발 바깥쪽에 흰 가로무늬가 있다. 목의 주름은 50~60줄이고 등지느러미가 크다. 우리나라 동해안을 비롯한 전 세계에 분포한다.
  • 선형 프로그래 부등식 : (1)엔(n) 개의 변수가 있는데, 각 변수는 음이 될 수 없다든지 하는 따위의 엔(n) 가지 독립적인 제한을 따르며, 유한한 수의 다른 선형 조건을 만족하는 범위에서 이 엔(n) 개의 변수로 된 일차 함수를 최소화하거나 최대화하는 수학적 문제.
  • 쇼루 : (1)제품을 오프라인 매장에서 자세히 살펴본 뒤, 구매는 가격이 보다 저렴한 온라인 쇼핑몰을 이용하는 현상을 이르는 말. 오프라인 매장이 전시실 역할만 한다는 데에서 나온 표현이다.
  • 업 투구 : (1)야구에서, 투수가 타자를 상대하기 전 포수를 상대로 연습하는 공을 던짐. 또는 그 공.
  • 플레 : (1)파울 플레밍, 독일 바로크 시대의 서정시인(1609~1640). 시집에 ≪독일어 시집≫이 있다. (2)발터 플레밍, 독일의 해부학자ㆍ세포학자(1843~1905). 세포의 염색법을 개량하여 세포 유전학의 기초를 다지고 원형질의 섬유 구조설을 제창하였다. 저서에 ≪세포 물질ㆍ핵ㆍ세포 분열≫이 있다. (3)존 앰브로즈 플레밍 경, 영국의 전기 공학자(1849~1945). 에디슨 전등 회사의 고문(顧問)을 지냈다. 이극 진공관을 발명하여 전화ㆍ전등ㆍ무선 기술에 많은 업적을 남겼으며, 전자 현상에 관한 ‘플레밍의 법칙’을 발견하였다. (4)알렉산더 플레밍 경, 영국의 세균학자(1881~1955). 항생 물질인 라이소자임을 발견하고 곰팡이로부터 페니실린을 추출하여 항생 물질 연구의 단서를 얻었다. 1945년에 노벨 생리ㆍ의학상을 받았다. (5)이언 랭커스터 플레밍, 영국의 추리 작가(1908~1964). 영국 비밀 첩보원 007호를 주인공으로 한 스파이 소설 시리즈로 유명하다. (6)빅터 플레밍, 미국의 영화감독(1889~1949). 작품에 뮤지컬 <오즈의 마법사>,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지킬 박사와 하이드>, <잔 다르크> 따위가 있다.
  • : (1)여러 채널의 입력 신호들을 하나로 믹스하거나 결합하는 것. (2)권투에서, 엄지손가락으로 상대편의 눈을 찌르는 행동. 반칙의 일종으로, 글러브를 낄 때 엄지손가락만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는 점을 이용하여 눈을 공격하는 행위이다.
  • 물짱어 : (1)‘뱀장어’의 방언
  • 프로그래 부속품 : (1)마이크로컴퓨터, 특히 단일 기판 컴퓨터에서 프로그램의 수정이나 장치의 고장 발견과 수리 및 제작을 쉽게 하기 위하여 제공되는 부속품.
  • 가변 요인 프로그래 : (1)기업에서 표준값을 설정하기 어렵고 변동 요인이 많은 간접 부문의 원가 절감을 위해 사용하는 프로그래밍.
  • 비수치 프로그래 : (1)컴퓨터가 비수치 자료를 처리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작성하는 것. 인공 지능 프로그램, 정보의 축적과 검색 프로그램, 언어 처리, 기호 처리, 목록 처리, 도형 처리 프로그램 작성 등이 있다.
  • 스트리 테이프 구동 기구 : (1)테이프의 블록과 블록을 구분하는 간격에서 멈추지 않고 자기 디스크의 연속적 덤프 또는 연속적 저장을 하기 위하여 고속으로 움직이는 자기 테이프 장치. 블록 사이의 간격이 고정되어 있는 것이 아니라 임의로 취해진다.
  • 음악 프로그래 언어 : (1)음향을 합성하거나 실시간으로 작곡을 하거나, 작곡에 필요한 소재나 과정에 도움을 주기 위하여 사용하는, 사용자가 직접 만들 수 있는 프로그래밍 언어.
  • 논리 프로그래 : (1)프롤로그와 리스프 프로그래밍 언어에서 사실을 논리적으로 표현하고 추론하는 프로그래밍 기법. (2)정보 처리 과정에서 사용하는 객체와 객체 사이의 규칙을 정의하고, 이러한 일련의 규칙을 적용하여 추론하는 작업을 통하여 문제의 해법을 구하는 프로그래밍.
  • 코드 : (1)미국 벨 연구소의 해밍(Hamming, R.)에 의하여 고안된 코드 체계로, 한 비트의 에러를 자동적으로 정정해 주는 코드. 이 코드는 세 개의 여분 비트를 추가하여 단일 에러를 정정할 수 있으며, 두 개 이상의 중복된 에러를 정정하려면 이보다 더 많은 여분의 비트가 필요하다. (2)데이터의 체크용 부호이며, 두 비트의 오류를 검출하여 한 비트의 오류를 정정할 수 있는 부호. 그 원리는 임의의 두 개 부호의 각 비트를 비교하였을 때 반드시 세 개 이상의 비트가 다르도록 되어 있어서 어떤 부호에 한 비트의 오류가 있었을 경우에는 그 부호와는 한 비트의 차이가 있지만, 다른 부호와는 두 비트 이상의 차이가 발생하는 것이다. 이 때문에 한 비트 오류에 대해서는 원래의 부호를 발견할 수 있다. 실제로는 입력 부호를 해밍 부호화하는 생성 매트릭스 및 그것을 체크하는 체크 매트릭스를 사용하여 어느 비트가 잘못되었는가를 알 수 있도록 되어 있다.
  • 프로그래 도구 : (1)프로그래밍의 환경 개발을 위해 사용되는 여러 가지 도구. 초기 시스템에서는 원시 프로그램의 작성에서 컴파일, 링키지 에디트, 디버그에 이르는 각 단계마다 독립적인 처리계가 있었지만, 최근에는 소프트웨어 생명 주기 전체를 통하여 소프트웨어 개발을 지원하는 시스템이 있다.
  • 리니어 드러 : (1)드럼 연주 주법 중 하나. 그루브를 만들어 드럼을 연주할 때 드럼 세트 안의 악기를 동시에 연주하지 않고 한 번에 하나씩만 연주하는 주법이다. 이 기법을 들어볼 수 있는 잘 알려진 곡으로 스틸리댄의 <페그>를 꼽을 수 있다.
  • 수직 마이크로프로그래 : (1)마이크로프로그램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모든 종류의 비트 패턴에 대하여 각각 코드를 지정하고, 프로그램에서 이러한 코드를 사용하여 마이크로프로그램을 작성하는 방법.
  • 타이 : (1)동작의 효과가 가장 크게 나타나는 순간. 또는 그 순간을 위하여 동작의 속도를 맞춤. (2)주변의 상황을 보아 좋은 시기를 결정함. 또는 그 시기.
  • 전신 전화 고수준 프로그래 언어 : (1)국제 전신 전화 자문 위원회의 권고를 받은 고급 수준의 프로그래밍 언어. 축적 프로그램 제어 교환기의 교환용 프로그램이나 지원 프로그램 따위에 사용되는 시스템 기술용 언어로, 어셈블러 언어에 비하여 논리적이며 인간의 사고에 가깝게 표현해서 기술할 수 있는 특징이 있다.
  • 종자 프리 : (1)일정 조건에서 종자에 삼투압 용액이나 수용성 화합물 따위를 흡수시켜 종자 내 대사 작용이 진행되지만 발아하지 않도록 처리하는 기술. 발아 촉진과 발아 후 생육 촉진을 목적으로 실시한다. ⇒규범 표기는 ‘종자 프라이밍’이다.
  • : (1)전기 기타의 트레몰로 암을 사용하여 음정을 자유자재로 변화시키는 주법. 트레몰로 암을 기타 몸체 쪽으로 눌러 음정을 내리는 암 업(arm up), 몸체 바깥으로 당겨 음정을 올리는 암 다운(arm down)이 있다.
  • 다중 프로그래 관리 제어 논리 : (1)동시에 두 개 이상의 프로그램을 실행하기 위해 전체 시스템을 관리하는 체계.
  • 프라이 : (1)내연 기관을 시동할 때, 수동 펌프로 연료 공급관 내에 기름을 가득 채워 펌프나 관 내에 남아 있는 공기를 배출하는 일. (2)원심 펌프 따위를 기동할 때 내부에 물을 가득 채우는 일. (3)피디피에서, 가스 방전 개시를 돕는 전자, 준안정 원자, 이온 따위의 입자를 생성하는 방법. (4)일정 조건에서 종자에 삼투압 용액이나 수용성 화합물 따위를 흡수시켜 종자 내 대사 작용이 진행되지만 발아하지 않도록 처리하는 기술. 발아 촉진과 발아 후 생육 촉진을 목적으로 실시한다.
  • 기본 콤바인드 프로그래 언어 : (1)케임브리지 대학의 리처즈(Richards, M.)가 개발한 프로그래밍 언어의 이름. 훗날 프로그램 언어인 시 언어에 많은 영향을 주었기 때문에 시 언어의 기반이 되는 언어라고 평가되고 있다.
  • 입 스 : (1)특정 아이돌 가수를 좋아하는 팬들 가운데 좋아하는 가수의 음원 재생 수를 늘리기 위해 실제로 스밍을 하는 것이 아니라 하고 있다고 말만 함을 이르는 말.
  • 스티 플라우법 : (1)뜨거운 증기를 토양에 주입하여 소독하는 방법의 하나. 쟁기의 날에 증기 분사 장치를 설치하고 쟁기질을 하여 흙을 잘게 부수면서 증기를 주입하여 소독한다. 소독 효과가 확실하고 부작용이 없으며 소독 후 바로 토지를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는 반면, 비용과 노력이 많이 드는 단점이 있다.
  • 부호 : (1)미국 벨 연구소의 해밍(Hamming, R.)에 의하여 고안된 코드 체계로, 한 비트의 에러를 자동적으로 정정해 주는 코드. 이 코드는 세 개의 여분 비트를 추가하여 단일 에러를 정정할 수 있으며, 두 개 이상의 중복된 에러를 정정하려면 이보다 더 많은 여분의 비트가 필요하다. (2)데이터의 체크용 부호이며, 두 비트의 오류를 검출하여 한 비트의 오류를 정정할 수 있는 부호. 그 원리는 임의의 두 개 부호의 각 비트를 비교하였을 때 반드시 세 개 이상의 비트가 다르도록 되어 있어서 어떤 부호에 한 비트의 오류가 있었을 경우에는 그 부호와는 한 비트의 차이가 있지만, 다른 부호와는 두 비트 이상의 차이가 발생하는 것이다. 이 때문에 한 비트 오류에 대해서는 원래의 부호를 발견할 수 있다. 실제로는 입력 부호를 해밍 부호화하는 생성 매트릭스 및 그것을 체크하는 체크 매트릭스를 사용하여 어느 비트가 잘못되었는가를 알 수 있도록 되어 있다.
  • 타이 복구 : (1)타임 슬롯의 주기성에 근거하여, 수신 디지털 신호에서 주기성의 타이밍 신호를 도출하는 것.
  • 플라 : (1)홍학과의 미국큰홍학, 갈라파고스홍학, 큰홍학, 칠레홍학, 쇠홍학 따위를 통틀어 이르는 말. 몸의 길이는 90~120cm이며, 목과 다리가 길고 발에 물갈퀴가 있다. 몸빛은 푸른 백색에서 분홍색까지 변화가 있으며 날개 끝은 검고 부리와 다리는 붉다. 여러 마리가 떼를 이루어 물가에 사는데 남유럽, 중앙아시아, 아메리카 열대 지방, 아프리카 등지에 분포한다.
  • 다중 프로그래 인터럽트 : (1)사용자가 동시에 작업을 수행하는 환경에서 발생하는 인터럽트. 예를 들면, 한 사용자가 사용하는 주기억 장치 영역을 다른 사용자가 사용하려 하거나 접근하려는 페이지가 주기억 장치에 없을 경우 발생하는 것들이 있다.
  • 우선순위 다중 프로그래 : (1)운영 체제에서 그다음에 수행할 작업을 선택하기 위한 프로그램이나 그 일부에 대하여 우선순위를 지시하는 일. (2)사용자의 지시에 따라 순위를 지정하여 여러 형태의 응용에 대하여 동시 조작을 지향하는 방식. 예를 들면, 통신 제어에서와 같은 실시간 장치에 신속한 응답을 해야 하는 프로그램에 최우선 순위가 주어질 수 있고, 다음 순위는 카드에서 테이프, 테이프에서 프린터 따위와 같은 여러 매체의 변환을 수행하는 주변 장치 제어 패키지에 주어질 수 있다. 또한 제3의 순위는 생산이나 모니터 작업을 실행하는 데에 주어질 수 있다.
  • 파일 프로그래 언어 : (1)실시간 명령을 통한 소리 합성을 위하여 베르그(Berg, P.)가 고안한 프로그래밍 언어. 명령 합성법의 고전적인 예라 할 수 있다.
  • 실행 제어 다중 프로그래 : (1)컴퓨터 시스템 관리 체제가 전체 시스템을 완전히 제어할 수 있도록 구성된 다중 프로그램 운영 체제.
  • 프로그래 패러다임 : (1)계산 모델을 공유하는 프로그램 언어에 의한 특징적인 프로그래밍을 추상화한 개념. 컴퓨터를 사용해서 풀어야 할 문제가 있고 그것을 프로그램으로서 기술할 때, 무엇에 착안해서 문제를 정리하고 무엇을 중심으로 프로그램을 구성할 것인가 따위에 대한 방향을 부여한다. 대표적인 예로는 명령형 프로그래밍,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 따위가 있다.
  • 동적 마이크로프로그래 : (1)보통 기록 가능 제어 메모리를 사용하여 사용자가 마이크로프로그램을 만들어 직접 실행시킬 수 있도록 마이크로프로그램이 제어 메모리에 상주하는 것이 아니라 보조 기억 장치로부터 적재되는 양식.
  • 프로그래 서포트 환경 : (1)프로그래밍을 지원하기 위하여 지시 언어에 의해 사용할 수 있는 도구들의 종합적인 환경. 환경은 대체적으로 설계, 편집, 컴파일, 적재, 테스트, 배치 관리, 프로젝트 관리를 위한 도구를 포함한다.
  • 프레 삼중 염료 : (1)사프라닌, 메틸 보라, 오렌지 지(G)로 구성된 염료. ⇒규범 표기는 ‘플레밍 삼중 염료’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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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성이 같은 단어들

(총 99개) : 마, 막, 만, 맏, 말, 맑, 맗, 맘, 맛, 망, 맞, 맡, 맣, 매, 맥, 맨, 맬, 맴, 맵, 맹, 먀, 머, 먹, 먻, 먼, 멀, 멈, 멋, 멍, 멎, 메, 멕, 멘, 멜, 멤, 멧, 멩, 멫, 며, 멱, 면, 멸, 몀, 몃, 명, 몇, 모, 목, 몫, 몬, 몯, 몰, 몱, 몸, 못, 몽, 뫃, 뫼, 뫽, 묄, 묌, 묏, 묗, 묘, 묫, 무, 묵, 묶, 문, 물, 뭀, 뭄, 뭇, 뭉, 뭍, 뭐, 뭔, 뭘, 뭣, 뭬, 뮈, 뮐, 뮤, 뮬, 므, 믄, 믈, 믐, 믜, 미, 믹, 민, 밀, 밇, 밈, 밋, 밍, 및, 밑

실전 끝말 잇기

밍으로 시작하는 단어 (67개) : 밍, 밍감, 밍감나무, 밍감낭구, 밍개다, 밍개지다, 밍거스, 밍게, 밍게다리, 밍게쟁이, 밍게하다, 밍겡이하다, 밍그랑하다, 밍그작밍그작, 밍그적거리다, 밍그적대다, 밍그적밍그적, 밍그적밍그적하다, 밍근, 밍근하다, 밍근히, 밍글거리다, 밍글락, 밍글락밍글락, 밍글락밍글락하다, 밍글락하다, 밍글밧, 밍금, 밍긋거리다, 밍긋밍긋하다 ...
밍으로 시작하는 단어는 67개 입니다. 그리고 이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는 것처럼, 밍을 포함하는 모든 글자 단어는 606개 입니다.

🦉 이런 동물 속담도 있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