을 포함하는 모든 글자의 단어: 606개

한 글자:1개 두 글자:38개 세 글자:58개 네 글자:72개 다섯 글자:83개 여섯 글자 이상:354개 🤟모든 글자: 606개

  • 타이 다이어그램 : (1)전자 공학에서, 복수의 신호의 관계나 작용을 시간축으로 나타낸 그림. 다른 신호와 타이밍 관계를 비교하기 위하여 통상 복수 행으로 이루어지며, 클락 신호를 포함하는 경우도 있다. 디지털 회로의 기초부터 집적 회로 검사, 디버깅 따위에 폭넓게 쓴다. (2)장치 작동이나 회로 작동 타이밍의 상호 관계를 나타낸 그림.
  • 인터프리터형 프로그래 : (1)컴퓨터가 실행되기 전의 실제 기계어로 변환시킬 수 있는, 의사 기계어로 프로그램을 작성하는 일.
  • 스위 스타디움 : (1)수영, 다이빙, 수구 따위의 수영 경기나 훈련을 위해 특별한 설비가 갖추어진 수영 경기 시설. 관중석과 선수들의 사물함 따위의 편의 시설이 있다.
  • 네이 : (1)상표나 회사 따위의 이름을 짓는 일. (2)컴퓨터 네트워크 내에 있는 계산기, 파일, 디렉토리, 모뎀, 입출력 장치 따위의 자원이나 이용자를 서로 구별하기 위하여 식별자를 부여하는 것.
  • 산토도 : (1)서인도 제도, 도미니카 공화국의 남쪽 연안에 있는 항구 도시. 상공업의 중심지로 설탕, 카카오 따위를 수출한다. 1496년에 에스파냐 사람들에 의하여 건설되었으며, 도미니카 공화국의 수도이다.
  • 기계 중심 프로그래 체제 : (1)해당 컴퓨터 기계어를 사용하는 프로그래밍 체제. 어셈블리 언어 체제, 매크로 체제 따위가 있다.
  • 플라고꽃 : (1)천남성과의 여러해살이풀. 잎은 긴 심장 모양이고 윤이 난다. 꽃줄기 끝에 주홍색 꽃이 피는데 꽃이 피는 기간은 일정하지 않다. 콜롬비아가 원산지이며 1957년에 우리나라에 들어왔다.
  • 플랫포 : (1)상영용 필름을 중요 지점 중심으로 소규모로 배급한 다음, 점점 상영관을 확대해 가는 영화 배급 방식.
  • 타이 발전기 : (1)어떤 기능을 미리 설정한 날짜와 시간에 자동으로 실행하는 발전기.
  • : (1)‘명주’의 방언
  • 타이 기구 : (1)수요계에서, 수요 기간을 측정하는 장치. (2)기록 장치에서, 기록 용지를 일정 시간율로 이송하기 위한 구동 기구를 가지고 있는 시간 장치.
  • : (1)조명 기기의 밝기를 조절함.
  • 모듈러 프로그래 : (1)프로그램을 부품처럼 설계하는 방법. 프로그램을 모듈화(module化)하여 독립성을 갖도록 함으로써 다른 모듈에 영향을 받는 일이 없이 일부 모듈의 개량이나 재번역이 가능하다.
  • 구조화 시스템 프로그래 : (1)구조적 프로그래밍 기법을 이용하여 만드는, 시스템 프로그램의 기법의 하나.
  • 접촉 리포 : (1)가솔린의 끓는점 영역의 탄화수소를 더 높은 내폭성의 탄화수소로 만들기 위하여 탄화수소의 분자를 전위하게 하는 일.
  • 스트리 테이프 구동기 : (1)테이프의 블록과 블록을 구분하는 간격에서 멈추지 않고 자기 디스크의 연속적 덤프 또는 연속적 저장을 하기 위하여 고속으로 움직이는 자기 테이프 장치. 블록 사이의 간격이 고정되어 있는 것이 아니라 임의로 취해진다.
  • 수르스트뢰 : (1)스웨덴 전통 음식의 하나.청어를 소금물에 절여 발효한 빵이나 샐러드 따위에 곁들여 먹으며, 고약한 냄새 때문에 통조림으로 만들어 보관한다.
  • 프리 클라이 : (1)인공적인 보조 수단을 사용하지 아니하고 사람의 육체적 능력만으로 암벽을 오르는 일.
  • 글루 : (1)자신의 패션이나 미용에 아낌없이 투자하는 남자들을 이르는 말. 가죽이나 털을 다듬는다는 뜻의 영어 단어에서 유래한 말이다.
  • 위치 로 프로토콜 : (1)로밍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사업자 간 위치 서버를 연동하기 위하여 제정한 통신 규약. 사용자의 이동 단말 따위의 위치를 요청하고 전달하는 것을 애플리케이션 계층에서 수행하도록 하여 어떠한 망 구조나 위치 추적 방법으로도 위치 추적을 할 수 있도록 하는 통신 규약이다.
  • 사이드 스트라이프 트리 : (1)바지 옆쪽에 장식으로 붙인 띠. 연미복과 같은 정장 예복의 바지에 사용한다.
  • 수평 마이크로프로그래 : (1)각각의 마이크로 연산자가 게이트 수준의 작동 내용을 직접 그리고 매우 빠르게 제어하도록 제어 처리기를 실현하는 방법.
  • 프로그래 언어 인터페이스 : (1)포트란이나 코볼, 피엘원 프로그램 따위의 서브루틴 호출 기법을 이용하여, 노매드(NOMAD) 데이터베이스를 참조할 수 있도록 하는 인터페이스.
  • 명령어 타이 : (1)어떤 명령어가 해독되고 실행되는 데 걸리는 시간.
  • 스키 : (1)불법으로 개인의 카드 정보를 복사해 가는 행위.
  • 유도탄 : (1)목표물에서 발생하는 전파, 음파, 적외선, 열선 따위를 감지하여 자동으로 궤도를 수정하는 미사일.
  • 솔로 클라이 : (1)암벽 또는 인공 등반에서, 홀로 로프를 메고 장비를 이용하여 자기 확보를 하면서 하는 등반. 로프가 없이 홀로 등반하는 것도 포함되며, 보통 경험이 많은 등반가가 하는 등반 형태이다.
  • : (1)도련이나 소맷부리 따위를 접어서 박는 일.
  • 유도 : (1)목표물에서 발생하는 전파, 음파, 적외선, 열선 따위를 감지하여 따라가서 맞히는 미사일의 유도 방식.
  • 절차용 프로그램 언어 : (1)계산기에 의해 실행되는 오퍼레이션 열(列)을 표현하는 데 이용하는 계산기 프로그래밍 언어.
  • 박스 : (1)디지털 오디오 워크스테이션의 출력 신호들을 합하거나 결합하는 아날로그 믹서.
  • 프로그래 호환성 : (1)다른 기종 컴퓨터 시스템에서, 동일한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는 성질.
  • 최적 프로그래 : (1)단순히 문제를 해결하는 방향에만 초점을 두는 것이 아니라, 기억 장치를 최소로 사용하면서도 동시에 가장 빠른 속도로 문제를 해결하는 방향에 초점을 두어 프로그램을 작성하는 방법.
  • 이벤트 구동형 프로그래 : (1)이벤트가 발생하는 시점에서 일정한 처리 절차를 실행하도록 프로그램을 짜는 방법. (2)프로그램이 키의 누름이나 마우스의 이동과 같은 사건이 발생하는지를 끊임없이 감시하고, 그러한 사건의 발생에 대하여 반응하도록 프로그램을 작성하는 방법.
  • 국제 로 접속 프로토콜 : (1)인터넷을 구성하는 서로 다른 종류의 네트워크에 있는 사람들을 서로 연결하게 하는 것. 무선 네트워크를 통한 유선 컴퓨터로도 정보 전송이 가능하다.
  • 고정 수 태스크 다중 프로그래 : (1)주기억 장치 내에서 고정된 수의 작업을 한 번에 처리할 수 있는 다중 프로그래밍의 기능을 가진 운영 체제.
  • 테라포 : (1)지구가 아닌 다른 행성이나 위성 및 천체를 지구의 환경과 비슷하게 바꾸어 인간이 살아갈 수 있게 꾸미는 일.
  • 적외선 호 유도 : (1)표적에서 방출되는 적외선을 포착하여 표적을 추적해 명중시키는 유도 방식.
  • 프로그래 개선 기법 : (1)소프트웨어 개발 단계에 여러 가지 표준화된 도구를 사용하여 프로그램의 생산성을 높이는 방법. 하이포, 의사 코드, 구조화 설계 따위가 도구로 사용된다.
  • 블루 퀼트 : (1)여러 장의 천 조각을 겹쳐서 박은 후 잘라 내서 안쪽 천들의 보풀이 일어나게 하는 수예 기법. 꽃이 핀 듯한 모양이 나타나서 붙여진 이름이다.
  • 명령 타이 : (1)어떤 명령어가 해독되고 실행되는 데 걸리는 시간.
  • 싱크로나이즈드 스위 : (1)한 명 이상이 음악의 반주에 맞추어 헤엄치면서 기술과 표현의 아름다움을 겨루는 경기의 하나. 솔로ㆍ듀엣ㆍ팀의 세 종류의 경기 방식이 있으며, 자유연기와 규정연기의 득점을 합산하여 순위를 결정한다.
  • 타이 검증 : (1)신호의 전파 지연이 지정된 명세를 만족하고 있는지, 신호 간의 동적인 타이밍 관계에 오류는 없는지를 평가ㆍ확인하는 일.
  • 라이트 암 스위 : (1)수영에서, 왼팔을 앞으로 뻗은 상태에서 오른팔만 휘저어 나아가는 방법.
  • 스포츠 클라이 동호회 : (1)취미로 스포츠 클라이밍을 함께 즐기는 사람들의 모임. 등반 지식, 장소, 장비 따위의 스포츠 클라이밍에 관한 정보를 공유하고 친목을 도모하는 모임이다.
  • 다이렉트 액세스 프로그래 시스템 : (1)연산 처리 속도를 100% 활용하기 위하여 입출력 처리를 병행하여 여러 번 실행하는 방식. 다중 프로그래밍과 온라인 시스템에서 사용된다. ⇒규범 표기는 ‘디렉트 액세스 프로그래밍 시스템’이다. (2)컴퓨터를 효율적으로 운용하기 위해 매우 빠른 내부 연산 처리 속도에 맞춰서 입출력 처리를 실행하는 방식. ⇒규범 표기는 ‘디렉트 액세스 프로그래밍 시스템’이다.
  • : (1)‘민물’의 방언
  • 힐 클라이 : (1)특수 제작된 자전거나 오토바이, 자동차 따위를 타고 언덕 위를 오르는 경기. 오르막으로 이루어진 일정 코스를 주파한 시간으로 승부를 겨룬다.
  • 웨이 : (1)어니스트 밀러 헤밍웨이, 미국의 소설가(1899~1961). 제일 차 세계 대전 때 종군한 경험을 바탕으로, 현실과 용감하게 싸우고 패배하는 인간의 모습을 간결하고 힘찬 문체로 묘사하였다. 1954년에 노벨 문학상을 받았다. 작품에 <노인과 바다>, <무기여 잘 있거라>, <누구를 위하여 종은 울리나> 따위가 있다.
  • 유닉스 셸 프로그래 : (1)유닉스 운영 체제에서 시스템과 이용자 사이의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는 커맨드 기능들을 이용하여 프로그램을 작성하는 것.
  • 가이드리스 클라이 : (1)가이드의 도움을 받지 않고 혼자 산에 오르는 형식의 등반을 이르는 말.
  • 스포츠 클라이 : (1)전용(專用)의 인공 암벽을 오르며 암벽 등반과 같은 경험을 즐기거나 그 기록을 겨루는 운동.
  • : (1)제련하고 남은 슬러그나 찌꺼기, 또는 품위가 낮은 산화광(酸化鑛)을 처리하여 쓸모 있는 금속을 뽑아내는 노. ⇒남한 규범 표기는 ‘퓨밍로’이다.
  • 불규칙 액세스 프로그래 : (1)임의 접근 방식을 사용하여 자료를 처리하는 것을 가정하고 프로그램을 작성하는 일.
  • 비통신 재 : (1)통신 수단으로 사용되는 장비 이외의 전자 장비에 대하여 사용되는 전자적 재밍. 즉 항법 보조 장치, 레이더, 유도탄, 무인 항공기, 근접 신관 따위와 같은 장비에 대한 재밍을 이른다.
  • 프로그래 방법론 : (1)소프트웨어 공학에서, 보다 양질의 프로그램을 개발하기 위하여 사용되는 여러 가지 기법.
  • : (1)중국 장쑤성(江蘇省), 양쯔강의 어귀에 있는 섬. 진흙이 쌓여 생긴 섬으로, 원나라 때에는 죄수의 유배지였다. 현재는 상하이에 속하여 충밍현이라 한다. 면적은 1041㎢.
  • 함수 프로그래 언어 : (1)프로그램을 구성하는 기본 단위가 문장이 아닌, 함수 호출로 구성되는 식(式)인 프로그래밍 언어. 이때 모든 식은 창조 무결성의 원리를 따르게 된다. 대표적인 함수 프로그래밍 언어로는 리스프, 프롤로그, 에프피 따위가 있다.
  • 프로그래 알고리즘 : (1)일반적인 문제를 해결할 때 적용되는 규칙으로서, 프로그램의 목적을 충족시키기 위해 데이터를 처리하는 규칙을 정해 둔 것.
  • 사이 : (1)윌리엄 사이밍턴, 영국의 발명가(1763~1831). 1801년에 증기 구동 외륜을 개발하여 ‘샬럿 던다스호’에 사용함으로써 실용적인 항해에 맞는 최초의 기선을 진수시켰다. 그러나 이 운항 사업은 1803년에 철회되었다.
  • 미국 : (1)족제빗과의 하나. 족제비와 비슷한데 수컷의 몸의 길이는 33~43cm, 꼬리의 길이는 18~23cm이며, 암컷은 이보다 작다. 광택이 있는 갈색 또는 어두운 갈색이고 꼬리 끝은 거무스름하다. 주로 물가에 사는데 물고기, 들쥐, 토끼, 개구리, 뱀 따위를 잡아먹는다. 모피는 여성용 고급 외투 따위에 쓴다. 북아메리카가 원산지로 북반구에 널리 분포한다.
  • 다이렉트 클라이 : (1)등산에서, 목표 지점을 향해서 일직선으로 등반하는 일. 쉬운 곳을 찾아 등반하는 것이 아니라 몹시 어려운 암벽이나 빙벽 따위의 코스를 일직선으로 오르는 것이다. ⇒규범 표기는 ‘디렉트 클라이밍’이다.
  • 병렬 프로그래 : (1)병렬 구조와 같은 개념을 이용하여, 프로그램 내의 서로 독립성이 있는 프로세스들이 동시에 실행될 수 있도록 해 주는 프로그램 작성 기법. 이 기법에 의해 정의된 프로세스들은 다중 처리 체계에서 다른 프로세스들과 독립적으로 실행될 수 있다.
  • 오브젝트 지향 프로그래 : (1)오브젝트를 단위로 하는 프로그래밍. 오브젝트는 값과 그 값을 읽고 쓰는 절차를 합친 데이터 구조이다.
  • 타이 미터 : (1)기억 소자의 상태나 어떤 작동과 연관된 소자에서 표본 추출을 하여 그 작동의 지속 시간을 측정하는 기구.
  • 그루 : (1)몸을 치장하는 일을 이르는 말. 화장이나 손톱 손질, 털 손질 따위로 몸을 관리하는 것을 말한다.
  • 프로그래 : (1)컴퓨터 프로그램을 작성하는 일. 일반적으로는 프로그램 작성 방법의 결정, 코딩(coding), 에러 수정 따위의 작업을 이르지만 특수하게 코딩만을 이를 때도 있다.
  • 클라이 앵커 : (1)암벽이나 빙벽 등반 시 추락에 대비하여 등반가를 보호하기 위해 사용하는 확보물 또는 보호물. 나무나 큰 바위 등의 자연물을 이용하기도 하고, 스노 볼라드를 하고 그 주위에 로프를 거는 것과 같이 자연물을 가공하여 사용하기도 한다.
  • : (1)‘무명씨’의 방언
  • 능동 트리 : (1)회로가 전기적으로 작동하는 동안 명시된 기능적인 출력을 얻기 위하여 필름 회로 요소의 값을 조절하는 일.
  • 개다 : (1)‘뭉개다’의 방언
  • 프레이 오류 : (1)송신 측이 데이터를 송신할 때, 수신 측에서 한 데이터의 시작 비트와 종료 비트를 검출할 수 없는 상태에서 발생하는 오류.
  • 시리얼 프로그래 : (1)산술 연산이나 논리 연산이 어느 한 순간에 오직 하나의 작동만을 수행하도록 하는 프로그래밍.
  • 끌락끌락하다 : (1)‘미끌미끌하다’의 방언. 제주 지역에서는 ‘밍끌락밍끌락다’로도 적는다.
  • 공대지 호 유도탄 : (1)공중에서 발사하면 지상의 목표물을 자동으로 추적하여 공격하는 유도탄. 자동 추적 방식에는 수동의 티브이(TV) 유도 방식, 반능동 레이저 추적 유도 방식, 능동의 레이더 유도 방식 따위가 있다.
  • 고수준 프로그래 언어 : (1)자연 언어에 가까워 사용자가 쓰기에 편리한 프로그래밍 언어. 어느 특정한 컴퓨터의 구조에 의존하지 않으며, 시(C) 언어ㆍ포트란ㆍ베이식ㆍ코볼ㆍ알골ㆍ파스칼 따위가 이에 속한다.
  • 기본 컴바인드 프로그래 언어 : (1)케임브리지 대학의 리처즈(Richards, M.)가 개발한 프로그래밍 언어의 이름. 훗날 프로그램 언어인 시 언어에 많은 영향을 주었기 때문에 시 언어의 기반이 되는 언어라고 평가되고 있다. ⇒규범 표기는 ‘기본 콤바인드 프로그래밍 언어’이다.
  • 플레 용액 : (1)조직 표본을 단단하게 굳히는 데 사용하는 용액. 삼산화 크로뮴, 사산화 오스뮴, 빙초산, 물로 이루어져 있다.
  • 글피 : (1)‘내후년’의 방언
  • 알류샨크병 : (1)밍크에게 치명적인 바이러스성 질병. 파보바이러스가 병원이며, 형질 세포 증가증, 감마 글로불린 혈증을 특징으로 한다. 지속성, 진행성 질병으로 치사율이 높다.
  • 반스토 : (1)흥미 비행이나 전시 비행을 하기 위해 승객을 태우는 활동이나 작용.
  • 모자이크 프로그래 언어 : (1)아드리앵(Adrien, J.)과 모리슨(Morrison, J.)이 개발한 모드 합성을 하기 위한 프로그램 언어. 또는 그 체계.
  • 모노서 앰프 : (1)스테레오 믹스 프로그램의 위상과 레벨 밸런스를 조사하기 위해 양 채널의 신호를 하나의 채널로 믹스하는 앰프.
  • 임의 접근 프로그래 : (1)임의 접근 방식을 사용하여 자료를 처리하는 것을 가정하고 프로그램을 작성하는 일.
  • 하이브리드 프로그래 : (1)하나의 프로그램 코드를 서로 다른 프로그래밍 언어들이 공유할 수 있는 것.
  • 비컨 : (1)항공기를 유도하는 무선 표지.
  • 하다 : (1)음식 따위가 제맛이 나지 않고 몹시 싱겁다. (2)술이나 담배의 맛이 독하지 않고 몹시 싱겁다. (3)마음이 몹시 허전하고 싱겁다.
  • 논리형 프로그래 언어 : (1)논리학의 관계식과 같은 형태로 프로그램을 기술하는 언어. 프롤로그(PROLOG)가 대표적이며, 인공 지능 연구에 쓰인다.
  • 어셈블리 프로그래 : (1)어셈블리어를 사용하여 프로그램을 만드는 일.
  • 개덩쿨 : (1)‘청미래덩굴’의 방언
  • 프로그래 : (1)프로그래밍의 기법이나 프로그래밍 언어를 연구하는 학문.
  • 량수 : (1)중국의 철학자ㆍ사회 운동가(1893~1988). 1924년에 산둥성에서 중국 문화를 옹호하고 부흥하기 위하여 향촌 건설 운동을 시작한 이후 줄곧 이 운동에 전념하였다. 저서에 ≪동서 문화와 그 철학≫이 있다.
  • 프레이 : (1)사진을 찍을 때에, 피사체를 파인더의 테두리 안에 적절히 배치하여 화면을 구성하는 일. (2)시설물의 뼈대가 되는 파이프, 나무, 형강 등의 골격 구조.
  • 믹스 클라이 : (1)등산에서, 흙ㆍ바위ㆍ눈ㆍ얼음 따위가 뒤섞인 경로를 등반하는 일. 일반 등산보다 더 많은 체력과 기술이 필요하다.
  • 기능 : (1)무선 호출기가 중계기와 중계기를 연계하여 어디서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해 주는 기능.
  • 긋거리다 : (1)‘뭉긋거리다’의 방언
  • 최소 지연 프로그래 : (1)명령 또는 데이터의 기억 장소를 선정할 때 접근 시간을 최소화하도록 프로그래밍하는 방법.
  • : (1)신호의 내용을 알지 못하게 하려고 전파를 발사하여 수신을 고의로 방해하는 일. (2)암벽 등반에서, 바위의 갈라진 틈 속에 손이나 발, 다리, 몸을 끼워 넣고 비틀 때 발생하는 지지력을 이용하여 등반하는 기술.
  • : (1)‘거룻배’의 방언 (2)‘구멍’의 방언
  • 멀티호 : (1)복수의 인터넷 프로토콜 주소를 이용해 다중 접속을 제공하는 기술.
2 3 4 6 7

초성이 같은 단어들

(총 99개) : 마, 막, 만, 맏, 말, 맑, 맗, 맘, 맛, 망, 맞, 맡, 맣, 매, 맥, 맨, 맬, 맴, 맵, 맹, 먀, 머, 먹, 먻, 먼, 멀, 멈, 멋, 멍, 멎, 메, 멕, 멘, 멜, 멤, 멧, 멩, 멫, 며, 멱, 면, 멸, 몀, 몃, 명, 몇, 모, 목, 몫, 몬, 몯, 몰, 몱, 몸, 못, 몽, 뫃, 뫼, 뫽, 묄, 묌, 묏, 묗, 묘, 묫, 무, 묵, 묶, 문, 물, 뭀, 뭄, 뭇, 뭉, 뭍, 뭐, 뭔, 뭘, 뭣, 뭬, 뮈, 뮐, 뮤, 뮬, 므, 믄, 믈, 믐, 믜, 미, 믹, 민, 밀, 밇, 밈, 밋, 밍, 및, 밑

실전 끝말 잇기

밍으로 시작하는 단어 (67개) : 밍, 밍감, 밍감나무, 밍감낭구, 밍개다, 밍개지다, 밍거스, 밍게, 밍게다리, 밍게쟁이, 밍게하다, 밍겡이하다, 밍그랑하다, 밍그작밍그작, 밍그적거리다, 밍그적대다, 밍그적밍그적, 밍그적밍그적하다, 밍근, 밍근하다, 밍근히, 밍글거리다, 밍글락, 밍글락밍글락, 밍글락밍글락하다, 밍글락하다, 밍글밧, 밍금, 밍긋거리다, 밍긋밍긋하다 ...
밍으로 시작하는 단어는 67개 입니다. 그리고 이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는 것처럼, 밍을 포함하는 모든 글자 단어는 606개 입니다.

🦉 이런 동물 속담도 있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