을 포함하는 모든 글자의 단어: 606개

한 글자:1개 두 글자:38개 세 글자:58개 네 글자:72개 다섯 글자:83개 여섯 글자 이상:354개 🐈모든 글자: 606개

  • 가감 저항기 : (1)항공기의 객실 따위에 직렬로 연결하는 가감 저항기. 조명을 흐리거나 밝게 조절해 준다.
  • 파이프 래 : (1)수압 잭을 이용하여 흙을 굴착하고 파이프나 덕트를 앞으로 밀어내면서 지표 속으로 파이프, 또는 덕트를 설치하는 공법.
  • 전송기 신호 요소 타이 : (1)신호 변환 장치와 데이터 전송 단말 장치 사이에서 송신 시점의 정보를 주기 위한 신호.
  • 자동 프로그래 언어 : (1)컴퓨터가 코딩이나 프로그래밍을 도울 수 있도록 해 주는 언어나 기술. 또는 그러한 장치.
  • 순차 프로그래 : (1)한 번에 하나의 연산만을 수행하는 프로그래밍. 시분할이나 끼어들기 같은 특수 수식 명칭이 붙지 않은 것은 모두 이 프로그래밍에 해당한다.
  • 더 볼 바이얼레이션 : (1)농구에서, 자연스러워 보이지만 공이 손바닥 위에 얹어진 상태에서 다시 드리블을 하는 바이얼레이션의 하나. 더블 드리블과 비슷한 개념이다.
  • 플로어 클라이 : (1)타워 크레인에서, 선회 부분을 철골 따위의 구조체에 연결하여 지탱하게 하고, 기계의 베이스를 달아 올리는 방식.
  • 대칭 선형 프로그래 : (1)생산 공정에서 분배와 할당 문제를 푸는데 사용하는, 신속하면서 효율적으로 해를 구할 수 있는 수학적 기법.
  • : (1)‘밍근하다’의 어근. (2)‘밍근하다’의 어근.
  • 스트리 : (1)음악 파일이나 동영상 파일을 스마트폰 따위의 휴대용 단말기나 컴퓨터에 내려받거나 저장하여 재생하지 않고, 인터넷에 연결된 상태에서 실시간으로 재생하는 일. 또는 그런 재생 기술이나 기법.
  • 인터프리티브 프로그래 : (1)컴퓨터가 실행되기 전의 실제 기계어로 변환시킬 수 있는, 의사 기계어로 프로그램을 작성하는 일.
  • 응용 프로그래 : (1)자기 분야의 데이터를 처리하기 위한 프로그램을 작성하는 일. 시스템 프로그램과 상대적인 개념이다. 급여 처리, 청구서 작성, 시뮬레이션 따위의 다양한 종류가 있다.
  • 이인 일조 프로그래 : (1)두 명의 프로그래머가 한 대의 컴퓨터에서 함께 작업하여 빠르게 소프트웨어를 개발하는 기법. 한 명은 프로그래밍 코드를 기록하고 다른 한 명은 그것을 검토하는 방식이며 두 명의 역할은 자주 바뀐다.
  • 나노 프로그래 : (1)제어 프로그램을 작성할 때 컴퓨터의 하드웨어와 밀접한 연관성을 가지면서 작동하는 프로그램을 작성하는 작업. 컴퓨터가 나노초(ns) 단위로 작동하기 때문에 이러한 사실을 고려하면서 프로그램을 작성하여야 한다고 해서 나노 프로그래밍이라는 이름이 붙게 되었다.
  • 데이터 로 서비스 : (1)통신업체끼리 서로의 통신망에 접속하여 통화 이외에 무선 인터넷, 동영상 등 데이터 멀티미디어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
  • 정구조 프로그래 : (1)프로그램의 신뢰도ㆍ이해도ㆍ검증성을 반영하기 위하여 프로그램을 구조적으로 작성하는 일. 검증이 쉬워지고 프로그래머의 생산성이 향상하며, 프로그램을 읽고 이해하기 쉬운 장점이 있다.
  • 프레이 효과 : (1)같은 문제라도 사용자에게 어떤 방식으로 질문하느냐에 따라 사용자의 판단과 선택이 달라지는 현상. 노벨 경제학상을 수상한, 미국의 경제학자이자 심리학자인 카너먼(Kahneman, D.)이 처음 사용한 말이다.
  • 최소 접근 프로그래 : (1)기억 장치에서 정보를 호출할 때 대기 시간을 최소화하도록 프로그램을 만드는 방법.
  • 리프로그래 : (1)하나의 컴퓨터에서 실행할 수 있도록 작성한 프로그램을 다른 컴퓨터에서 실행할 수 있도록 수정하는 작업.
  • 내기 : (1)‘명매기’의 방언
  • 관리 제어 다중 프로그래 : (1)컴퓨터 시스템 관리 체제가 전체 시스템을 완전히 제어할 수 있도록 구성된 다중 프로그램 운영 체제.
  • 글락글락하다 : (1)‘뭉글뭉글하다’의 방언. 제주 지역에서는 ‘밍글락밍글락다’로도 적는다.
  • 로직 프로그래 : (1)프롤로그와 리스프 프로그래밍 언어에서 사실을 논리적으로 표현하고 추론하는 프로그래밍 기법. (2)정보 처리 과정에서 사용하는 객체와 객체 사이의 규칙을 정의하고, 이러한 일련의 규칙을 적용하여 추론하는 작업을 통하여 문제의 해법을 구하는 프로그래밍.
  • 레이더 호 : (1)목표가 방사하는 레이더 파 또는 목표에서 반사되는 레이더 파를 감지하여 목표를 추적하는 방식.
  • : (1)짧은 섬유나 불순물을 제거하고 섬유를 빗듯이 가지런히 정리한 양모.
  • 고 작업 : (1)도밍고 기계를 이용하여 주름을 만들어 낡은 느낌을 주는 가공. 주로 완성된 청바지에 사용되며, 주머니 부분이나 바지 밑단 따위를 기계로 잡고 주름을 만든다.
  • 비트 슬라이스 마이크로프로세서 마이크로프로그래 : (1)비트 슬라이싱 방식을 사용한 마이크로프로세서 기반의 프로그래밍. 개별 요소들은 연산자의 한 슬라이스 또는 한 비트 필드 영역을, 그룹화된 처리 요소들은 특별한 설계로 전체 워드 길이를 처리할 수 있게 된다.
  • : (1)‘매짝’의 방언
  • 장치 : (1)유도탄 따위에서, 목표를 향하여 나아가도록 하는 장치.
  • 타이 계전기 : (1)계전기에 입력을 가했을 때 또는 입력을 제거하였을 때 계전기의 작동 시간을 연장시키는 계전기.
  • 타이 라이트 : (1)가솔린 차량의 점화 시기를 점검하는 데 사용되는 장치. 축전지 전원을 사용하며 1번 실린더의 점화 시기를 측정한다.
  • 랜덤 액세스 프로그래 : (1)임의 접근 방식을 사용하여 자료를 처리하는 것을 가정하고 프로그램을 작성하는 일.
  • 객체 지향 프로그래 : (1)정보 처리의 내용을 절차적으로 기술하기보다는 명령과 데이터로 구성된 낱낱의 객체를 중심으로 기술하는 기법의 프로그래밍. 객체는 정보와 그 정보를 조작하는 방법에 대한 기술을 포함하는 프로그램의 단위로 간주된다.
  • 가변수 태스크 다중 프로그래 : (1)한 번에 여러 개의 작업을 실행할 수 있도록 다중 프로그래밍 기능을 제어하는 프로그램. (2)컴퓨터의 보급 초창기에 널리 사용되던 대형 컴퓨터 아이비엠(IBM) 360에서 엠에프티를 개선하여 사용되던 운영 체제의 이름. 한 번에 처리할 수 있는 작업의 개수가 가변적이다.
  • 대각선 마이크로프로그래 : (1)제어 기억 장치의 내용을 부호화하는 데 있어서 수직 마이크로프로그래밍과 수평 마이크로프로그래밍의 성질을 합하여 제어 처리기를 만드는 기술. 간단한 기계어 형식의 명령어를 사용하여 높은 성능을 발휘한다.
  • : (1)‘주머니’의 방언
  • 와이오 대학살 : (1)미국 독립 전쟁 중인 1778년에, 서부 지역의 공격을 강화하던 영국군이 펜실베이니아주의 와이오밍 계곡에서 360여 명의 미국 정착인들을 죽인 사건.
  • 타이 : (1)어떤 회로나 장치를 연계하여 작동시킬 때, 시간에 맞추어 작동하도록 그 회로나 장치에 기동 신호로 입력되는 파.
  • : (1)‘생태’의 방언
  • 자동 프로그래 도구 적용 : (1)수치 제어를 사용하는 자동 프로그래밍 도구의 하나. 수치 제어 공작 기계의 종이테이프를 작성하는 번역 프로그램이다.
  • 최단 호출 프로그래 : (1)기억 장치에서 정보를 호출할 때 대기 시간을 최소화하도록 프로그램을 만드는 방법.
  • 음악 스트리 : (1)인터넷상의 음악 파일을 내려받지 않고 공급자가 전송하는 동안 실시간으로 계속 들을 수 있는 서비스.
  • 블류 : (1)‘분괴 압연’의 북한어.
  • : (1)로밍 서비스를 제공하는 휴대 전화.
  • 데이터 로 : (1)통신업체끼리 서로의 통신망에 접속하여 통화 이외에 무선 인터넷, 동영상 등 데이터 멀티미디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일.
  • 아웃 : (1)동성애자가 스스로 자신의 성 정체성을 공개적으로 밝히는 일.
  • 라이프스트리 : (1)블로그 글, 웹 사진 따위를 모으거나 직접 동영상을 찍어서 개인의 일상생활을 온라인을 통하여 기록하는 일.
  • 기다 : (1)‘까뭉개다’의 방언
  • 잡음 재 : (1)적군이 보유한 탐지 장비의 수신기에 다량의 잡음을 입력하여, 아군에 대한 적의 탐지를 방해하는 전자전의 한 형태.
  • 밸런스 클라이 : (1)암벽 등반에서, 몸의 균형감을 이용한 등반 기술. 보통 자연 홀드는 등반자가 오르기 편한 곳에 위치하지 않으므로 유연성 있게 미세한 홀드를 바탕으로 등반하는 기술이다. 슬래브, 페이스, 암릉 따위의 외측 등반에 많이 사용한다.
  • 수동 호 : (1)목표에서 방출되는 적외선, 음파, 전파, 빛 따위의 에너지를 비행체나 어뢰가 스스로 감지하여 그 에너지원을 추적하는 일. 호밍에 사용되는 에너지의 종류에 따라 수동 적외선 호밍, 수동 레이더 호밍, 수동 음향 호밍 따위로 나뉜다.
  • 시스템 프로그래 언어 : (1)소프트웨어 패키지 중심으로 시스템을 서술하기 위해 발전된 언어. 그 문법과 어의(語義)는 특정 장치의 소규모적이고 신속한 적재 모듈을 만들어 내도록 구성된다.
  • 멀티프로그래 차수 : (1)다수 프로그래밍이 가능한 시스템에서, 동시에 처리할 수 있는 작업 또는 프로그램의 수.
  • 범용 이디피 감사 프로그래 : (1)전자 자료 처리 감사에 대한 정보를 입력 용지에 필요 항목만 기입하고 간단히 프로그램을 작성하는 것. 컴퓨터와 통계에 관한 전문적 지식이 없는 감사인(監査人)이라도 작성할 수 있도록 되어 있다.
  • 전신 전화 고급 프로그래 언어 : (1)국제 전신 전화 자문 위원회의 권고를 받은 고급 수준의 프로그래밍 언어. 축적 프로그램 제어 교환기의 교환용 프로그램이나 지원 프로그램 따위에 사용되는 시스템 기술용 언어로, 어셈블러 언어에 비하여 논리적이며 인간의 사고에 가깝게 표현해서 기술할 수 있는 특징이 있다.
  • 설비 : (1)무선 전화의 조난 전파가 도달하는 방향을 자동으로 탐지할 수 있는 설비.
  • 베이스 클라이 : (1)타워 크레인에서, 선회 부분을 철골 따위의 구조체에 연결하여 지탱하게 하고, 기계의 베이스를 달아 올리는 방식.
  • 타이 기어 : (1)일정한 타이밍으로 작동할 수 있도록 맞물린 기어. 캠축 회전 기어와 분사 펌프 회전 기어 따위가 있다.
  • : (1)짧은 섬유나 불순물을 제거하고 섬유를 빗듯이 가지런하게 하는 방적 공정. 면사, 명주실, 소모사(梳毛絲)의 방적 따위에 쓴다. (2)물의 유입을 막기 위해, 배의 갑판 위 조타실 주변에 붙여 놓은 틀.
  • 감나무 : (1)‘청미래덩굴’의 방언
  • 리포 : (1)열이나 촉매의 작용에 의하여 탄화수소의 구조를 변화시켜 가솔린의 품질을 높이는 조작. 석유 정제 공정의 하나로, 옥탄값이 낮은 가솔린의 내폭성(耐爆性)을 높이는 것을 이른다.
  • 대각 마이크로프로그래 : (1)제어 기억 장치의 내용을 부호화하는 데 있어서 수직 마이크로프로그래밍과 수평 마이크로프로그래밍의 성질을 합하여 제어 처리기를 만드는 기술. 간단한 기계어 형식의 명령어를 사용하여 높은 성능을 발휘한다.
  • : (1)음식 따위가 제맛이 나지 않고 몹시 싱겁게. (2)술이나 담배의 맛이 독하지 않고 몹시 싱겁게. (3)마음이 몹시 허전하고 싱겁게.
  • 슬랩 클라이 : (1)등산에서, 약 50~70도가량 경사진 바위를 손과 발의 마찰력으로 오르는 일. ⇒규범 표기는 ‘슬래브 클라이밍’이다.
  • : (1)‘혁명’의 방언
  • 포스 프로그래 언어 : (1)천체 관측에서 전파 망원경의 위치 따위 데이터 취득용으로 개발된 언어. 확장성이 있으며 스택을 기준으로 한 언어이다.
  • : (1)‘명절’의 방언
  • 생도그 반란 : (1)1791년에, 지금의 아이티인 프랑스 식민지 생도밍그(Saint-Domingue)에서 일어난 흑인 노예 반란. 투생 루베르튀르를 중심으로 혁명 정부가 수립되어 노예 해방이 이루어졌고, 1804년에 아이티라는 국호로 프랑스로부터 독립하였다.
  • 클라이 : (1)거푸집과 벽체 마감 공사를 위한 비계틀을 일체로 조립하여 한꺼번에 인양한 후 거푸집을 설치하는 공법.
  • 빅 월 클라이 : (1)등산에서, 큰 암벽으로 이루어진 산을 등반하는 일.
  • 헤어 코 : (1)머리카락을 잘 다듬고 빗질하여 가지런하게 만드는 일.
  • 술어 논리 프로그래 : (1)술어 논리에 따라 프로그램의 구조를 정의하고 논리적 방법에 따라 주어진 문제를 해결하는 프로그램을 작성하는 일.
  • 멀티미디어 스트리 서비스 : (1)디지털 형식의 영상 따위 데이터를 연속적인 형태로 실시간 영상처럼 전송하는 기술.
  • 긋하다 : (1)‘뭉긋뭉긋하다’의 방언
  • 거스 : (1)찰스 밍거스, 미국의 흑인 재즈 콘트라베이스 연주자ㆍ작곡가(1922~1979). 모던 재즈의 거장(巨匠)이다. 작품에 <직립 원인>이 있다.
  • 프로슈 : (1)제품의 개발이나 판매와 같은 기업 활동에 직접적 또는 간접적으로 참여하며 소비하는 행위.
  • 목적 언어 프로그래 : (1)기계어를 사용하여 프로그램을 작성하는 일.
  • 그적그적하다 : (1)앞으로 나가지 못하고 제자리에서 자꾸 뭉개다.
  • 프로그래 순서도 : (1)시스템 순서도를 단계적으로 도식화한 표. 입출력 데이터의 종류와 출력 설계 따위를 기술한 프로그램 설계서에 의거하여, 컴퓨터 내에서의 처리 내용 따위를 컴퓨터 기능에 맞게 논리적으로 상세하게 나타낸다.
  • 타이 선도 : (1)장치 작동이나 회로 작동 타이밍의 상호 관계를 나타낸 그림.
  • 자바 네이 디렉터리 인터페이스 : (1)자바 플랫폼 기반의 애플리케이션이 명칭 부여 및 디렉터리 서비스를 처리할 수 있는 응용 프로그램 인터페이스.
  • 그랑하다 : (1)음식 따위가 묽다. 제주 지역에서는 ‘밍그랑다’로도 적는다.
  • 그적거리다 : (1)앞으로 나가지 못하고 자꾸 제자리에서 뭉개다.
  • 구조화 프로그래 : (1)프로그램을 만들 때 생산성, 신뢰성, 보수성의 향상을 목표로 하여 개발된 기법. ‘구조적 프로그래밍’이라고도 한다. 시스템의 각 기능이 독립된 모듈이 되도록 하는 것이 기본이다.
  • : (1)노(爐)를 기울여 녹은 금속을 주물용 거푸집에 부어 넣는 일.
  • 블라인드 헤 스티치 : (1)안감을 겉감에 고정하기 위하여 안감과 겉감 사이에 하는 감침질.
  • : (1)에드워드 에스틀린 커밍스, 미국의 화가ㆍ시인ㆍ소설가(1894~1962). 종군 체험을 바탕으로 한 실험적 수법의 산문을 발표하였으며, 시각에 호소하는 전위적인 시를 썼다. 시집에 ≪튤립과 굴뚝≫, 소설 〈거대한 방〉 따위가 있다.
  • : (1)카메라의 줌 렌즈로 피사체에 초점을 맞춘 채로 급속히 클로즈업하는 일. (2)비행기가 급한 각도로 상승하는 일.
  • 씨백이다 : (1)‘명씨박이다’의 방언
  • 시스템 프로그래 : (1)언어 번역기, 내장 함수, 유용 프로그램, 로더, 진단 프로그램, 운영 체제 따위와 같은 시스템 프로그램의 기법을 개발하는 일.
  • 일렉트로포 : (1)전기 도금의 원리를 이용하여 금속의 형태를 만드는 기법.
  • 스테 : (1)암벽 등반에서, 따로 떨어져 있는 바위의 두 지점 사이에서 몸을 지탱할 수 있게 해 주는 짝힘주기 기술. 침니를 오를 때 사용한다.
  • 기적거리다 : (1)‘뭉그적거리다’의 방언
  • 프레이 네일러 : (1)압축 공기를 사용하여 못을 박는 장비.
  • 더 볼 : (1)농구에서, 자연스러워 보이지만 공이 손바닥 위에 얹어진 상태에서 다시 드리블을 하는 바이얼레이션의 하나. 더블 드리블과 비슷한 개념이다.
  • 역쇼루 : (1)온라인 쇼핑몰에서 제품을 자세히 살펴본 뒤,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하여 구매하는 사람. 또는 그런 무리.
  • 사용자 마이크로프로그래 : (1)수정 가능한 제어 기억을 사용한 마이크로프로그램 컴퓨터에서, 사용자 고유의 응용에 대한 전용 기계어를 설정하여 마이크로프로그램을 작성하는 것.
  • 드러 : (1)모피 의류 제조에서, 모피를 깨끗이 세탁하는 공정. 드럼통에 천연의 세탁 용제를 넣고 모피와 함께 돌려 털을 깨끗하고 반질반질하고 매끄럽게 만든다.
  • 근하다 : (1)약간 미지근하다. (2)은근히 허전하고 헛헛한 느낌이 있다.
  • 프로그래 라이브러리언 : (1)컴퓨터 시스템에서 사용되는 내장 함수를 개발하거나 시스템에 등록하여 관리하는 사람.
1 2 4 5 6

초성이 같은 단어들

(총 99개) : 마, 막, 만, 맏, 말, 맑, 맗, 맘, 맛, 망, 맞, 맡, 맣, 매, 맥, 맨, 맬, 맴, 맵, 맹, 먀, 머, 먹, 먻, 먼, 멀, 멈, 멋, 멍, 멎, 메, 멕, 멘, 멜, 멤, 멧, 멩, 멫, 며, 멱, 면, 멸, 몀, 몃, 명, 몇, 모, 목, 몫, 몬, 몯, 몰, 몱, 몸, 못, 몽, 뫃, 뫼, 뫽, 묄, 묌, 묏, 묗, 묘, 묫, 무, 묵, 묶, 문, 물, 뭀, 뭄, 뭇, 뭉, 뭍, 뭐, 뭔, 뭘, 뭣, 뭬, 뮈, 뮐, 뮤, 뮬, 므, 믄, 믈, 믐, 믜, 미, 믹, 민, 밀, 밇, 밈, 밋, 밍, 및, 밑

실전 끝말 잇기

밍으로 시작하는 단어 (67개) : 밍, 밍감, 밍감나무, 밍감낭구, 밍개다, 밍개지다, 밍거스, 밍게, 밍게다리, 밍게쟁이, 밍게하다, 밍겡이하다, 밍그랑하다, 밍그작밍그작, 밍그적거리다, 밍그적대다, 밍그적밍그적, 밍그적밍그적하다, 밍근, 밍근하다, 밍근히, 밍글거리다, 밍글락, 밍글락밍글락, 밍글락밍글락하다, 밍글락하다, 밍글밧, 밍금, 밍긋거리다, 밍긋밍긋하다 ...
밍으로 시작하는 단어는 67개 입니다. 그리고 이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는 것처럼, 밍을 포함하는 모든 글자 단어는 606개 입니다.

🦉 이런 동물 속담도 있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