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나는 말

즌으로 끝나는 모든 글자의 단어: 58개

한 글자 단어: 1 두 글자 단어: 14 세 글자 단어: 21 네 글자 단어: 18 다섯 글자 단어: 3 여섯 글자 이상 단어: 1 모든 글자 단어: 58

오프 시즌 : (1)운동 경기에서, 한 해의 정규 시즌이 끝나고 그다음 정규 시즌이 시작될 때까지의 시간.

모티즌 : (1)모바일과 네티즌을 합친 말로, 스마트폰이나 피디에이 따위를 이용하여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자유롭게 무선 인터넷을 활용하는 사람.

정규 시즌 : (1)프로 스포츠에서, 공식 경기가 진행되는 기간. 프로 팀들이나 프로 선수들이 정해진 경기 수만큼 경기를 치러 우승을 가린다.

옹구즌 : (1)‘옹기전’의 방언

싸즌 : (1)‘싸전’의 방언

겜티즌 : (1)컴퓨터를 이용하여 인터넷에서 게임을 즐기는 사람.

시즌 : (1)어떤 활동이 활발히 이루어지는 시기. 또는 어떤 활동을 하기에 적절한 시기.

캐티즌 : (1)인터넷 방송 캐스트와 시티즌의 합성 용어. 인터넷 방송을 즐기는 사용자들을 가리킨다.

포스트 시즌 : (1)정규 리그가 종료되고 최종 우승 팀을 가려내기 위해 실시하는 모든 경기. 예를 들어 한국 프로 농구는 6개 팀이 포스트 시즌에 진출하여 6강 플레이오프를 거쳐 우승 팀을 가려내고, 한국 프로 야구는 4개 팀이 포스트 시즌에 진출하여 우승 팀을 가려낸다.

졸업 시즌 : (1)학교 졸업이 많이 이루어지는 시기.

뮤티즌 : (1)인터넷에서 음악을 내려받아 즐기는 네티즌.

이티즌 : (1)인터넷에 접속 가능한 모든 기기를 자유롭게 사용하는 사람. 이티즌은 네티즌이나 모티즌보다 진보된 개념으로 핸드폰, 개인 휴대 정보 단말기(PDA), 컴퓨터 따위와 같은 정보 통신 단말기와 더불어 인터넷에 접속 가능한 모든 기기를 통해 정보를 구매하고 소비하는 사람들을 말한다.

어물즌 : (1)‘어물전’의 방언

폰티즌 : (1)휴대 전화를 이용하여 사이버 공간에서 활동하는 사람.

개즌 : (1)‘개전’의 방언

원년 시즌 : (1)운동에서, 리그가 처음 시작되는 해의 경기 진행 기간.

: (1)‘전’의 방언

취업 시즌 : (1)구직자들이 집중적으로 취업을 알아보는 시기.

악티즌 : (1)인터넷상에서, 악성 유언비어를 퍼뜨리거나 상대방을 욕하는 따위의 행동을 일삼는 네티즌.

요즌 : (1)‘요전’의 방언

살어생즌 : (1)‘살아생전’의 방언

입학 시즌 : (1)입학이 활발히 이루어지는 시기. 또는 입학하기에 적절한 시기.

사이버티즌 : (1)네트워크로 연결된 전자화된 개인으로서 인터넷 공간에서 경제ㆍ사회적 활동을 영위하면서 정보를 생산하고 소비하는 공동체 시민.

결혼 시즌 : (1)봄과 가을 등 결혼식이 몰리는 계절.

프리 시즌 : (1)본격적인 시즌이 시작되기에 전에 펼치는 일종의 연습 경기 기간. 전지 훈련이나 친선 경기 따위의 다양한 방식으로 진행된다.

네티즌 : (1)사이버 공간에서 활동하는 사람.

빅 시즌 : (1)어떤 활동이 가장 활발하게 이루어지는 시기. 또는 활동을 하기에 가장 적절한 시기.

프로즌 : (1)당구에서, 공이 쿠션 또는 다른 공과 서로 붙어 버리는 일.

포목즌 : (1)‘포목전’의 방언

레귤러 시즌 : (1)프로 스포츠에서, 공식 경기가 진행되는 기간. 프로 팀들이 정해진 경기 수만큼 경기를 치러 우승 팀을 가린다.

출처: 우리말샘

공유해주세요. 더욱 지혜로운 대한민국을 함께 만들기 위해서, 응원 부탁드립니다.

실전 끝말 잇기

즌으로 끝나는 모든 글자 단어는 58개 입니다. 그리고 즌으로 시작하는 단어는 71개 입니다.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

시작 즌으로 시작하는 단어: 71개 : 즌, 즌각, 즌갈이, 즌골, 즌과, 즌과자, 즌구, 즌국슈, 즌굴이, 즌기, 즌기공, 즌기쟁이, 즌깃불, 즌날, 즌낭구, 즌낭그, 즌낭기, 즌눈, 즌단, 즌달하다, 즌당포, 즌대, 즌도리, 즌동기, 즌동차, 즌력, 즌령, 즌망, 즌반, 즌방, 즌버즘, 즌버지미 ...

사진과 명언

크리스토퍼 리브

" 나는 영웅이란 낙심케하는 난관에도 불구하고 인내하고 견뎌낼 힘을 찾아내는 평범한 개인이라고 생각한다.^1000 "

#난관 #힘 #영웅 #낙심 #인내 #생각 #개인
윌리엄 펜
" 적절하며 가능한 짧게, 그러나 항상 쉽게 말하라. 연설의 목적은 허식이 아니라 이해시키는 것이니까. "
#허식 #연설 #이해 #말 #목적 #가능


구글(Google) 맞춤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