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차별적 마케팅
(1)소비자를 세분하지 않고 모든 소비자의 욕구에서 공통적인 부분에 초점을 맞추는 마케팅 전략. 하나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가지고 전체 시장을 대상으로 한다.
어소팅
(1)모피 의류를 제작할 때, 털이 붙어 있는 짐승의 가죽을 등급화하는 공정. 털가죽의 상태, 털의 크기ㆍ색ㆍ질에 따라 단계적으로 구분한다. (2)패션 상품을 소재, 색상, 스타일 따위의 디자인과 치수에 따라 구분하고 조합하여 조화롭게 만드는 일.
팩시밀리 포스팅
(1)공중 전화망이나 공중 자료망에 연결된 팩시밀리 장치를 통해, 일련의 정보를 다른 위치로 복사ㆍ전송하는 것.
공생적 마케팅
(1)동일한 경로 단계에 있는 기업들이 개별적인 자원과 프로그램을 결합하여 각 기업의 경쟁 우위를 공유하며 상승효과를 얻기 위한 경영 활동. 마케팅 활동에서의 수평적 통합을 의미한다.
환경적 언더라이팅
(1)보험자가 피보험자 개인의 환경적 위험을 종합적으로 판단하여 해당 위험을 인수할 것인지를 결정하고, 인수할 경우에 인수 조건과 보험 가입 금액, 적정한 보험 요금의 정도나 비율을 결정하는 일. 환경적 요인에는 직업, 운전, 흡연, 음주, 취미, 거주지 위험 따위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