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에 관한 한자 모두 339

  • 堯風舜雨 획순 堯風舜雨(요풍순우) : 요임금의 바람과 순임금의 비라는 뜻으로, 요순(堯舜)의 인덕(仁德)이 온 세상에 베풀어짐을 풍우의 혜택에 견준 말인데, 전하여 태평한 세상을 이름.
    堯: 요임금 風: 바람 舜: 순임금 雨:

  • 天下無道 획순 天下無道(천하무도) : 세상(世上)이 어지러워 도리(道理)가 제대로 행(行)해지지 않음.
    天: 하늘 下: 아래 無: 없을 道:

  • 負俗之累 획순 負俗之累(부속지루) : 지조가 고상하여 세속을 멀리하기 때문에 세상 사람들로부터 좋지 아니한 말을 들어야 하는 괴로움.
    負: 俗: 풍속 之: 累: 묶을

  • 病風傷暑 획순 病風傷暑(병풍상서) : 바람에 병들고 더위에 상하였다는 뜻으로, 고생스러운 세상살이에 시달림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病: 風: 바람 傷: 다칠 暑: 더울

  • 八紘 획순 八紘(팔굉) : 여덟 방위의 멀고 너른 범위라는 뜻으로, 온 세상을 이르는 말.
    八: 여덟 紘:

  • 萬物之靈長(만물지영장) : 세상(世上)에 존재(存在)하는 모든 것들 가운데서 가장 영묘(靈妙)하고 뛰어난 것이라는 뜻으로, 인간(人間)을 일컫는 말.
    萬: 일만 物: 만물 之: 長:

  • 天上天下唯我獨尊(천상천하유아독존) : 우주 가운데 자기보다 더 존귀한 이는 없음. 석가모니가 태어났을 때 처음으로 한 말이라고 한다.
    天: 하늘 上: 天: 하늘 下: 아래 唯: 오직 我: 獨: 홀로 尊: 높을

  • 橫行天下(횡행천하) : 거리낌 없이 제멋대로 세상을 나돌아 다님.
    橫: 가로 行: 天: 하늘 下: 아래

  • 多士濟濟(다사제제) : 여러 선비가 모두 뛰어남을 이르는 말.
    多: 많을 士: 선비 濟: 건널 濟: 건널

  • 當今無輩(당금무배) : 이 세상(世上)에서는 어깨를 겨눌 사람이 없음.
    當: 마땅할 今: 이제 無: 없을 輩: 무리

  • 隔世之感(격세지감) : 오래지 않은 동안에 몰라보게 변하여 아주 다른 세상이 된 것 같은 느낌.
    隔: 사이 뜰 世: 인간 之: 感: 느낄

  • 經世之策(경세지책) : 세상을 다스려 나가는 방책(方策).
    經: 지날 世: 인간 之: 策:

  • 善惡皆吾師(선악개오사) : 세상에서 일어나는 착한 일이나 악한 일이 모두 자기 몸가짐의 거울이 된다는 말.
    善: 착할 惡: 악할 皆: 吾: 師: 스승

  • 天無三日晴(천무삼일청) : 좋은 날씨는 사흘씩 계속되지 아니한다는 뜻으로, 세상일이 무사한 상태는 오래 계속되지 아니함을 이르는 말.
    天: 하늘 無: 없을 三: 日: 晴:

  • 逢人卽說(봉인즉설) : 만나는 사람마다 이야기하여 소문을 널리 퍼뜨림.
    逢: 만날 人: 사람 卽: 說: 말씀

  • 桃花源(도화원) : 이 세상(世上)과 따로 떨어진 별천지(別天地).
    桃: 복숭아나무 花: 源: 근원

  • 曠世英雄(광세영웅) : 세상에 보기 드문 영웅.
    曠: 밝을 世: 인간 英: 꽃부리 雄: 수컷

  • 普天率土(보천솔토) : 온 하늘의 아래와 온 땅의 끝이라는 뜻으로, 온 세상을 이르는 말.
    普: 두루 天: 하늘 率: 거느릴 土:

  • 天下奇才(천하기재) : (1) 세상(世上)에서 가장 뛰어난 재능(才能) (2) 또는, 그 재능(才能)을 가진 사람.
    天: 하늘 下: 아래 奇: 기이할 才: 재주

  • 萬古絶色(만고절색) : 오래도록 빼어난 여색이라는 뜻으로, 이 세상에는 따라갈 여지가 없을 만큼 아주 뛰어난 여인의 의미.
    萬: 일만 古: 絶: 끊을 色:

  • 希世之雄(희세지웅) : 세상에서 드문 영웅이라는 뜻으로, 세상에서 보기 드문 난세의 영웅을 이르는 말. [= 稀世之雄].
    希: 바랄 世: 인간 之: 雄: 수컷

  • 千狀萬態(천상만태) : 천 가지 형상과 만 가지 모습이라는 뜻으로, 세상 사물이 한결같지 아니하고 각각 모습ㆍ모양이 다름을 이르는 말.
    千: 일천 狀: 형상 萬: 일만 態: 모양

  • 別有乾坤(별유건곤) : 좀처럼 볼 수 없는 아주 좋은 세상. 또는 딴 세상.
    別: 나눌 有: 있을 乾: 마를 坤: 곤괘

  • 經國濟世(경국제세) : 나라를 잘 다스려 세상을 구제함.
    經: 지날 國: 나라 濟: 건널 世: 인간

  • 萬彙群象(만휘군상) : 우주에 있는 온갖 사물과 현상.
    萬: 일만 彙: 모을 群: 무리 象: 코끼리

  • 別天界(별천계) : 특별히 경치가 좋거나 분위기가 좋은 곳.
    別: 나눌 天: 하늘 界: 지경

  • 無名之士(무명지사) : 세상에 이름이 널리 알려지지 않은 선비.
    無: 없을 名: 이름 之: 士: 선비

  • 街談巷說(가담항설) : 거리나 항간에 떠도는 소문.
    街: 거리 談: 말씀 巷: 거리 說: 말씀

  • 老驥伏櫪(노기복력) : 늙은 준마가 헛간의 널빤지 위에서 잠을 잔다는 뜻으로, 빼어난 사람이 늙도록 세상에 뜻을 펴지 못함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驥: 천리마 伏: 엎드릴 櫪: 마판

  • 四海同胞(사해동포) : 온 세상 사람이 모두 동포라는 뜻으로, 친밀함을 이르는 말.
    四: 海: 바다 同: 한가지 胞: 태보

  • 相事失之貧(상사실지빈) : 뛰어난 선비도 지나치게 가난하면 세상(世上)이 알아주지 않아서 활동(活動)할 길이 열리기 어렵다는 말.
    相: 서로 事: 失: 잃을 之: 貧: 가난할

  • 天下之坵(천하지구) : (1) 세상(世上)에서 가장 더러운 것 (2) 세상(世上)에서 가장 쓸모없는 것.
    天: 하늘 下: 아래 之: 坵: 언덕

  • 永不出世(영불출세) : 집 안에 틀어박히어 영영 세상에 나오지 아니함.
    永: 不: 아니 出: 世: 인간

  • 蝸牛角上(와우각상) : 달팽이의 뿔 위라는 뜻으로, 세상이 좁음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蝸: 달팽이 牛: 角: 上:

  • 面目躍如(면목약여) : 세상(世上)의 평가(評價)나 지위(地位)에 걸맞게 활약(活躍)하는 모양(模樣).
    面: 目: 躍: 如: 같을

  • 亂麻(난마) : (1)‘난마’의 북한어. (2)어지럽게 얽힌 삼실의 가닥이라는 뜻으로, 갈피를 잡기 어렵게 뒤얽힌 일이나 세태를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麻:

  • 夢幻(몽환) : (1)꿈과 환상이라는 뜻으로, 헛되고 터무니없는 생각을 이르는 말. (2)이 세상의 모든 사물이 덧없음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夢: 幻: 변할

  • 呱呱之聲(고고지성) : 고고(呱呱)의 소리.
    呱: 呱: 之: 聲: 소리

  • 散慮逍遙(산려소요) : 세상일(世上-)을 잊어버리고 자연(自然) 속에서 한가(閑暇)하게 즐김.
    散: 흩을 慮: 생각할 逍: 거닐 遙:

  • 菽麥不辨(숙맥불변) : 콩인지 보리인지를 구별하지 못한다는 뜻으로, 사리 분별을 못 하고 세상 물정을 잘 모름을 이르는 말.
    菽: 麥: 보리 不: 아니 辨: 분별할

  • 天下萬事(천하만사) : 세상의 모든 일.
    天: 하늘 下: 아래 萬: 일만 事:

  • 名聲藉甚(명성자심) : (1) 평판(評判)이 자자(刺字)함 (2) 명성(名聲)이 대단하여 세상(世上)에 널리 퍼짐.
    名: 이름 聲: 소리 藉: 깔개 甚: 심할

  • 面目一新(면목일신) : 얼굴이 아주 새로워졌다는 뜻으로, 세상(世上)에 대(對)한 체면(體面)이나 명예(名譽), 사물(事物)의 모양(模樣), 일의 상태(狀態)가 완전(完全)히 새롭게 됨을 이르는 말.
    面: 目: 一: 新:

  • 塞翁之馬(새옹지마) : 인생의 길흉화복은 변화가 많아서 예측하기가 어렵다는 말. 옛날에 새옹이 기르던 말이 오랑캐 땅으로 달아나서 노인이 낙심하였는데, 그 후에 달아났던 말이 준마를 한 필 끌고 와서 그 덕분에 훌륭한 말을 얻게 되었으나 아들이 그 준마를 타다가 떨어져서 다리가 부러졌으므로 노인이 다시 낙심하였는데, 그로 인하여 아들이 전쟁에 끌려 나가지 아니하고 죽음을 면할 수 있었다는 이야기에서 유래한다. 중국 ≪회남자≫의 ‘인간훈(人間訓)’에 나오는 말이다.
    塞: 변방 翁: 늙은이 之: 馬:

  • 無名之人(무명지인) : 세상에 이름이 널리 알려지지 않은 사람.
    無: 없을 名: 이름 之: 人: 사람

  • 千態萬象(천태만상) : 천 가지 모습과 만 가지 형상이라는 뜻으로, 세상 사물이 한결같지 아니하고 각각 모습ㆍ모양이 다름을 이르는 말.
    千: 일천 態: 모양 萬: 일만 象: 코끼리

  • 江湖散人(강호산인) : (1)시골에 살며 세상을 멀리하는 사람. (2)마음 내키는 대로 돌아다니며 사는 사람. (3)‘최만리’의 호.
    江: 湖: 호수 散: 흩을 人: 사람

  • 百億世界(백억세계) : 부처가 백억 화신이 되어 교화하는 세계. 온 세상을 이른다.
    百: 일백 億: 世: 인간 界: 지경

  • 淸平世界(청평세계) : 맑고 태평한 세상.
    淸: 맑을 平: 평평할 世: 인간 界: 지경

  • 東山再起(동산재기) : 동산(動産)에서 다시 일어난다는 뜻으로, 은퇴(隱退)한 사람이나 실패(失敗)한 사람이 재기(再起)하여 다시 세상(世上)에 나옴을 뜻함.
    東: 동녘 山: 再: 起: 일어날

  • 赫赫之光(혁혁지광) : 혁혁한 빛이라는 뜻으로, 성명(姓名)이 세상(世上)에 빛남을 이르는 말.
    赫: 빛날 赫: 빛날 之: 光:

  • 靑囊祕訣(청낭비결) : 중국 후한 말기의 명의(名醫)인 화타(華陀)가 지은 의서. 오늘날 전하지 않는다.
    靑: 푸를 囊: 주머니 祕: 숨길 訣: 이별할

  • 諸法皆空(제법개공) : 이 세상에 존재하는 모든 사물은 인연으로 생겼으며 변하지 않는 참다운 자아의 실체는 존재하지 않는다는 생각.
    諸: 모든 法: 皆: 空:

  • 郅隆之治(질륭지치) : 잘 다스린 정치. 또는 잘 다스려진 세상.
    郅: 고을 이름 隆: 之: 治: 다스릴

  • 與世浮沈(여세부침) : 세상이 변하는 대로 따라 변함.
    與: 世: 인간 浮: 沈: 잠길

  • 德爲人表(덕위인표) : 덕망(德望)이 높아 세상(世上) 사람의 사표(師表)가 됨.
    德: 爲: 人: 사람 表:

  • 海內冠冕(해내관면) : 천하제일을 이르는 말.
    海: 바다 內: 冠: 冕: 면류관

  • 經天緯地(경천위지) : 온 천하를 조직적으로 잘 계획하여 다스림.
    經: 지날 天: 하늘 緯: 地:

  • 警世訓民(경세훈민) : 세상(世上)을 깨우치고 사람들을 타이름.
    警: 경계할 世: 인간 訓: 가르칠 民: 백성

  • 惑世誣民(혹세무민) : 세상을 어지럽히고 백성을 미혹하게 하여 속임.
    惑: 미혹할 世: 인간 誣: 속일 民: 백성

  • 氷炭相愛(빙탄상애) : 얼음과 숯불이 서로 사랑한다는 뜻으로, 세상에 있을 수 없는 일이나, 얼음과 숯이 서로 본질을 보전한다는 의미에서 친구끼리 서로 훈계해 나감을 비유하기도 함.
    氷: 얼음 炭: 相: 서로 愛: 사랑

  • 風俗壞亂(풍속괴란) : 세상(世上)의 풍속(風俗)과 풍습(風習)을 무너뜨려 어지럽게 함.
    風: 바람 俗: 풍속 壞: 무너질 亂: 어지러울

  • 與世同歸(여세동귀) : 천도교에서, 온 세상의 귀착점이 같은 일.
    與: 世: 인간 同: 한가지 歸: 돌아갈

  • 大明天地(대명천지) : 아주 환하게 밝은 세상.
    大: 明: 밝을 天: 하늘 地:

  • 滄桑之變(창상지변) : 푸른 바다가 뽕밭으로 바뀌는 변화라는 뜻으로, 자연이나 사회에 심한 변화가 일어남. 또는 그 일어난 변화를 이르는 말. 당나라 시인 유정지(劉廷芝)의 <대비백두옹(代悲白頭翁)>이라는 시에서 유래하였다.
    滄: 桑: 뽕나무 之: 變: 변할

  • 好事不出門(호사불출문) : 좋은 일은 좀처럼 세상에 알려지지 않음을 이르는 말.
    好: 좋을 事: 不: 아니 出: 門:

  • 力拔山氣蓋世(역발산기개세) : 힘은 산을 뽑을 만큼 매우 세고 기개는 세상을 덮을 만큼 웅대함을 이르는 말. ≪사기≫의 <항우본기(項羽本紀)>에 나오는 말로, 항우가 가이샤(垓下)에서 한(漢)나라 군사에게 포위되었을 때 적군들이 사방에서 초나라 노래를 부르는 것을 듣고 읊었다는 시의 한 구절이다.
    拔: 山: 氣: 기운 蓋: 덮을 世: 인간

  • 黃粱夢(황량몽) : 인생이 덧없고 영화(榮華)도 부질없음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당나라 소년 노생(盧生)이 도사인 여옹(呂翁)의 베개를 빌려 베고 잠이 들어 부귀영화를 누리며 80세까지 산 꿈을 꾸었는데, 깨어 보니 아까 주인이 짓던 조밥이 채 익지 않았더라는 데서 유래한다.
    黃: 누를 粱: 기장 夢:

  • 下馬評(하마평) : 관직의 인사이동이나 관직에 임명될 후보자에 관하여 세상에 떠도는 풍설(風說). 예전에, 관리들을 태워 가지고 온 마부들이 상전들이 말에서 내려 관아에 들어가 일을 보는 사이에 상전들에 대하여 서로 평하였다는 데서 유래한다.
    下: 아래 馬: 評: 꼲을

  • 閑雲野鶴(한운야학) : 한가로이 떠도는 구름과 들에 노니는 학이라는 뜻으로, 아무 매인 데 없는 한가로운 생활로 유유자적하는 경지를 이르는 말.
    閑: 한가할 雲: 구름 野: 鶴:

  • 動天驚地(동천경지) : 하늘을 움직이게 하고 땅을 놀라게 한다는 뜻으로, 세상(世上)을 놀라게 함을 이르는 말.
    動: 움직일 天: 하늘 驚: 놀랄 地:

  • 煙塵千里(연진천리) : 연기와 먼지가 천리에 이른다는 뜻으로, 군마(軍馬)의 발굽에서 일어나는 흙먼지가 천리까지 끊이지 않는 것처럼 온 세상이 전란으로 어지러움을 비유한 말.
    煙: 연기 塵: 티끌 千: 일천 里: 마을

  • 上善若水(상선약수) : 최고의 선은 물과 같다는 뜻으로, 노자의 사상에서, 물을 이 세상에서 으뜸가는 선의 표본으로 여기어 이르던 말.
    上: 善: 착할 若: 같을 水:

  • 經世致用(경세치용) : 학문은 세상을 다스리는 데에 실질적인 이익을 줄 수 있는 것이어야 한다는 유교의 한 주장.
    經: 지날 世: 인간 致: 이룰 用:

  • 色卽是空(색즉시공) : 현실의 물질적 존재는 모두 인연에 따라 만들어진 것으로서 불변하는 고유의 존재성이 없음을 이르는 말. 반야심경에 나오는 말이다.
    色: 卽: 是: 옳을 空:

  • 波流弟靡(파류제미) : 물결이 끝없이 흘러가고 차차로 변천(變遷)한다는 뜻으로, 세상(世上)의 추세를 비유(比喩)해 이르는 말.
    波: 물결 流: 흐를 弟: 아우 靡: 쓰러질

  • 俯仰無愧(부앙무괴) : 하늘을 우러러보나 세상을 굽어보나 양심에 거리낄 것이 없음.
    俯: 구부릴 仰: 우러를 無: 없을 愧: 부끄러워할

  • 事必歸正(사필귀정) : 모든 일은 반드시 바른길로 돌아감.
    事: 必: 반드시 歸: 돌아갈 正: 바를

  • 燕趙悲歌士(연조비가사) : 우국지사를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중국 전국 시대에, 연나라와 조나라에는 세상을 비관하여 슬픈 노래를 부르는 선비가 많았다는 데서 유래한다.
    燕: 제비 趙: 조나라 悲: 슬플 歌: 노래 士: 선비

  • 泰山北斗(태산북두) : (1)태산(泰山)과 북두칠성을 아울러 이르는 말. (2)세상 사람들로부터 존경받는 사람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泰: 山: 北: 북녘 斗:

  • 貴鵠賤鷄(귀곡천계) : 고니를 귀하게 여기고 닭을 천하게 여긴다는 뜻으로, 드문 것은 귀하게, 흔한 것은 천하게 여김을 이르는 말.
    貴: 귀할 鵠: 고니 賤: 천할 鷄:

  • 道學君子(도학군자) : (1)도학을 닦아 덕이 높은 사람. (2)도덕의 이론에만 밝고 실제의 세상일에는 어두운, 융통성 없는 사람을 놀림조로 이르는 말.
    道: 學: 배울 君: 임금 子: 아들

  • 兔角龜毛(토각귀모) : 토끼의 뿔과 거북이의 털이라는 뜻으로, 세상에 없는 것을 이르는 말.
    兔: 토끼 角: 龜: 거북 毛:

  • 取適非取魚(취적비취어) : 낚시질을 하는 참뜻이 고기 잡는 데에 있지 않고 세상 생각을 잊고자 하는 데에 있다는 뜻으로, 어떤 행동의 목적이 거기에 있지 않고 다른 데에 있음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取: 취할 適: 非: 아닐 取: 취할 魚: 고기

  • 立身揚名(입신양명) : (1)‘입신양명’의 북한어. (2)출세하여 이름을 세상에 떨침.
    身: 揚: 오를 名: 이름

  • 不俱戴天(불구대천) : 하늘을 함께 이지 못하는 원수라는 뜻으로, 이 세상에서 같이 살 수 없을 만큼 큰 원한을 가진 원수를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不: 아니 俱: 함께 戴: 天: 하늘

  • 空手來空手去(공수래공수거) : 빈손으로 왔다가 빈손으로 간다는 뜻으로, 재물에 욕심을 부릴 필요가 없음을 이르는 말.
    空: 手: 來: 空: 手: 去:

  • 桃源鄕(도원향) : 도연명의 <도화원기>에 나오는 말로, 이상향, 별천지를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중국 진(晉)나라 때 호남(湖南) 무릉의 한 어부가 배를 저어 복숭아꽃이 아름답게 핀 수원지로 올라가 굴속에서 진(秦)나라의 난리를 피하여 온 사람들을 만났는데, 그들은 하도 살기 좋아 그동안 바깥세상의 변천과 많은 세월이 지난 줄도 몰랐다고 한다.
    桃: 복숭아나무 源: 근원 鄕: 시골

  • 歲寒三友(세한삼우) : 추운 겨울철의 세 벗이라는 뜻으로, 추위에 잘 견디는 소나무ㆍ대나무ㆍ매화나무를 통틀어 이르는 말. 흔히 한 폭의 그림에 그려서 ‘송죽매’라고 한다.
    歲: 寒: 三: 友:

  • 白面書生(백면서생) : 한갓 글만 읽고 세상일에는 전혀 경험이 없는 사람.
    白: 面: 書: 生:

  • 猛虎伏草(맹호복초) : 사나운 범이 풀숲에 엎드려 있다는 뜻으로, 영웅은 일시적으로 숨어 있어도 때가 되면 세상에 드러나게 마련이라는 말.
    猛: 사나울 虎: 伏: 엎드릴 草:

  • 塗中曳尾(도중예미) : 진흙 속에 꼬리를 끌고 다닌다는 뜻으로, 세상을 피하여 숨어서 사는 생활의 자유로움을 이르는 말. 거북이 죽은 뒤에 그 등껍질이 점치는 데 귀하게 쓰이는 것보다는 살아서 꼬리를 진흙 속에 끌고 다니는 것이 더 좋은 것처럼 벼슬하여 속박을 받기보다는 은거하여 자유롭게 사는 것이 더 낫다고 한 장자(莊子)의 말에서 유래하였다.
    塗: 진흙 中: 가운데 曳: 尾: 꼬리

  • 刻船求劍(각선구검) : 융통성 없이 현실에 맞지 않는 낡은 생각을 고집하는 어리석음을 이르는 말. 초나라 사람이 배에서 칼을 물속에 떨어뜨리고 그 위치를 뱃전에 표시하였다가 나중에 배가 움직인 것을 생각하지 않고 칼을 찾았다는 데서 유래한다.
    刻: 새길 船: 求: 구할 劍:

  • 與世推移(여세추이) : 세상이 변하는 대로 따라 변함.
    與: 世: 인간 推: 옮을 移: 옮을

  • 天香國色(천향국색) : (1)천하에서 제일가는 향기와 빛깔이라는 뜻으로, ‘모란꽃’을 달리 이르는 말. (2)가장 아름다운 여자를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天: 하늘 香: 향기 國: 나라 色:

  • 蓋世之才(개세지재) : 세상을 뒤덮을 만큼 뛰어난 재주. 또는 그 재주를 가진 사람.
    蓋: 덮을 世: 인간 之: 才: 재주

  • 富貴榮華(부귀영화) : 재산이 많고 지위가 높으며 귀하게 되어서 세상에 드러나 온갖 영광을 누림.
    富: 가멸 貴: 귀할 榮: 영화 華: 빛날

  • 粟紅貫朽(속홍관후) : 곡식이 붉게 변질되고 돈꿰미가 썩는다는 뜻으로, 태평한 세상에 물자가 남아도는 상황을 비유하는 말.
    粟: 紅: 붉을 貫: 朽: 썩을

  • 終天之痛(종천지통) : 이 세상에서 더할 수 없이 큰 슬픔.
    終: 끝날 天: 하늘 之: 痛: 아플

  • 人間苦海(인간고해) : 인간세상의 고뇌의 바다라는 뜻으로, 한 없이 괴롭고 힘든 인생살이를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人: 사람 間: 苦: 海: 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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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람 136 #소리 96 #형제 68 #자리 94 #천하 94 #어려움 105 #사물 172 #비유 1177 #유래 280 #싸움 61 #근심 65 #편안 62 #아래 86 #인간 65 #때문 58 #음식 79 #신하 62 #은혜 70 #동안 70 #자식 104 #얼굴 99 #노력 69 #생각 236 #나무 166 #나라 392 #의미 1817 #행동 137 #지위 65 #어머니 72 #죽음 73

초성이 같은 단어들

(총 935개) : 사사, 사산, 사살, 사삼, 사삽, 사상, 사색, 사생, 사서, 사석, 사선, 사설, 사성, 사세, 사셈, 사셍, 사소, 사속, 사손, 사송, 사수, 사숙, 사순, 사술, 사숨, 사스, 사슬, 사슴, 사습, 사승, 사시, 사식, 사신, 사실, 사심, 사십, 삭사, 삭삭, 삭삼, 삭서, 삭선, 삭설, 삭수, 삭시, 삭신, 삯소, 산사, 산삭, 산산, 산삼, 산상, 산새, 산색, 산샘, 산생, 산서, 산석, 산선, 산설, 산성, 산세, 산소, 산속, 산송, 산수, 산숙, 산술, 산슨, 산승, 산시, 산식, 산신, 산실, 산심, 산십, 살사, 살산, 살살, 살상, 살색, 살생, 살서, 살성, 살소, 살속, 살손, 살수, 살신, 살심, 삼사, 삼산, 삼살, 삼삼, 삼상, 삼색, 삼생, 삼서, 삼석, 삼선, 삼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