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하는 말

찰로 시작하는 모든 글자의 단어: 401개

한 글자 단어: 1 두 글자 단어: 72 세 글자 단어: 82 네 글자 단어: 145 다섯 글자 단어: 41 여섯 글자 이상 단어: 60 모든 글자 단어: 401

: (1)갑옷에 단 비늘 모양의 가죽 조각이나 쇳조각. (2)‘찰토’의 북한어. (3)‘사찰’의 북한어. (4)‘끈기가 있고 차진’의 뜻을 더하는 접두사. (5)‘매우 심한’ 또는 ‘지독한’의 뜻을 더하는 접두사. (6)‘제대로 된’ 또는 ‘충실한’의 뜻을 더하는 접두사. (7)‘품질이 좋은’의 뜻을 더하는 접두사. (8)‘대’의 방언

찰가난 : (1)여간하여서는 벗어나기 힘든 가난.

찰가닥 : (1)작고 단단한 물체가 조금 가볍게 맞부딪치는 소리. 또는 그 모양. ‘잘가닥’보다 거센 느낌을 준다. (2)끈기 있는 물건이 세차게 달라붙는 소리. 또는 그 모양. ‘잘가닥’보다 거센 느낌을 준다. (3)작은 자물쇠 따위가 잠기거나 열리는 소리. 또는 그 모양. ‘잘가닥’보다 거센 느낌을 준다. (4)서로 닿으면 걸리어 붙는 단단한 물건끼리 조금 가볍게 맞부딪치는 소리. 또는 그 모양. ‘잘가닥’보다 거센 느낌을 준다.

찰가닥거리다 : (1)작고 단단한 물체가 조금 가볍게 맞부딪치는 소리가 자꾸 나다. 또는 그런 소리를 자꾸 내다. ‘잘가닥거리다’보다 거센 느낌을 준다. (2)끈기 있는 물건이 세차게 달라붙는 소리가 자꾸 나다. 또는 그런 소리를 자꾸 내다. ‘잘가닥거리다’보다 거센 느낌을 준다. (3)작은 자물쇠 따위가 잠기거나 열리는 소리가 자꾸 나다. 또는 그런 소리를 자꾸 내다. ‘잘가닥거리다’보다 거센 느낌을 준다. (4)서로 닿으면 걸리어 붙는 단단한 물건끼리 조금 가볍게 맞부딪치는 소리가 자꾸 나다. 또는 그런 소리를 자꾸 내다. ‘잘가닥거리다’보다 거센 느낌을 준다.

찰가닥대다 : (1)작고 단단한 물체가 조금 가볍게 맞부딪치는 소리가 자꾸 나다. 또는 그런 소리를 자꾸 내다. ‘잘가닥대다’보다 거센 느낌을 준다. (2)끈기 있는 물건이 세차게 달라붙는 소리가 자꾸 나다. 또는 그런 소리를 자꾸 내다. ‘잘가닥대다’보다 거센 느낌을 준다. (3)작은 자물쇠 따위가 잠기거나 열리는 소리가 자꾸 나다. 또는 그런 소리를 자꾸 내다. ‘잘가닥대다’보다 거센 느낌을 준다. (4)서로 닿으면 걸리어 붙는 단단한 물건끼리 조금 가볍게 맞부딪치는 소리가 자꾸 나다. 또는 그런 소리를 자꾸 내다. ‘잘가닥대다’보다 거센 느낌을 준다.

찰가닥찰가닥 : (1)작고 단단한 물체가 조금 가볍게 자꾸 맞부딪치는 소리. 또는 그 모양. ‘잘가닥잘가닥’보다 거센 느낌을 준다. (2)끈기 있는 물건이 자꾸 세차게 달라붙는 소리. 또는 그 모양. ‘잘가닥잘가닥’보다 거센 느낌을 준다. (3)작은 자물쇠 따위가 자꾸 잠기거나 열리는 소리. 또는 그 모양. ‘잘가닥잘가닥’보다 거센 느낌을 준다. (4)서로 닿으면 걸리어 붙는 단단한 물건끼리 조금 가볍게 자꾸 맞부딪치는 소리. 또는 그 모양. ‘잘가닥잘가닥’보다 거센 느낌을 준다.

찰가닥찰가닥하다 : (1)작고 단단한 물체가 조금 가볍게 자꾸 맞부딪치는 소리가 나다. 또는 그런 소리를 내다. ‘잘가닥잘가닥하다’보다 거센 느낌을 준다. (2)끈기 있는 물건이 자꾸 세차게 달라붙는 소리가 나다. 또는 그런 소리를 내다. ‘잘가닥잘가닥하다’보다 거센 느낌을 준다. (3)작은 자물쇠 따위가 자꾸 잠기거나 열리는 소리가 나다. 또는 그런 소리를 내다. ‘잘가닥잘가닥하다’보다 거센 느낌을 준다. (4)서로 닿으면 걸리어 붙는 단단한 물건끼리 조금 가볍게 자꾸 맞부딪치는 소리가 나다. 또는 그런 소리를 내다. ‘잘가닥잘가닥하다’보다 거센 느낌을 준다.

찰가닥하다 : (1)작고 단단한 물체가 조금 가볍게 맞부딪치는 소리가 나다. 또는 그런 소리를 내다. ‘잘가닥하다’보다 거센 느낌을 준다. (2)끈기 있는 물건이 세차게 달라붙는 소리가 나다. 또는 그런 소리를 내다. ‘잘가닥하다’보다 거센 느낌을 준다. (3)작은 자물쇠 따위가 잠기거나 열리는 소리가 나다. 또는 그런 소리를 내다. ‘잘가닥하다’보다 거센 느낌을 준다. (4)서로 닿으면 걸리어 붙는 단단한 물건끼리 조금 가볍게 맞부딪치는 소리가 나다. 또는 그런 소리를 내다. ‘잘가닥하다’보다 거센 느낌을 준다.

찰가당 : (1)작고 단단한 쇠붙이 따위가 조금 가볍게 맞부딪쳐 울리는 소리. 또는 그 모양. ‘잘가당’보다 거센 느낌을 준다.

찰가당거리다 : (1)작고 단단한 쇠붙이 따위가 조금 가볍게 맞부딪쳐 울리는 소리가 자꾸 나다. 또는 그런 소리를 자꾸 내다. ‘잘가당거리다’보다 거센 느낌을 준다.

찰가당대다 : (1)작고 단단한 쇠붙이 따위가 조금 가볍게 맞부딪쳐 울리는 소리가 자꾸 나다. 또는 그런 소리를 자꾸 내다. ‘잘가당대다’보다 거센 느낌을 준다.

찰가당찰가당 : (1)작고 단단한 쇠붙이 따위가 조금 가볍게 자꾸 맞부딪쳐 울리는 소리. 또는 그 모양. ‘잘가당잘가당’보다 거센 느낌을 준다.

찰가당찰가당하다 : (1)작고 단단한 쇠붙이 따위가 조금 가볍게 자꾸 맞부딪쳐 울리는 소리가 나다. 또는 그런 소리를 내다. ‘잘가당잘가당하다’보다 거센 느낌을 준다.

찰가당하다 : (1)작고 단단한 쇠붙이 따위가 조금 가볍게 맞부딪쳐 울리는 소리가 나다. 또는 그런 소리를 내다. ‘잘가당하다’보다 거센 느낌을 준다.

찰가자미 : (1)가자밋과의 바닷물고기. 몸의 길이는 30cm 정도로 타원형이며, 어두운 갈색에 검은 갈색 구름무늬가 있고 그 반대쪽은 희다. 머리는 짧으며 입은 작고 눈은 오른쪽에 있다. 한국, 일본, 사할린 등지에 분포한다.

찰각 : (1)‘찰가닥’의 준말. (2)‘찰가닥’의 준말. (3)‘찰가닥’의 준말. (4)‘찰가닥’의 준말.

찰각거리다 : (1)‘찰가닥거리다’의 준말. (2)‘찰가닥거리다’의 준말. (3)‘찰가닥거리다’의 준말. (4)‘찰가닥거리다’의 준말.

찰각대다 : (1)‘찰가닥대다’의 준말. (2)‘찰가닥대다’의 준말. (3)‘찰가닥대다’의 준말. (4)‘찰가닥대다’의 준말.

찰각이다 : (1)작고 단단한 물체가 조금 가볍게 맞부딪치는 소리가 나다. 또는 그런 소리를 내다. ‘잘각이다’보다 거센 느낌을 준다. (2)끈기 있는 물건이 조금 가볍게 달라붙는 소리가 나다. 또는 그런 소리를 내다. ‘잘각이다’보다 거센 느낌을 준다. (3)작은 자물쇠 따위가 잠기거나 열리는 소리가 나다. 또는 그런 소리를 내다. ‘잘각이다’보다 거센 느낌을 준다. (4)서로 닿으면 걸리어 붙는 단단한 물건끼리 조금 가볍게 맞부딪치는 소리가 나다. 또는 그런 소리를 내다. ‘잘각이다’보다 거센 느낌을 준다.

찰각찰각 : (1)‘찰가닥찰가닥’의 준말. (2)‘찰가닥찰가닥’의 준말. (3)‘찰가닥찰가닥’의 준말. (4)‘찰가닥찰가닥’의 준말.

찰각찰각하다 : (1)‘찰가닥찰가닥하다’의 준말. (2)‘찰가닥찰가닥하다’의 준말. (3)‘찰가닥찰가닥하다’의 준말. (4)‘찰가닥찰가닥하다’의 준말.

찰각하다 : (1)‘찰가닥하다’의 준말. (2)‘찰가닥하다’의 준말. (3)‘찰가닥하다’의 준말. (4)‘찰가닥하다’의 준말.

찰간 : (1)큰 절 앞에 세우는 깃대와 비슷한 물건. 나무나 쇠로 만들며, 예전에 덕이 높은 승려가 있음을 사람들에게 널리 알리기 위하여 세웠다.

찰간주 : (1)절 앞에 세우는, 당번(幢幡)을 달기 위한 간주.

찰간 지주 : (1)당간(幢竿)을 받쳐 세우는 기둥.

찰감 : (1)씨가 거의 없고 홍시가 되었을 때 보통 감보다 찰기가 있는 감.

찰갑 : (1)작은 쇳조각을 이어 붙여 만든 갑옷.

찰갑쪽 : (1)‘미늘’의 북한어.

찰강 : (1)‘찰가당’의 준말.

찰강거리다 : (1)‘찰가당거리다’의 준말.

찰강내이 : (1)‘찰옥수수’의 방언

찰강냉이 : (1)‘찰옥수수’의 북한어.

찰강니이 : (1)‘찰옥수수’의 방언

찰강대다 : (1)‘찰가당대다’의 준말.

찰강이다 : (1)작고 단단한 쇠붙이 따위가 조금 가볍게 맞부딪쳐 울리는 소리가 나다. 또는 그런 소리를 내다. ‘잘강이다’보다 거센 느낌을 준다.

찰강찰강 : (1)‘찰가당찰가당’의 준말.

찰강찰강하다 : (1)‘찰가당찰가당하다’의 준말.

찰강하다 : (1)‘찰가당하다’의 준말.

찰개 : (1)‘공기’의 방언

찰개화 : (1)올바르고 충실한 개화.

찰개화군 : (1)개화 운동 시기에, 끈질기게 개화 운동에 참가하여 활동하던 사람들을 낮잡아 이르던 말. ⇒남한 규범 표기는 ‘찰개화꾼’이다.

찰갯돌 : (1)‘공깃돌’의 방언

찰갱이 : (1)‘잠자리’의 방언

찰거마리 : (1)‘찰거머리’의 방언

찰거매 : (1)‘찰거머리’의 방언

찰거머리 : (1)몸이 작고 빨판이 발달되어 잘 들러붙고 떨어지지 않는 거머리. (2)끈질기게 달라붙어서 남을 괴롭히는 사람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3)은어로, 백정의 사위를 이르는 말.

찰거무리 : (1)‘찰거머리’의 방언

찰것 : (1)찰곡식으로 만든 음식. (2)‘찰곡식’의 북한어.

찰견 : (1)살펴서 자세히 앎. 또는 그리하여 갖게 된 견해.

찰견하다 : (1)살펴서 자세히 알다.

찰고 : (1)신자들의 신앙을 굳게 하려고 기성 신자들에게 교리를 복습하게 하여 시험을 보는 일. 또는 새로 세례를 받을 예비 신자에게 영세를 받을 준비가 다 되어 있는지의 여부를 시험하는 일.

찰고무 : (1)고무나무 껍질에서 나오는 액체를 굳혀 만든, 끈기가 있고 차진 물질.

찰곡 : (1)찰벼, 차조, 찰수수 따위의 찰기가 있는 곡식.

찰곡식 : (1)찰벼, 차조, 찰수수 따위의 찰기가 있는 곡식.

찰골 : (1)시신을 불에 태웠을 때 뼈가 부서지는 일. 또는 그 뼈.

찰과 : (1)세포 검사 시, 특별한 부위나 병터를 긁어내는 일.

찰과대 : (1)총상을 입은 부위의 피부가 긁혀 벗어지면서 생긴 고리 모양의 부분.

찰과법 : (1)토기 표면을 고르기 위하여 얕고 거칠게 긁는 일.

찰과 부식 : (1)축수부(軸受部)와 같이 마찰하는 두 개의 금속의 접촉면에 생기는 부식. 기기의 부식성과 중요한 관계가 있는 응력 부식의 한 종류이다.

찰과상 : (1)무엇에 스치거나 문질려서 살갗이 벗어진 상처.

찰과 표본 : (1)긁거나 문지르는 것과 같은 비상적인 기계적 과정을 통하여 피부 같은 조직의 표면이나 물질 따위가 닳아 상처가 난 것.

찰과 표피 박탈 : (1)바닥에 긁히거나 빠르게 움직이는 물질에 의한 마찰로 피부에 생기는 화상.

찰과 화상 : (1)바닥에 긁히거나 빠르게 움직이는 물질에 의한 마찰로 피부에 생기는 화상.

찰관 : (1)사물이나 현상을 주의하여 자세히 살펴봄.

찰관하다 : (1)사물이나 현상을 주의하여 자세히 살펴보다.

찰교인 : (1)종교를 착실히 믿는 사람.

찰구덕 : (1)등에 짐을 져 나를 때 쓰는 큰 바구니. 제주 지역에서는 ‘uf345구덕’으로도 적는다.

찰구식 : (1)시대에 뒤떨어진 아주 케케묵은 방식이나 일. 또는 그런 사람.

찰그랑 : (1)작고 얇은 쇠붙이 따위가 조금 가볍게 떨어지거나 맞부딪쳐 울리는 소리. 또는 그 모양. ‘잘그랑’보다 거센 느낌을 준다.

찰그랑거리다 : (1)작고 얇은 쇠붙이 따위가 조금 가볍게 떨어지거나 맞부딪쳐 울리는 소리가 자꾸 나다. 또는 그런 소리를 자꾸 내다. ‘잘그랑거리다’보다 거센 느낌을 준다.

찰그랑대다 : (1)작고 얇은 쇠붙이 따위가 조금 가볍게 떨어지거나 맞부딪쳐 울리는 소리가 자꾸 나다. 또는 그런 소리를 자꾸 내다. ‘잘그랑대다’보다 거센 느낌을 준다.

찰그랑찰그랑 : (1)작고 얇은 쇠붙이 따위가 조금 가볍게 자꾸 떨어지거나 맞부딪쳐 울리는 소리. 또는 그 모양. ‘잘그랑잘그랑’보다 거센 느낌을 준다.

찰그랑찰그랑하다 : (1)작고 얇은 쇠붙이 따위가 조금 가볍게 자꾸 떨어지거나 맞부딪쳐 울리는 소리가 나다. 또는 그런 소리를 내다. ‘잘그랑잘그랑하다’보다 거센 느낌을 준다.

찰그랑하다 : (1)작고 얇은 쇠붙이 따위가 조금 가볍게 떨어지거나 맞부딪쳐 울리는 소리가 나다. 또는 그런 소리를 내다. ‘잘그랑하다’보다 거센 느낌을 준다.

찰그마리 : (1)‘찰거머리’의 방언

찰그머리 : (1)‘찰거머리’의 방언

찰금저리 : (1)‘찰거머리’의 방언

찰기 : (1)‘잠자리’의 방언 (2)곡식이나 그것으로 만든 음식 따위의 끈기 있는 성질이나 기운. (3)조목으로 나누어 간략히 적음. 또는 그런 기록.

찰기장 : (1)찰기가 있는 기장.

찰기장쌀 : (1)찰기장을 찧은 쌀.

찰기쟁이 : (1)‘찰기장’의 방언

찰기하다 : (1)조목으로 나누어 간략히 적다.

찰까닥 : (1)작고 단단한 물체가 조금 가볍게 맞부딪치는 소리. 또는 그 모양. ‘잘가닥’보다 세고 거센 느낌을 준다. (2)끈기 있는 물건이 세차게 달라붙는 소리. 또는 그 모양. ‘잘가닥’보다 세고 거센 느낌을 준다. (3)작은 자물쇠 따위가 잠기거나 열리는 소리. 또는 그 모양. ‘잘가닥’보다 세고 거센 느낌을 준다. (4)서로 닿으면 걸리어 붙는 단단한 물건끼리 조금 가볍게 맞부딪치는 소리. ‘잘가닥’보다 세고 거센 느낌을 준다.

찰까닥거리다 : (1)작고 단단한 물체가 조금 가볍게 맞부딪치는 소리가 자꾸 나다. 또는 그런 소리를 자꾸 내다. ‘잘가닥거리다’보다 세고 거센 느낌을 준다. (2)끈기 있는 물건이 세차게 달라붙는 소리가 자꾸 나다. 또는 그런 소리를 자꾸 내다. ‘잘가닥거리다’보다 세고 거센 느낌을 준다. (3)작은 자물쇠 따위가 잠기거나 열리는 소리가 자꾸 나다. 또는 그런 소리를 자꾸 내다. ‘잘가닥거리다’보다 세고 거센 느낌을 준다. (4)서로 닿으면 걸리어 붙는 단단한 물건끼리 조금 가볍게 맞부딪치는 소리가 자꾸 나다. 또는 그런 소리를 자꾸 내다. ‘잘가닥거리다’보다 세고 거센 느낌을 준다.

찰까닥대다 : (1)작고 단단한 물체가 조금 가볍게 맞부딪치는 소리가 자꾸 나다. 또는 그런 소리를 자꾸 내다. ‘잘가닥대다’보다 세고 거센 느낌을 준다. (2)끈기 있는 물건이 세차게 달라붙는 소리가 자꾸 나다. 또는 그런 소리를 자꾸 내다. ‘잘가닥대다’보다 세고 거센 느낌을 준다. (3)작은 자물쇠 따위가 잠기거나 열리는 소리가 자꾸 나다. 또는 그런 소리를 자꾸 내다. ‘잘가닥대다’ 보다 세고 거센 느낌을 준다. (4)서로 닿으면 걸리어 붙는 단단한 물건끼리 조금 가볍게 맞부딪치는 소리가 자꾸 나다. 또는 그런 소리를 자꾸 내다. ‘잘가닥대다’보다 세고 거센 느낌을 준다.

찰까닥찰까닥 : (1)작고 단단한 물체가 조금 가볍게 자꾸 맞부딪치는 소리. 또는 그 모양. ‘잘가닥잘가닥’보다 세고 거센 느낌을 준다. (2)끈기 있는 물건이 자꾸 세차게 달라붙는 소리. 또는 그 모양. ‘잘가닥잘가닥’보다 세고 거센 느낌을 준다. (3)작은 자물쇠 따위가 자꾸 잠기거나 열리는 소리. 또는 그 모양. ‘잘가닥잘가닥’보다 세고 거센 느낌을 준다. (4)서로 닿으면 걸리어 붙는 단단한 물건끼리 조금 가볍게 자꾸 맞부딪치는 소리. 또는 그 모양. ‘잘가닥잘가닥’보다 세고 거센 느낌을 준다.

찰까닥찰까닥하다 : (1)작고 단단한 물체가 조금 가볍게 자꾸 맞부딪치는 소리가 나다. 또는 그런 소리를 내다. ‘잘가닥잘가닥하다’보다 세고 거센 느낌을 준다. (2)끈기 있는 물건이 자꾸 세차게 달라붙는 소리가 나다. 또는 그런 소리를 내다. ‘잘가닥잘가닥하다’보다 세고 거센 느낌을 준다. (3)작은 자물쇠 따위가 자꾸 잠기거나 열리는 소리가 나다. 또는 그런 소리를 내다. ‘잘가닥잘가닥하다’보다 세고 거센 느낌을 준다. (4)서로 닿으면 걸리어 붙는 단단한 물건끼리 조금 가볍게 자꾸 맞부딪치는 소리가 나다. 또는 그런 소리를 내다. ‘잘가닥잘가닥하다’보다 세고 거센 느낌을 준다.

찰까닥하다 : (1)작고 단단한 물체가 조금 가볍게 맞부딪치는 소리가 나다. 또는 그런 소리를 내다. ‘잘가닥하다’보다 세고 거센 느낌을 준다. (2)끈기 있는 물건이 세차게 달라붙는 소리가 나다. 또는 그런 소리를 내다. ‘잘가닥하다’보다 세고 거센 느낌을 준다. (3)작은 자물쇠 따위가 잠기거나 열리는 소리가 나다. 또는 그런 소리를 내다. ‘잘가닥하다’보다 세고 거센 느낌을 준다. (4)서로 닿으면 걸리어 붙는 단단한 물건끼리 조금 가볍게 맞부딪치는 소리가 나다. 또는 그런 소리를 내다. ‘잘가닥하다’보다 세고 거센 느낌을 준다.

찰까당 : (1)작고 단단한 쇠붙이 따위가 조금 가볍게 맞부딪쳐 울리는 소리. 또는 그 모양. ‘잘가당’보다 세고 거센 느낌을 준다.

찰까당거리다 : (1)작고 단단한 쇠붙이 따위가 조금 가볍게 맞부딪쳐 울리는 소리가 자꾸 나다. 또는 그런 소리를 자꾸 내다. ‘잘가당거리다’보다 세고 거센 느낌을 준다.

찰까당대다 : (1)작고 단단한 쇠붙이 따위가 조금 가볍게 맞부딪쳐 울리는 소리가 자꾸 나다. 또는 그런 소리를 자꾸 내다. ‘잘가당대다’보다 세고 거센 느낌을 준다.

찰까당찰까당 : (1)작고 단단한 쇠붙이 따위가 조금 가볍게 자꾸 맞부딪쳐 울리는 소리. 또는 그 모양. ‘잘가당잘가당’보다 세고 거센 느낌을 준다.

찰까당찰까당하다 : (1)작고 단단한 쇠붙이 따위가 조금 가볍게 자꾸 맞부딪쳐 울리는 소리가 나다. 또는 그런 소리를 내다. ‘잘가당잘가당하다’보다 세고 거센 느낌을 준다.

찰까당하다 : (1)작고 단단한 쇠붙이 따위가 조금 가볍게 맞부딪쳐 울리는 소리가 나다. 또는 그런 소리를 내다. ‘잘가당하다’보다 세고 거센 느낌을 준다.

찰깍 : (1)‘찰까닥’의 준말. (2)‘찰까닥’의 준말. (3)‘찰까닥’의 준말. (4)‘찰까닥’의 준말.

찰깍거리다 : (1)‘찰까닥거리다’의 준말. (2)‘찰까닥거리다’의 준말. (3)‘찰까닥거리다’의 준말. (4)‘찰까닥거리다’의 준말.

찰깍대다 : (1)‘찰까닥대다’의 준말. (2)‘찰까닥대다’의 준말. (3)‘찰까닥대다’의 준말. (4)‘찰까닥대다’의 준말.

찰깍이다 : (1)작고 단단한 물체가 조금 가볍게 맞부딪치는 소리가 나다. 또는 그런 소리를 내다. ‘잘각이다’보다 세고 거센 느낌을 준다. (2)끈기 있는 물건이 세차게 달라붙는 소리가 나다. 또는 그런 소리를 내다. ‘잘각이다’보다 세고 거센 느낌을 준다. (3)작은 자물쇠 따위가 잠기거나 열리는 소리가 나다. 또는 그런 소리를 내다. ‘잘각이다’보다 세고 거센 느낌을 준다. (4)서로 닿으면 걸리어 붙는 단단한 물건끼리 조금 가볍게 맞부딪치는 소리가 나다. 또는 그런 소리를 내다. ‘잘각이다’보다 세고 거센 느낌을 준다.

찰깍쟁이 : (1)아주 지독한 깍쟁이.

찰깍정이 : (1)아주 지독한 깍쟁이. ⇒규범 표기는 ‘찰깍쟁이’이다.

출처: 우리말샘

공유해 주세요. 힘이 됩니다.
아래 주소를 클릭하시면, 간편 복사됩니다.

(으)로

실전 끝말 잇기

찰로 끝나는 단어: 439개 : 철도 경찰, 현장 사찰, 보호 관찰, 법보 사찰, 양찰, 충찰, 마른수건마찰, 귀찰, 요찰, 사이버 경찰, 고사거찰, 도하정찰, 지형 정찰, 법정 경찰, 공고 입찰, 스타니우스 결찰, 냉수마찰, 부찰, 청원 경찰, 건조 마찰, 현지 사찰, 관세 경찰, 위성 정찰, 고등 경찰, 투찰, 동마찰, 집찰, 기마경찰, 달찰, 실시 설계 시공 입찰, 항공 정찰, 형찰 ...

찰로 끝나는 단어는 439개 입니다. 그리고 찰로 시작하는 모든 글자 단어는 401개 입니다.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

사진과 명언

빌 게이츠

" 공부벌레들에게 잘 해주십시오.^1000 나중에 그 사람 밑에서 일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1000 "

#밑 #사람 #나중 #벌레 #공부 #일
랄프 왈도 에머슨
" 누군가를 신뢰하면 그들도 너를 진심으로 대할 것이다. 누군가를 훌륭한 사람으로 대하면, 그들도 너에게 훌륭한 모습을 보여줄 것이다. "
#사람 #신뢰 #모습 #진심


구글(Google) 맞춤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