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하는 말

로 시작하는 모든 글자의 단어: 519개

한 글자 단어: 1 두 글자 단어: 50 세 글자 단어: 63 네 글자 단어: 148 다섯 글자 단어: 86 여섯 글자 이상 단어: 171 모든 글자 단어: 519

: (1)검은담비의 털가죽. (2)족제빗과의 하나. 족제비보다 조금 크며, 자라면서 누런 갈색에서 검은 자색으로 변한다. 다람쥐, 들쥐 또는 열매 따위를 먹는다. 털가죽은 담비의 털보다 보드랍다. 시베리아, 만주, 몽골 등지에 분포한다. (3)옳고 바르게. (4)좋고 훌륭하게. (5)익숙하고 능란하게. (6)자세하고 정확하게. 또는 분명하고 또렷이. (7)아주 적절하게. 또는 아주 알맞게. (8)아무 탈 없이 편하고 순조롭게. (9)버릇으로 자주. (10)유감없이 충분하게. (11)아주 만족스럽게. (12)예사롭거나 쉽게. (13)기능 면에서 아주 만족스럽게. (14)친절하게 성의껏. (15)아주 멋지게. 또는 아름답고 예쁘게. (16)충분하고 넉넉하게. (17)‘자루’의 방언 (18)‘-자고 할’이 줄어든 말. (19)‘으름’의 방언. 제주 지역에서는 ‘’로도 적는다. (20)‘매미’의 방언

가닥 : (1)작고 단단한 물체가 조금 가볍게 맞부딪치는 소리. 또는 그 모양. (2)끈기 있는 물건이 세차게 달라붙는 소리. 또는 그 모양. (3)작은 자물쇠 따위가 잠기거나 열리는 소리. 또는 그 모양. (4)서로 닿으면 걸리어 붙는 단단한 물건끼리 조금 가볍게 맞부딪치는 소리. 또는 그 모양.

가닥거리다 : (1)작고 단단한 물체가 조금 가볍게 맞부딪치는 소리가 자꾸 나다. 또는 그런 소리를 자꾸 내다. (2)끈기 있는 물건이 세차게 달라붙는 소리가 자꾸 나다. 또는 그런 소리를 자꾸 내다. (3)작은 자물쇠 따위가 잠기거나 열리는 소리가 자꾸 나다. 또는 그런 소리를 자꾸 내다. (4)서로 닿으면 걸리어 붙는 단단한 물건끼리 조금 가볍게 맞부딪치는 소리가 자꾸 나다. 또는 그런 소리를 자꾸 내다.

가닥대다 : (1)작고 단단한 물체가 조금 가볍게 맞부딪치는 소리가 자꾸 나다. 또는 그런 소리를 자꾸 내다. (2)끈기 있는 물건이 세차게 달라붙는 소리가 자꾸 나다. 또는 그런 소리를 자꾸 내다. (3)작은 자물쇠 따위가 잠기거나 열리는 소리가 자꾸 나다. 또는 그런 소리를 자꾸 내다. (4)서로 닿으면 걸리어 붙는 단단한 물건끼리 조금 가볍게 맞부딪치는 소리가 자꾸 나다. 또는 그런 소리를 자꾸 내다.

가닥가닥 : (1)작고 단단한 물체가 조금 가볍게 자꾸 맞부딪치는 소리. 또는 그 모양. (2)끈기 있는 물건이 자꾸 세차게 달라붙는 소리. 또는 그 모양. (3)작은 자물쇠 따위가 자꾸 잠기거나 열리는 소리. 또는 그 모양. (4)서로 닿으면 걸리어 붙는 단단한 물건끼리 조금 가볍게 자꾸 맞부딪치는 소리. 또는 그 모양.

가닥가닥하다 : (1)작고 단단한 물체가 조금 가볍게 자꾸 맞부딪치는 소리가 나다. 또는 그런 소리를 내다. (2)끈기 있는 물건이 자꾸 세차게 달라붙는 소리가 나다. 또는 그런 소리를 내다. (3)작은 자물쇠 따위가 자꾸 잠기거나 열리는 소리가 나다. 또는 그런 소리를 내다. (4)서로 닿으면 걸리어 붙는 단단한 물건끼리 조금 가볍게 자꾸 맞부딪치는 소리가 나다. 또는 그런 소리를 내다.

가닥하다 : (1)작고 단단한 물체가 조금 가볍게 맞부딪치는 소리가 나다. 또는 그런 소리를 내다. (2)끈기 있는 물건이 세차게 달라붙는 소리가 나다. 또는 그런 소리를 내다. (3)작은 자물쇠 따위가 잠기거나 열리는 소리가 나다. 또는 그런 소리를 내다. (4)서로 닿으면 걸리어 붙는 단단한 물건끼리 조금 가볍게 맞부딪치는 소리가 나다. 또는 그런 소리를 내다.

가당 : (1)작고 단단한 쇠붙이 따위가 조금 가볍게 맞부딪쳐 울리는 소리. 또는 그 모양.

가당거리다 : (1)작고 단단한 쇠붙이 따위가 조금 가볍게 맞부딪쳐 울리는 소리가 자꾸 나다. 또는 그런 소리를 자꾸 내다.

가당대다 : (1)작고 단단한 쇠붙이 따위가 조금 가볍게 맞부딪쳐 울리는 소리가 자꾸 나다. 또는 그런 소리를 자꾸 내다.

가당가당 : (1)작고 단단한 쇠붙이 따위가 조금 가볍게 자꾸 맞부딪쳐 울리는 소리. 또는 그 모양.

가당가당하다 : (1)작고 단단한 쇠붙이 따위가 조금 가볍게 자꾸 맞부딪쳐 울리는 소리가 나다. 또는 그런 소리를 내다.

가당하다 : (1)작고 단단한 쇠붙이 따위가 조금 가볍게 맞부딪쳐 울리는 소리가 나다. 또는 그런 소리를 내다.

: (1)‘잘가닥’의 준말. (2)‘잘가닥’의 준말. (3)‘잘가닥’의 준말. (4)‘잘가닥’의 준말.

각거리다 : (1)‘잘가닥거리다’의 준말. (2)‘잘가닥거리다’의 준말. (3)‘잘가닥거리다’의 준말. (4)‘잘가닥거리다’의 준말.

각대다 : (1)‘잘가닥대다’의 준말. (2)‘잘가닥대다’의 준말. (3)‘잘가닥대다’의 준말. (4)‘잘가닥대다’의 준말.

각이다 : (1)작고 단단한 물체가 조금 가볍게 맞부딪치는 소리가 나다. 또는 그런 소리를 내다. (2)끈기 있는 물건이 세차게 달라붙는 소리가 나다. 또는 그런 소리를 내다. (3)작은 자물쇠 따위가 잠기거나 열리는 소리가 나다. 또는 그런 소리를 내다. (4)서로 닿으면 걸리어 붙는 단단한 물건끼리 조금 가볍게 맞부딪치는 소리가 나다. 또는 그런 소리를 내다.

: (1)‘잘가닥잘가닥’의 준말. (2)‘잘가닥잘가닥’의 준말. (3)‘잘가닥잘가닥’의 준말. (4)‘잘가닥잘가닥’의 준말.

각하다 : (1)‘잘가닥잘가닥하다’의 준말. (2)‘잘가닥잘가닥하다’의 준말. (3)‘잘가닥잘가닥하다’의 준말. (4)‘잘가닥잘가닥하다’의 준말.

각하다 : (1)‘잘가닥하다’의 준말. (2)‘잘가닥하다’의 준말. (3)‘잘가닥하다’의 준말. (4)‘잘가닥하다’의 준말.

: (1)‘잘가당’의 준말. (2)‘잘강거리다’의 어근.

강거리다 : (1)‘잘가당거리다’의 준말. (2)질긴 물건을 잘게 자꾸 씹다.

강대다 : (1)‘잘가당대다’의 준말. (2)질긴 물건을 잘게 자꾸 씹다.

강이다 : (1)작고 단단한 쇠붙이 따위가 조금 가볍게 맞부딪쳐 울리는 소리가 나다. 또는 그런 소리를 내다. (2)질긴 물건을 잘게 씹다.

: (1)‘잘가당잘가당’의 준말. (2)질긴 물건을 잘게 자꾸 씹는 모양. (3)‘질겅질겅’의 방언. 제주 지역에서는 ‘강강’으로도 적는다.

강하다 : (1)‘잘가당잘가당하다’의 준말. (2)질긴 물건을 자꾸 잘게 씹다. (3)‘질겅질겅하다’의 방언. 제주 지역에서는 ‘강강다’로도 적는다.

강하다 : (1)‘잘가당하다’의 준말.

: (1)‘자갈’의 방언 (2)‘자리개’의 방언

개돌 : (1)‘개상’의 방언

개질 : (1)‘자리개질’의 준말.

개질하다 : (1)‘자리개질하다’의 준말.

개타작 : (1)개상에 태질로 곡식의 이삭을 떨어서 낟알을 거두는 일

갯줄 : (1)‘자리개’의 방언

걷던 놈도 말만 보면 타고 가련다 : (1)자기 힘만으로 할 수 있는 일도 어떤 유리한 조건이 만들어지면 그것에 의지하고 자신의 힘을 쓰지 아니하려 함을 이르는 말. <동의 속담> ‘걸어가다가도 말만 보면 타고 가자고 한다’

: (1)‘잘겁하다’의 어근. (2)뜻밖의 일에 자지러질 정도로 깜짝 놀람.

겁하다 : (1)뜻밖의 일에 자지러질 정도로 깜짝 놀라다.

: (1)‘자리개’의 방언

게 나눔 : (1)스리디(3D) 모델링의 과정에서, 폴리곤 형식에서 선택한 특정한 면들을 더욱 작은 단위로 나누는 것.

겡이 : (1)‘자루’의 방언

겡잇줄 : (1)‘으름덩굴’의 방언. 제주 지역에서는 ‘겡잇줄’로도 적는다.

: (1)‘자루’의 방언

: (1)‘자루’의 방언

: (1)‘자루’의 방언

그다 : (1)‘자르다’의 방언

그락 : (1)얇은 쇠붙이 따위가 조금 가볍게 떨어지거나 맞부딪치는 소리. 또는 그 모양.

그락거리다 : (1)얇은 쇠붙이 따위가 조금 가볍게 떨어지거나 맞부딪치는 소리가 자꾸 나다. 또는 그런 소리를 자꾸 내다.

그락대다 : (1)얇은 쇠붙이 따위가 조금 가볍게 떨어지거나 맞부딪치는 소리가 자꾸 나다. 또는 그런 소리를 자꾸 내다.

그락그락 : (1)얇은 쇠붙이 따위가 잇따라 조금 가볍게 떨어지거나 맞부딪치는 소리. 또는 그 모양.

그락그락하다 : (1)얇은 쇠붙이 따위가 잇따라 조금 가볍게 떨어지거나 맞부딪치는 소리가 나다. 또는 그런 소리를 내다.

그락하다 : (1)얇은 쇠붙이 따위가 조금 가볍게 떨어지거나 맞부딪치는 소리가 나다. 또는 그런 소리를 내다.

그랑 : (1)작고 얇은 쇠붙이 따위가 조금 가볍게 떨어지거나 맞부딪쳐 울리는 소리. 또는 그 모양.

그랑거리다 : (1)작고 얇은 쇠붙이 따위가 조금 가볍게 떨어지거나 맞부딪쳐 울리는 소리가 자꾸 나다. 또는 그런 소리를 자꾸 내다.

그랑대다 : (1)작고 얇은 쇠붙이 따위가 조금 가볍게 떨어지거나 맞부딪쳐 울리는 소리가 자꾸 나다. 또는 그런 소리를 자꾸 내다.

그랑그랑 : (1)작고 얇은 쇠붙이 따위가 조금 가볍게 자꾸 떨어지거나 맞부딪쳐 울리는 소리. 또는 그 모양.

그랑그랑하다 : (1)작고 얇은 쇠붙이 따위가 조금 가볍게 자꾸 떨어지거나 맞부딪쳐 울리는 소리가 나다. 또는 그런 소리를 내다.

그랑하다 : (1)작고 얇은 쇠붙이 따위가 조금 가볍게 떨어지거나 맞부딪쳐 울리는 소리가 나다. 또는 그런 소리를 내다.

: (1)‘잘근거리다’의 어근. (2)조금 단단히 졸라매거나 동이는 모양.

근거리다 : (1)질깃한 물건을 가볍게 자꾸 씹다.

근대다 : (1)질깃한 물건을 가볍게 자꾸 씹다.

: (1)질깃한 물건을 가볍게 자꾸 씹는 모양. (2)조금 단단히 자꾸 졸라매거나 동이는 모양. (3)‘자근자근’의 방언. 제주 지역에서는 ‘근근’으로도 적는다.

근하다 : (1)질깃한 물건을 자꾸 가볍게 씹다.

: (1)적은 양의 액체 따위가 조금 새어 흐르거나 나왔다 그치는 모양. (2)비가 조금 내렸다 그치는 모양. (3)작은 물건 따위를 조금씩 흘리는 모양. (4)물건이나 돈 따위를 조금씩 쓰거나 나누어서 주는 모양.

금거리다 : (1)적은 양의 액체 따위가 조금씩 자꾸 새어 흐르거나 나왔다 그쳤다 하다. 또는 그렇게 되게 하다. (2)비가 조금씩 자꾸 내렸다 그쳤다 하다. (3)작은 물건 따위를 조금씩 자꾸 흘리다. (4)물건이나 돈 따위를 조금씩 자꾸 쓰거나 여러 번 나누어서 주다.

금대다 : (1)적은 양의 액체 따위가 조금씩 자꾸 새어 흐르거나 나왔다 그쳤다 하다. 또는 그렇게 되게 하다. (2)비가 조금씩 자꾸 내렸다 그쳤다 하다. (3)작은 물건 따위를 조금씩 자꾸 흘리다. (4)물건이나 돈 따위를 조금씩 자꾸 쓰거나 여러 번 나누어서 주다.

: (1)적은 양의 액체 따위가 자꾸 조금씩 새어 흐르거나 나왔다 그쳤다 하는 모양. (2)비가 자꾸 조금씩 내렸다 그쳤다 하는 모양. (3)작은 물건 따위를 자꾸 조금씩 흘리는 모양. (4)물건이나 돈 따위를 자꾸 조금씩 쓰거나 여러 번 나누어서 주는 모양.

금하다 : (1)적은 양의 액체 따위가 자꾸 조금씩 새어 흐르거나 나왔다 그쳤다 하다. 또는 그렇게 되게 하다. (2)비가 자꾸 조금씩 내렸다 그쳤다 하다. (3)작은 물건 따위를 자꾸 조금씩 흘리다. (4)물건이나 돈 따위를 자꾸 조금씩 쓰거나 여러 번 나누어서 주다.

금하다 : (1)적은 양의 액체 따위가 조금 새어 흐르거나 나왔다 그치다. 또는 그렇게 되게 하다. (2)비가 조금 내렸다 그치다. (3)작은 물건 따위를 조금씩 흘리다. (4)물건이나 돈 따위를 조금씩 쓰거나 나누어서 주다.

급허다 : (1)‘질겁하다’의 방언

긋이 : (1)‘팽팽히’의 방언. 제주 지역에서는 ‘긋이’로도 적는다.

: (1)‘질겅질겅’의 방언. 제주 지역에서는 ‘긋긋’으로도 적는다.

긋하다 : (1)‘질겅질겅하다’의 방언. 제주 지역에서는 ‘긋긋다’로도 적는다.

긋하다 : (1)조금 질긴 듯한 느낌이 있다. ⇒규범 표기는 ‘잘깃하다’이다. (2)성질이나 행동이 조금 검질기다. ⇒규범 표기는 ‘잘깃하다’이다.

: (1)‘자루’의 방언 (2)‘자루’의 방언

기다 : (1)‘지리다’의 방언 (2)‘잘리다’의 방언

: (1)질깃한 물건을 조금씩 자꾸 씹는 모양.

: (1)‘잘깃하다’의 어근.

: (1)매우 질긴 듯한 느낌. (2)성질이나 행동이 매우 검질긴 모양.

깃하다 : (1)매우 질긴 듯하다. (2)성질이나 행동이 매우 검질기다.

깃줄 : (1)‘자리개’의 방언

깃하다 : (1)조금 질긴 듯한 느낌이 있다. (2)성질이나 행동이 조금 검질기다.

까닥 : (1)작고 단단한 물체가 조금 가볍게 맞부딪치는 소리. 또는 그 모양. ‘잘가닥’보다 조금 센 느낌을 준다. (2)끈기 있는 물건이 세차게 달라붙는 소리. 또는 그 모양. ‘잘가닥’보다 조금 센 느낌을 준다. (3)작은 자물쇠 따위가 잠기거나 열리는 소리. 또는 그 모양. ‘잘가닥’보다 조금 센 느낌을 준다. (4)서로 닿으면 걸리어 붙는 단단한 물건끼리 조금 가볍게 맞부딪치는 소리. 또는 그 모양. ‘잘가닥’보다 조금 센 느낌을 준다.

까닥거리다 : (1)작고 단단한 물체가 조금 가볍게 맞부딪치는 소리가 자꾸 나다. 또는 그런 소리를 자꾸 내다. ‘잘가닥거리다’보다 조금 센 느낌을 준다. (2)끈기 있는 물건이 세차게 달라붙는 소리가 자꾸 나다. 또는 그런 소리를 자꾸 내다. ‘잘가닥거리다’보다 조금 센 느낌을 준다. (3)작은 자물쇠 따위가 잠기거나 열리는 소리가 자꾸 나다. 또는 그런 소리를 자꾸 내다. ‘잘가닥거리다’보다 조금 센 느낌을 준다. (4)서로 닿으면 걸리어 붙는 단단한 물건끼리 조금 가볍게 맞부딪치는 소리가 자꾸 나다. 또는 그런 소리를 자꾸 내다. ‘잘가닥거리다’보다 조금 센 느낌을 준다.

까닥대다 : (1)작고 단단한 물체가 조금 가볍게 맞부딪치는 소리가 자꾸 나다. 또는 그런 소리를 자꾸 내다. ‘잘가닥대다’보다 조금 센 느낌을 준다. (2)끈기 있는 물건이 세차게 달라붙는 소리가 자꾸 나다. 또는 그런 소리를 자꾸 내다. ‘잘가닥대다’보다 조금 센 느낌을 준다. (3)작은 자물쇠 따위가 잠기거나 열리는 소리가 자꾸 나다. 또는 그런 소리를 자꾸 내다. ‘잘가닥대다’보다 조금 센 느낌을 준다. (4)서로 닿으면 걸리어 붙는 단단한 물건끼리 조금 가볍게 맞부딪치는 소리가 자꾸 나다. 또는 그런 소리를 자꾸 내다. ‘잘가닥대다’보다 조금 센 느낌을 준다.

까닥까닥 : (1)작고 단단한 물체가 조금 가볍게 자꾸 맞부딪치는 소리. 또는 그 모양. ‘잘가닥잘가닥’보다 조금 센 느낌을 준다. (2)끈기 있는 물건이 자꾸 세차게 달라붙는 소리. 또는 그 모양. ‘잘가닥잘가닥’보다 조금 센 느낌을 준다. (3)작은 자물쇠 따위가 자꾸 잠기거나 열리는 소리. 또는 그 모양. ‘잘가닥잘가닥’보다 조금 센 느낌을 준다. (4)서로 닿으면 걸리어 붙는 단단한 물건끼리 조금 가볍게 자꾸 맞부딪치는 소리. 또는 그 모양. ‘잘가닥잘가닥’보다 조금 센 느낌을 준다.

까닥까닥하다 : (1)작고 단단한 물체가 조금 가볍게 자꾸 맞부딪치는 소리가 나다. 또는 그런 소리를 내다. ‘잘가닥잘가닥하다’보다 조금 센 느낌을 준다. (2)끈기 있는 물건이 자꾸 세차게 달라붙는 소리가 나다. 또는 그런 소리를 내다. ‘잘가닥잘가닥하다’보다 조금 센 느낌을 준다. (3)작은 자물쇠 따위가 자꾸 잠기거나 열리는 소리가 나다. 또는 그런 소리를 내다. ‘잘가닥잘가닥하다’보다 조금 센 느낌을 준다. (4)서로 닿으면 걸리어 붙는 단단한 물건끼리 조금 가볍게 자꾸 맞부딪치는 소리가 나다. 또는 그런 소리를 내다. ‘잘가닥잘가닥하다’보다 조금 센 느낌을 준다.

까닥하다 : (1)작고 단단한 물체가 조금 가볍게 맞부딪치는 소리가 나다. 또는 그런 소리를 내다. ‘잘가닥하다’보다 조금 센 느낌을 준다. (2)끈기 있는 물건이 세차게 달라붙는 소리가 나다. 또는 그런 소리를 내다. ‘잘가닥하다’보다 조금 센 느낌을 준다. (3)작은 자물쇠 따위가 잠기거나 열리는 소리가 나다. 또는 그런 소리를 내다. ‘잘가닥하다’보다 조금 센 느낌을 준다. (4)서로 닿으면 걸리어 붙는 단단한 물건끼리 조금 가볍게 맞부딪치는 소리가 나다. 또는 그런 소리를 내다. ‘잘가닥하다’보다 조금 센 느낌을 준다.

까당 : (1)작고 단단한 쇠붙이 따위가 조금 가볍게 맞부딪쳐 울리는 소리. 또는 그 모양. ‘잘가당’보다 조금 센 느낌을 준다.

까당거리다 : (1)작고 단단한 쇠붙이 따위가 조금 가볍게 맞부딪쳐 울리는 소리가 자꾸 나다. 또는 그런 소리를 자꾸 내다. ‘잘가당거리다’보다 조금 센 느낌을 준다.

까당대다 : (1)작고 단단한 쇠붙이 따위가 조금 가볍게 맞부딪쳐 울리는 소리가 자꾸 나다. 또는 그런 소리를 자꾸 내다. ‘잘가당대다’보다 조금 센 느낌을 준다.

까당까당 : (1)작고 단단한 쇠붙이 따위가 자꾸 부딪쳐 울리는 소리. 또는 그 모양. ‘잘가당잘가당’보다 조금 센 느낌을 준다.

까당까당하다 : (1)작고 단단한 쇠붙이 따위가 조금 가볍게 자꾸 맞부딪쳐 울리는 소리가 나다. 또는 그런 소리를 내다. ‘잘가당잘가당하다’보다 조금 센 느낌을 준다.

까당하다 : (1)작고 단단한 쇠붙이 따위가 조금 가볍게 맞부딪쳐 울리는 소리가 나다. 또는 그런 소리를 내다. ‘잘가당하다’보다 조금 센 느낌을 준다.

: (1)‘잘까닥’의 준말. (2)‘잘까닥’의 준말. (3)‘잘까닥’의 준말. (4)‘잘까닥’의 준말.

깍거리다 : (1)‘잘까닥거리다’의 준말. (2)‘잘까닥거리다’의 준말. (3)‘잘까닥거리다’의 준말. (4)‘잘까닥거리다’의 준말.

깍대다 : (1)‘잘까닥대다’의 준말. (2)‘잘까닥대다’의 준말. (3)‘잘까닥대다’의 준말. (4)‘잘까닥대다’의 준말.

깍이다 : (1)작고 단단한 물체가 조금 가볍게 맞부딪치는 소리가 나다. 또는 그런 소리를 내다. ‘잘각이다’보다 조금 센 느낌을 준다. (2)끈기 있는 물건이 세차게 달라붙는 소리가 나다. 또는 그런 소리를 내다. ‘잘각이다’보다 조금 센 느낌을 준다. (3)작은 자물쇠 따위가 잠기거나 열리는 소리가 나다. 또는 그런 소리를 내다. ‘잘각이다’보다 조금 센 느낌을 준다. (4)서로 닿으면 걸리어 붙는 단단한 물건끼리 조금 가볍게 맞부딪치는 소리가 나다. 또는 그런 소리를 내다. ‘잘각이다’보다 조금 센 느낌을 준다.

: (1)‘잘까닥잘까닥’의 준말. (2)‘잘까닥잘까닥’의 준말. (3)‘잘까닥잘까닥’의 준말. (4)‘잘까닥잘까닥’의 준말.

깍하다 : (1)‘잘까닥잘까닥하다’의 준말. (2)‘잘까닥잘까닥하다’의 준말. (3)‘잘까닥잘까닥하다’의 준말. (4)‘잘까닥잘까닥하다’의 준말.

깍하다 : (1)‘잘까닥하다’의 준말. (2)‘잘까닥하다’의 준말. (3)‘잘까닥하다’의 준말. (4)‘잘까닥하다’의 준말.

: (1)‘잘까당’의 준말.

출처: 우리말샘

공유해 주세요. 힘이 됩니다. Logo Image
아래 주소를 공유해주시면 좋습니다.




(으)로

실전 끝말 잇기

잘로 끝나는 단어: 59개 : 지약나잘, 한나잘, 왕잘, 증슴나잘, 아츰나잘, 종잘, 재잘, 아참나잘, 지녁나잘, 이잘, 반나잘, 쪽잘쪽잘, 칼라아잘, 정심나잘, 아적나잘, 지역나잘, 즈녁나잘, 종잘종잘, 아척나잘, 장잘, 꽈잘, 조잘, 증심나잘, 밥과잘, 갈색꽃해변말미잘, 꾀잘, 조잘조잘, 옹잘옹잘, 밥구잘, 자잘, 앙잘, 쫑잘 ...

잘로 끝나는 단어는 59개 입니다. 그리고 잘로 시작하는 모든 글자 단어는 519개 입니다.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

사진과 명언

아리스토텔레스

" 시간은 만물을 스러지게 한다.^1000 만물은 시간의 힘 아래 서서히 나이 들고 시간이 흐르면서 잊혀진다.^1000 "

#아래 #힘 #나이 #만물 #시간
윈스턴 처칠
" 비관론자는 모든 기회에서 어려움을 찾아내고, 낙관론자는 모든 어려움에서 기회를 찾아낸다. "
#어려움 #비관론자 #낙관론자 #기회


Google 검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