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나는 말

페로 끝나는 모든 글자의 단어: 201개

한 글자 단어: 1 두 글자 단어: 71 세 글자 단어: 38 네 글자 단어: 56 다섯 글자 단어: 25 여섯 글자 이상 단어: 10 모든 글자 단어: 201

인공페 : (1)‘인공 폐’의 북한어.

초밥 뷔페 : (1)여러 종류의 초밥을 준비해 놓고 손님이 스스로 선택하여 먹을 수 있도록 한 식당.

주페 : (1)프란츠 폰 주페, 오스트리아의 작곡가(1819~1895). 오페레타를 주로 지었으며, 빈에서 지휘자로서도 활동하였다. 작품에 <보카치오>, <스페이드의 여왕>, <시인과 농부>, <경기병(輕騎兵)> 따위가 있다.

갤러리 카페 : (1)작품을 전시하여 감상할 수 있도록 갤러리처럼 꾸민 카페.

이오페 : (1)아돌프 아브라모비치 이오페, 소련의 혁명가ㆍ외교관(1883~1927). 브레스트리토프스크 강화 회의의 대표자로, 후에 독일ㆍ오스트리아ㆍ일본 등지의 대사를 지냈으며, 중국에서는 국공 합작을 알선하였다. 뒤에 스탈린에 항의하여 자살하였다.

이동형 카페 : (1)주로 화물칸을 개조한 트럭을 이용하여 사람들이 많은 장소을 찾아다니면서 커피나 간단한 음식을를 판매하는 가게.

전망 카페 : (1)사람들이 주변 경관을 감상하면서 간단한 식사를 하거나 술이나 차를 마시며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곳.

음악 카페 : (1)음악 감상을 주제로 하여 꾸미고 운영하는 카페. 전문적인 음악 및 음향 설비를 갖추고 있어 음악 감상을 하거나, 음악인이 직접 연주하거나 노래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수상 카페 : (1)물 위에 공간을 마련하여 커피나 음료, 술 또는 가벼운 서양 음식을 파는 집.

조페 : (1)‘조포’의 방언

글페 : (1)‘글피’의 방언

저페 : (1)‘벼훑이’의 방언

부페 : (1)‘부피’의 방언 (2)여러 가지 음식을 큰 식탁에 차려 놓고 손님이 스스로 선택하여 덜어 먹도록 한 식당. ⇒규범 표기는 ‘뷔페’이다.

밀페 : (1)‘밀폐’의 북한어.

야페 : (1)‘옆’의 방언

환페 : (1)‘환폐’의 북한어.

모레구페 : (1)‘글피’의 방언

클리페 : (1)데켄 구조를 이룬 지역에서 볼 수 있는 고립된 암체(巖體). 젊은 지층의 위를 덮은 암체 상부가 침식으로 깎여 그 일부가 고립되어 버섯 모양의 산이 되었을 때를 이렇게 이른다.

저모레고페 : (1)‘그글피’의 방언

종북 카페 : (1)북한의 정치사상이나 체제 따위를 이상적으로 생각하여 추종하는 사람들이 모여 만든 온라인 모임. 반자본주의와 주한 미군 철수, 국가 보안법 철폐, 연방제 통일 따위를 주장한다.

베이커리 카페 : (1)빵을 주메뉴로 하여 커피나 음료 따위를 함께 파는 집.

뒤뷔페 : (1)장 뒤뷔페, 프랑스의 화가ㆍ조각가(1901~1985).

고양이 카페 : (1)고양이를 데리고 와서 모일 수 있도록 편의 시설을 마련한 카페.

구페 : (1)‘글피’의 방언

그고페 : (1)‘그글피’의 방언

고고페 : (1)‘그글피’의 방언

우페 : (1)‘우표’의 방언

즈즐페 : (1)‘개’의 방언

병페 : (1)‘병폐’의 북한어. (2)‘병폐’의 북한어. (3)‘병폐’의 북한어.

프라페 : (1)얼음을 넣어 차게 한 음료수. (2)얼음 조각에 여러 가지 리큐어를 부은 음료수.

군페 : (1)‘군폐’의 북한어.

세라페 : (1)멕시코 남성이 어깨에 걸쳐 입는 전통 의상. 화려한 색의 줄무늬로 짠 네모형의 천을 어깨에 장식으로 두른다.

한식 뷔페 : (1)여러 가지 한식을 큰 식탁에 차려 놓고 손님이 스스로 선택하여 덜어 먹도록 한 식당.

샐러드 뷔페 : (1)여러 가지 샐러드를 준비해 놓고 손님이 스스로 선택하여 먹을 수 있도록 한 식당.

장페 : (1)‘장폐’의 북한어.

레페 : (1)발터 율리우스 레페, 독일의 유기 화학자(1892~1969). 레페 반응을 발견하여 비닐에테르와 비닐에스테르 따위의 비닐 단위체, 중합(重合) 반응에 의한 고리 중합 반응, 아크릴산 유도체의 아세틸렌 합성 따위를 공업화하는 데 성공하였다.

시간페 : (1)‘시간표’의 방언

가르페 : (1)‘가르마’의 방언

카페 : (1)커피나 음료, 술 또는 가벼운 서양 음식을 파는 집. (2)정보를 공유하거나 친목을 도모하기 위해 만든 온라인 모임.

안티카페 : (1)특정 유명인을 싫어하는 안티팬들이 온라인상에 만든 모임. (2)차나 음료를 파는 것이 아니라, 일정한 공간을 빌려주는 카페.

중식 뷔페 : (1)여러 종류의 중국 음식을 준비해 놓고 손님이 스스로 선택하여 먹을 수 있도록 한 식당.

구직 카페 : (1)구직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거나 얻기 위하여 만든 온라인 모임.

그글페 : (1)‘그글피’의 방언

목페 : (1)‘목표’의 방언

가화페 : (1)가짜 화폐. ⇒남한 규범 표기는 ‘가화폐’이다. (2)자본주의적 기업 관리를 위하여 임시로 만든, 화폐를 대신하는 표. ⇒남한 규범 표기는 ‘가화폐’이다.

산타페 : (1)아르헨티나 중부에 있는 상공업 도시. 농산물 가공업이 발달하였으며, 대학 도시로도 유명하다.

채식 뷔페 : (1)고기류가 없고 채소, 과일, 해초 따위로 만든 음식들로만 차려 놓은 뷔페.

테마 카페 : (1)특정 주제에 따라 실내를 꾸며 놓고, 그 주제에 걸맞은 음료 따위를 파는 카페.

내페 : (1)‘내폐’의 북한어.

두 눈 루페 : (1)작은 구조물을 수술할 때 시야 보조를 위해 쓰는 안경. 또는 머리대에 붙어 있는 확대 장치.

헌혈 카페 : (1)사람들이 카페처럼 편안한 분위기에서 음악도 듣고 차도 마시고 인터넷도 즐기면서 헌혈을 하는 곳. 헌혈실과 문진실, 대기실, 휴게실 따위로 구성되어 있다.

점심 뷔페 : (1)정해진 점심시간대에만 여는 뷔페식당.

광페 : (1)‘광폐’의 북한어.

푸드 카페 : (1)식사와 음료를 함께 판매하는 집.

라이브 카페 : (1)관객들 앞에서 현장감 있게 노래하고 연주하는 음악 공연이 있는 카페.

납페 : (1)‘납폐’의 북한어.

뷔페 : (1)여러 가지 음식을 큰 식탁에 차려 놓고 손님이 스스로 선택하여 덜어 먹도록 한 식당. (2)열차나 정거장 안에 있는 간이식당.

에페 : (1)펜싱에서, 온몸을 공격 대상으로 하고 찌르기를 주로 하는 종목. 경기는 10분 이내에 3회전을 하여 승부를 가린다. (2)에페 경기에 쓰는 칼. 무게 770그램, 길이 90cm이다. (3)아베 샤를 미셸 에페, 프랑스의 성직자ㆍ농아 교육가(1712~1789). 1760년에 파리에 세계 최초의 농아 학교를 세웠으며, 수화(手話)를 체계화하여 농아 교육에 도입하였다.

문페 : (1)‘문포’의 방언

까페 : (1)커피나 음료, 술 또는 가벼운 서양 음식을 파는 집. ⇒규범 표기는 ‘카페’이다.

례페 : (1)‘예폐’의 북한어.

신화페 : (1)‘신화폐’의 북한어.

앤틱 카페 : (1)골동품처럼 예스럽고 고전적인 느낌을 자아내는 소품들로 꾸민 카페. ⇒규범 표기는 ‘앤티크 카페’이다.

애견 카페 : (1)다양한 종의 개들을 구경하거나 애견을 데리고 와 모임을 가질 수 있도록 편의 시설을 마련한 카페.

화페 : (1)‘화폐’의 북한어.

주전지페 : (1)예전에, 외국 사신을 대접하는 일과 관련한 여러 가지 폐단. ⇒남한 규범 표기는 ‘주전지폐’이다.

키즈 카페 : (1)놀이 시설과 카페의 기능을 함께 갖춘 곳. 어린이가 즐겁게 노는 동안에 부모는 편하게 차나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일식 뷔페 : (1)일본 음식을 여러 가지 준비해 놓고 손님이 스스로 선택하여 덜어 먹도록 한 식당.

디저트 카페 : (1)디저트 음식을 주메뉴로 하여 음료나 차 따위를 함께 파는 집.

술페 : (1)‘실패’의 방언

가리페 : (1)‘가르마’의 방언

타로 카페 : (1)타로점을 보면서 커피나 음료 따위를 즐길 수 있는 카페.

루페 : (1)확대율 3.2~4.5배, 작업 거리가 10~20인치인 확대경. 혈관 줄기를 박리하고 혈관을 연결할 준비를 할 때 이용한다.

: (1)‘포기’의 방언 (2)‘표’의 방언

셈페 : (1)전복의 새끼

격페 : (1)‘격폐’의 북한어.

저녁 뷔페 : (1)정해진 저녁 시간대에만 여는 뷔페식당.

거페 : (1)‘거폐’의 북한어. (2)‘거폐’의 북한어.

문친 카페 : (1)문자 친구를 사귀려는 사람들이 만든 온라인 모임.

골페 : (1)‘글피’의 방언

음페 : (1)‘은폐’의 북한어. ⇒남한 규범 표기는 ‘음폐’이다.

부림페 : (1)‘고삐’의 방언

클라페 : (1)목관 악기에서, 소리 구멍을 여닫는 장치.

아가페 : (1)종교적인 무조건적 사랑. 인간에 대한 신의 사랑이나 자기를 희생함으로써 실현되는, 인간의 신과 이웃에 대한 사랑을 이른다.

경페 : (1)제명보다 먼저 죽음. (2)‘경폐’의 북한어. (3)‘경폐’의 북한어.

룸 카페 : (1)방으로 분리되어 있는 구조의 카페. 티브이나 컴퓨터 따위가 설치되어 있으며 시간 단위로 이용할 수 있다.

해산물 뷔페 : (1)여러 가지 해산물 요리를 큰 식탁에 차려 놓고 손님이 스스로 선택하여 덜어 먹도록 한 식당.

편페 : (1)‘편폐’의 북한어.

디저트 뷔페 : (1)여러 종류의 후식을 준비해 놓고 손님이 스스로 선택하여 먹을 수 있도록 한 식당.

스터디 카페 : (1)차를 마시며 토론이나 세미나, 공부 따위를 할 수 있게 만든 카페.

코페 : (1)프랑수아 코페, 프랑스의 시인ㆍ극작가(1842~1908). 서민 생활을 서정적으로 노래하여 거리의 시인으로 사랑을 받았으며, 많은 단편 소설을 남겼다. 작품에 시집 ≪가난한 사람들≫, 운문의 서정극 〈행인〉 따위가 있다.

간식 카페 : (1)빵이나 과자, 음료 등 간식거리가 될 만한 간단한 음식을 파는 집.

향페 : (1)‘향폐’의 북한어.

전페 : (1)‘전폐’의 북한어.

팬 카페 : (1)특정 운동 경기나 선수 또는 연극, 영화, 음악 따위나 배우, 가수 따위를 열광적으로 좋아하는 사람들이 인터넷상에 만들어서 운영하는 모임. 또는 그 공간.

가지페 : (1)임시로 발행하여 쓰는 지폐. ⇒남한 규범 표기는 ‘가지폐’이다. (2)‘위조지폐’의 북한어. ⇒남한 규범 표기는 ‘가지폐’이다.

샐러드 부페 : (1)여러 가지 샐러드를 준비해 놓고 손님이 스스로 선택하여 먹을 수 있도록 한 식당. ⇒규범 표기는 ‘샐러드 뷔페’이다.

록카페 : (1)술을 파는 가게의 하나. 로큰롤을 부르거나 들으며 그에 맞게 춤을 추도록 만들어진 장소를 이른다.

해후치페 : (1)예전에, 형을 받은 죄인이 병에 걸려 죽던 일. ⇒남한 규범 표기는 ‘해후치폐’이다.

상투메 프린시페 : (1)아프리카 기니만 동남부, 적도(赤道) 바로 아래에 있는 공화국. 상투메섬과 프린시페섬으로 이루어져 있다. 코프라, 코코넛, 커피, 카카오, 야자유 따위가 많이 난다. 1975년 포르투갈로부터 독립하였으며, 주민은 반투계 흑인이다. 수도는 상투메, 면적은 964㎢.

출처: 우리말샘

공유해 주세요. 힘이 됩니다.
아래 주소를 클릭하시면, 간편 복사됩니다.

(으)로

실전 끝말 잇기

페로 끝나는 모든 글자 단어는 201개 입니다. 그리고 페로 시작하는 단어는 1,195개 입니다.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

시작 페로 시작하는 단어: 1,195개 : 페, 페가수스, 페가수스자리, 페가스, 페강, 페강사, 페강식, 페견, 페경, 페경되다, 페경지, 페경하다, 페광, 페광되다, 페광하다, 페구, 페구무언하다, 페그, 페그레그 팬츠, 페그마타이트, 페그마타이트 광상, 페그 보드, 페그 센터, 페그제, 페그톱 스커트, 페그톱 팬츠, 페그 펀치, 페기, 페기관, 페깅, 페끝, 페나독손 ...

사진과 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 아,^500 이 사랑의 봄은 사월 어느 날의 변덕스런 영광을 닮았구나! "

#날 #사월 #봄 #영광 #변덕 #사랑
수잔 비소네트
" 낙관주의자란 봄이 인간으로 태어난 것이다. "
#봄 #낙관주의 #인간


구글(Google) 맞춤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