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로 끝나는 모든 글자의 단어: 1,847개

한 글자:1개 두 글자:24개 세 글자:70개 네 글자:216개 다섯 글자:289개 여섯 글자 이상:1,247개 🦕모든 글자: 1,847개

  • 아치 쿠 : (1)발바닥의 둥근 아치 부분을 받쳐 주는 탄력 있는 보완재. 발을 편안하게 해 준다.
  • 페니트레이 : (1)농구에서, 드리블로 수비수를 제치고 바스켓을 향하여 재빨리 가는 일.
  • 대와 시뮬레이 : (1)난류의 장을 계산하는 방법의 하나. 작은 소용돌이에 대하여 적당한 모델화를 한 다음, 적절한 필터를 걸어서 그 결과로 얻어지는 방정식을 풀어 큰 크기의 장의 변동을 계산해 나간다.
  • 에뮬레이 : (1)한 컴퓨터가 다른 컴퓨터처럼 똑같이 작동하기 위하여 특별한 프로그램 기술이나 기계적 방법을 사용하는 일. (2)장비 기능이나 악기음을 되살리는 데에 사용되는 모형 제작 또는 디지털 공정.
  • 컬렉 : (1)미술품이나 우표, 화폐, 책, 골동품 따위를 모으는 일. 또는 그 모아진 물건들. (2)관련된 물건들이나 상품들의 집합. (3)의류 브랜드나 디자이너들이 일정한 시즌이 시작하기 전에 작품을 선보이려고 여는 패션 발표회.
  • 사등분 섹 : (1)머리 손질을 위하여 머리카락 다발을 블로킹한 후 사 등분으로 구역 짓는 일. 언더, 미들, 프런트, 오버 섹션으로 나눈다.
  • 리치 인터넷 애플리케이 : (1)플래시 애니메이션 기술과 웹 서버 응용 프로그램 기술을 통합하여 기존의 하이퍼텍스트 생성 언어보다 역동적이고 인터랙티브한 웹 페이지를 제공하는 신개념의 플래시 웹 페이지 제작 기술.
  • 리세 : (1)기까지 이르지는 아니하나 일시적으로 경기(景氣)가 후퇴하는 일. 장기적인 번영 시기에서 일시적인 경기 후퇴를 이르는 경우도 있다.
  • 라이트 펜 어텐 : (1)사용자가 라이트 펜을 사용하여 화면에 있는 장소 하나를 선택한 순간, 라이트 펜에 의하여 발생되는 인터럽트.
  • 옵셔널 코디네이 : (1)의상, 화장, 액세서리, 구두 따위를 일정한 착용 방식에 얽매이지 않고 자기 마음대로 조화롭게 꾸미는 일.
  • 벡터 그래픽 솔루 : (1)이미지를 기하학적 벡터 정보로 나타내는 그래픽 방식. 벡터 그래픽을 이용하여 휴대폰처럼 작은 용량의 메모리와 낮은 성능의 중앙 처리 장치에서도 멀티미디어 파일을 압축하여 끊김없이 보여 주는 기술이다. 파일 재생은 물론 사용자 인터페이스 메뉴에도 사용이 가능해 피엠피(PMP), 내비게이터, 디지털카메라, 엠피스리 따위로 도입이 확산되고 있다. ⇒규범 표기는 ‘벡터 그래픽 설루션’이다.
  • 역모 : (1)영화에서, 촬영한 것을 프린트할 때 그 순서를 거꾸로 하는 기법. 높은 곳으로 뛰어오르는 장면을 실제로는 높은 곳에서 뛰어내리는 장면을 촬영하여 거꾸로 프린트하는 것 따위가 있다. (2)야구 따위에서, 선수가 움직이려는 쪽의 반대쪽으로 공이 날아와 몸을 급히 반대로 움직이는 동작.
  • 유페리제이 : (1)우유에 압력 증기를 직접 주입하여 150℃까지 가열하는 멸균 처리법. 우유를 희게 하며 풍미도 유지시킨다.
  • 리얼타임 애니메이 : (1)빠른 속도로 작업을 수행하여 실제로 움직이는 것처럼 느껴지도록 만드는 애니메이션 기법. 상업 광고와 만화 영화 따위에 사용되는 기법이다.
  • 믹싱 콘솔 이퀄라이저 필터 섹 : (1)믹싱 콘솔의 마이크 또는 트랙 신호의 주파수 스펙트럼을 조정하는 섹션.
  • 모션 시뮬레이 : (1)계획되거나 생성된 작동을 모의하여 내용을 확인하는 일. 오프라인 프로그래밍으로, 궤도 계획을 위한 유력한 수단이다. 보통 그래픽스에 의하여 로봇과 주변 장치의 작동을 도시(圖示)한다. 특히 로봇 환경과의 충돌 회피 및 주변 장치와 다른 로봇의 동기를 확인하여, 사전에 오작동이나 사고를 방지한다.
  • 스위스 볼 이지 바 오버헤드 트라이셉스 익스텐 : (1)웨이트 트레이닝에서, 삼두근을 발달시키는 운동의 하나. 스위스 볼 위에 몸통을 세우고 앉아서 이지 바를 들어 올린다. 이 상태에서 양팔을 위로 뻗은 후 이지 바를 머리 뒤로 내리면서 팔을 구부렸다 펴기를 반복한다.
  • 구조적 인플레이 : (1)경제 전반적으로 수요가 초과되지 않아도 특정 산업의 산출물에 대한 수요가 초과됨으로써 일어나는 인플레이션.
  • 상향식 커뮤니케이 : (1)집단 또는 조직의 하위 계층에서 상위 계층으로 메시지가 전달되는 커뮤니케이션 방식.
  • 파운데이 : (1)화장품의 하나. 가루분을 기름에 섞어 액체 또는 고체 형태로 만든 것이다. (2)몸매를 고르게 하기 위한 여성용 속옷. 브래지어, 거들, 코르셋 따위를 말한다. (3)볼링에서, 아홉 번째 프레임 때에 나오는 스트라이크를 이르는 말. 마지막 열 번째 프레임에서는 최대 세 번의 투구 기회가 주어질 수 있는데, 아홉 번째 프레임에서 나오는 스트라이크가 고득점을 할 수 있는 마지막 토대가 되기 때문에 붙여진 이름이다.
  • 응용 프로그램 가상화 솔루 : (1)포토샵 따위의 상용 응용 프로그램 사용자가 프로그램을 일일이 개인용 컴퓨터에 설치하지 않고 바로 사용할 수 있도록 모든 응용 프로그램을 하나의 실행 파일 형태로 묶어 제공하는 기술. ⇒규범 표기는 ‘응용 프로그램 가상화 설루션’이다.
  • 리티큐레이 : (1)15세기에 여성들이 얼굴 양옆의 머리를 고정하기 위해 사용한 그물 장식.
  • 콤비네이 : (1)여러 개 가운데에서 몇 개를 순서에 관계없이 한 쌍으로 뽑아내어 모음. 또는 그 짝. 가령 a, b, c 셋 가운데서 두 개씩 뽑아 모은 조합은 ab, bc, ca의 세 가지이다. (2)동일한 기초 자산에 대하여 콜 옵션과 풋 옵션을 동시에 발행하거나 매매할 수 있는 옵션 거래 기법. (3)위아래가 이어져 하나로 된 속옷을 통틀어 이르는 말. 슈미즈와 드로어즈, 슈미즈와 팬티, 소매 없는 언더셔츠와 드로어즈를 이어 만든다. (4)복싱, 태권도 등과 같은 입식 타격 경기에서 구사하는 공격 기술의 하나. 미리 계산된 여러 가지 공격 기술을 연달아 상대편 선수에게 가함으로써 타격의 확률을 높이는 공격 기술이다. (5)체스에서, 계획된 전술에 따라 일련의 수를 두는 일. 여러 수를 생각한 다음 그 계획대로 움직이는 경우가 여기에 해당한다. (6)승마의 장애물 경기에서, 두 개 이상의 장애물을 하나의 장애물로 인식하고 넘는 일.
  • 배기지 컬렉 : (1)고객이 체크아웃을 할 때에, 고객의 요청에 따라 벨보이나 포터가 고객의 짐이나 가방을 로비까지 옮기어 놓는 일.
  • 마스터베이 : (1)손이나 다른 물건으로 자기의 성기를 자극하여 성적(性的) 쾌감을 얻는 행위.
  • 오토메이 : (1)전자 장치를 이용한 자동 조절과 제어에 의하여 생산 공정을 자동화하는 조작 방식. (2)시간의 흐름에 따라 변화하는 값을 기억하여 음악이 연주될 때 실시간으로 볼륨이나 패닝 같은 파라미터가 변화하도록 해 주는 기능.
  • 가격 에스컬레이 : (1)국제 마케팅에서, 제품 생산과 관련된 원가 요소들의 가격이 급격하게 상승하여 제품의 가격 상승으로 이어지는 현상.
  • 콜래보레이 : (1)일정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일시적으로 팀을 이루어 함께 작업하는 일. ⇒규범 표기는 ‘컬래버레이션’이다.
  • 밀크 인플레이 : (1)우유 가격의 변화가 전체 물가의 인상을 불러오는 현상.
  • 하이테크 패 : (1)첨단 과학 기술을 적용한 패션 제품. 고기능성, 고감성을 갖고 있으며, 금속이나 빛나는 소재, 투명한 합성수지 따위를 사용하여 미래 지향적인 이미지를 풍긴다.
  • 사이드 체인 컴프레 : (1)음원을 복사하여 압축한 다음, 압축하지 않은 원음과 믹스하는 방법.
  • 더블린 옵 : (1)공채나 사채를 갚기 위한 준비금에 관한 조항의 하나. 필요한 회사채 규모의 두 배를, 공채나 사채를 갚기 위한 준비금의 콜 가격에 환매할 수 있도록 허용한 조항이다.
  • 하이프네이 : (1)본문을 라인들로 나눌 때, 행 끝 절차에서 조정 모드 또는 비조정 모드에 관계없이 단어들을 중간에 자르기 위하여 하이픈을 삽입하는 과정.
  • 루너 컨정크 : (1)지구에서 바라볼 때에 인공 지구 위성과 태양이 일직선으로 위치하는 일.
  • 스톰프 프로그레 : (1)재즈 음악가 모턴이 작곡한 스윙 시대의 대표적인 재즈 스탠더드 곡 <킹 포터 스톰프(King Porter Stomp)>에서 곡의 끝부분인 57마디부터 64마디까지 사용된 화성 진행. 이 진행을 바탕으로 하여 많은 재즈 음악가들이 새로운 멜로디와 곡을 만들었다. 1934년에 발표된 카터의 곡 <에브리바디 셔플(Everybody shuffle)>은 그 중의 한 예로 꼽을 수 있다.
  • 체크 프롬 프롬나드 포지 : (1)댄스 스포츠에서, 라틴 종목의 아홉 가지 기본자세의 하나. 여자가 남자의 오른쪽에 서서 같은 쪽을 향한 자세로, 남자의 오른쪽과 여자의 왼쪽이 서로 마주 하고 반대쪽 허리와 옆구리는 열려진 상태로 남자가 오른손으로 여자의 왼손을 잡고 시작한다. 남자는 왼손을 여자는 오른손을 위로 올려 ‘V’ 자를 만든다.
  • 스토리지 앨러케이 : (1)프로그램 실행에 필요한 기억 영역을 할당하는 일. 프로그램 실행 중에 할당하는 방식을 ‘동적 기억 영역 할당’이라 하고, 실행을 시작할 때에 모든 영역을 할당하여 크기를 변경할 수 없는 방식을 ‘정적 기억 영역 할당’이라 한다. (2)프로그램의 실행 중에 동적으로 요청되는 기억 장소의 할당를 요구받아, 현재 사용할 수 있는 기억 장소 블록을 탐색하여 전달하는 기능.
  • 투웨이 스트레치 파운데이 : (1)상하, 좌우의 양방향으로 잘 늘어나는 신축성이 강한 소재를 사용한 속옷.
  • 시티드 덤벨 오버헤드 트라이셉스 익스텐 : (1)웨이트 트레이닝에서, 삼두근을 발달시키는 운동의 하나. 벤치에 앉은 상태에서 덤벨을 든 두 팔을 위로 뻗은 후 덤벨을 머리 뒤로 내리면서 구부렸다 폈다 한다.
  • 오픈 페이싱 포지 : (1)댄스 스포츠의 라틴 종목에서, 파트너를 향해 떨어져 선 위치에서 남자가 왼손으로 여자의 오른손을 잡거나 서로 양손을 마주 잡고 서 있는 자세.
  • 중첩형 트랜잭 : (1)하나의 트랜잭션을 수행하기 위해 여러 개의 세부 트랜잭션들이 수행되어야 하는 구조로 작성된 것. 데이터베이스에서, 하나의 트랜잭션이 여러 개의 작은 트랜잭션들로 구성되어 있다.
  • 포에틱 딕 : (1)시를 쓸 때에, 일상어와는 다른 우회적이고 우아한 어휘나 어절을 택하는 일. 표현이 고정화되어 진부해지는 경향이 있다. 낭만주의 이후 점차 일상어를 시어로 쓰는 것이 현대시의 한 특질이 되었다. (2)시에 쓰는 말. 또는 시에 있는 말.
  • 미스매치 코디네이 : (1)전혀 다른 이미지, 소재, 문양, 혹은 용도가 다른 품목을 가지고 전체적으로 조화롭게 갖추어 입는 일. 의외성에서 새로운 미를 추구하는 착장 방법이다.
  • 클로즈드 볼룸 포지 : (1)포크 댄스의 기본자세 가운데 하나. 남녀가 서로 마주한 상태에서 남자는 왼손을 여자의 귀 높이로 들고 오른손은 여자의 왼쪽 견갑골에 가볍게 댄다. 그리고 여자는 오른손을 남자의 왼손 위에 놓고 왼손은 남자의 어깨에 살짝 올린 채 서 있는 자세이다.
  • 촬영기 없는 애니메이 : (1)촬영기를 사용하지 않고 필름 위에 직접 그리거나 채색하여 제작하는 애니메이션.
  • 결합 옵 : (1)투자자가 투자 목적에 따라 주식과 옵션, 옵션과 옵션 등 여러 형태로 결합하여 손익을 만들어 낼 수 있는 상품.
  • 내추럴 폴 포지 : (1)중력에 의해 자연스럽게 흘러내린 모양 그대로 머리카락을 자연스럽게 빗어 놓은 상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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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성이 같은 단어들

(총 145개) : 사, 삭, 삮, 삯, 산, 살, 삵, 삶, 삷, 삼, 삽, 삿, 상, 샅, 샆, 새, 색, 샋, 샌, 샐, 샘, 샙, 샛, 생, 샤, 샥, 샨, 샬, 샴, 샵, 샷, 샹, 섀, 섐, 섕, 서, 석, 섟, 선, 설, 섥, 섬, 섭, 섯, 성, 섶, 세, 섹, 센, 섿, 셀, 셈, 셉, 셋, 셍, 셑, 셓, 셔, 셗, 션, 셤, 셧, 셮, 셰, 셸, 솀, 솃, 소, 속, 손, 솔, 솕, 솜, 솝, 솟, 송, 솣, 솤, 솥, 솧, 솨, 솩, 솰, 쇄, 쇅, 쇔, 쇠, 쇡, 쇤, 쇰, 쇼, 숀, 숄, 숌, 숏, 숑, 숗, 수, 숙, 숚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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션으로 시작하는 단어 (18개) : 션, 션금, 션단, 션디, 션믈, 션반, 션보롬, 션보리, 션찮다, 션트, 션트 수술, 션하다, 션, 션, 션, 션, 션다, 션 ...
션으로 시작하는 단어는 18개 입니다. 그리고 이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는 것처럼, 션으로 끝나는 모든 글자 단어는 1,847개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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