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로 끝나는 모든 글자의 단어: 260개

한 글자:1개 두 글자:20개 세 글자:23개 네 글자:24개 다섯 글자:26개 여섯 글자 이상:166개 🍇모든 글자: 260개

  • 스포츠 클라이 : (1)전용(專用)의 인공 암벽을 오르며 암벽 등반과 같은 경험을 즐기거나 그 기록을 겨루는 운동.
  • 불규칙 액세스 프로그래 : (1)임의 접근 방식을 사용하여 자료를 처리하는 것을 가정하고 프로그램을 작성하는 일.
  • 다이렉트 클라이 : (1)등산에서, 목표 지점을 향해서 일직선으로 등반하는 일. 쉬운 곳을 찾아 등반하는 것이 아니라 몹시 어려운 암벽이나 빙벽 따위의 코스를 일직선으로 오르는 것이다. ⇒규범 표기는 ‘디렉트 클라이밍’이다.
  • 오브젝트 지향 프로그래 : (1)오브젝트를 단위로 하는 프로그래밍. 오브젝트는 값과 그 값을 읽고 쓰는 절차를 합친 데이터 구조이다.
  • 프로그래 : (1)컴퓨터 프로그램을 작성하는 일. 일반적으로는 프로그램 작성 방법의 결정, 코딩(coding), 에러 수정 따위의 작업을 이르지만 특수하게 코딩만을 이를 때도 있다.
  • 그루 : (1)몸을 치장하는 일을 이르는 말. 화장이나 손톱 손질, 털 손질 따위로 몸을 관리하는 것을 말한다.
  • 시리얼 프로그래 : (1)산술 연산이나 논리 연산이 어느 한 순간에 오직 하나의 작동만을 수행하도록 하는 프로그래밍.
  • 반스토 : (1)흥미 비행이나 전시 비행을 하기 위해 승객을 태우는 활동이나 작용.
  • 하이브리드 프로그래 : (1)하나의 프로그램 코드를 서로 다른 프로그래밍 언어들이 공유할 수 있는 것.
  • 임의 접근 프로그래 : (1)임의 접근 방식을 사용하여 자료를 처리하는 것을 가정하고 프로그램을 작성하는 일.
  • 어셈블리 프로그래 : (1)어셈블리어를 사용하여 프로그램을 만드는 일.
  • 비통신 재 : (1)통신 수단으로 사용되는 장비 이외의 전자 장비에 대하여 사용되는 전자적 재밍. 즉 항법 보조 장치, 레이더, 유도탄, 무인 항공기, 근접 신관 따위와 같은 장비에 대한 재밍을 이른다.
  • 병렬 프로그래 : (1)병렬 구조와 같은 개념을 이용하여, 프로그램 내의 서로 독립성이 있는 프로세스들이 동시에 실행될 수 있도록 해 주는 프로그램 작성 기법. 이 기법에 의해 정의된 프로세스들은 다중 처리 체계에서 다른 프로세스들과 독립적으로 실행될 수 있다.
  • 능동 트리 : (1)회로가 전기적으로 작동하는 동안 명시된 기능적인 출력을 얻기 위하여 필름 회로 요소의 값을 조절하는 일.
  • 멀티호 : (1)복수의 인터넷 프로토콜 주소를 이용해 다중 접속을 제공하는 기술.
  • 믹스 클라이 : (1)등산에서, 흙ㆍ바위ㆍ눈ㆍ얼음 따위가 뒤섞인 경로를 등반하는 일. 일반 등산보다 더 많은 체력과 기술이 필요하다.
  • 프레이 : (1)사진을 찍을 때에, 피사체를 파인더의 테두리 안에 적절히 배치하여 화면을 구성하는 일. (2)시설물의 뼈대가 되는 파이프, 나무, 형강 등의 골격 구조.
  • 최소 지연 프로그래 : (1)명령 또는 데이터의 기억 장소를 선정할 때 접근 시간을 최소화하도록 프로그래밍하는 방법.
  • : (1)신호의 내용을 알지 못하게 하려고 전파를 발사하여 수신을 고의로 방해하는 일. (2)암벽 등반에서, 바위의 갈라진 틈 속에 손이나 발, 다리, 몸을 끼워 넣고 비틀 때 발생하는 지지력을 이용하여 등반하는 기술.
  • 글루 : (1)가축은 양수에 젖은 상태로 태어나는데, 그 양수가 증발하면서 체온이 낮아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어미가 핥아서 건조시키는 행위. 혈액 순환을 촉진하고 배뇨 능력에도 영향을 준다.
  • 멀티프로그래 : (1)하나의 처리 장치에 둘 이상의 컴퓨터 프로그램을 번갈아 배치하여 실행하는 기능을 갖춘 조작 형태.
  • 손 재 : (1)암벽 등반에서, 손이 들어갈 수 있을 만큼의 틈에 손을 끼워 넣는 일.
  • 매뉴얼 프로그래 : (1)완전한 자동이 아니라 수작업을 추가하여 작업을 처리하는 일.
  • 중기 프로그래 : (1)전략이 장기 목표와 기업의 사명 및 목적 달성 따위를 위하여 어떠한 방법으로 수행되고 있는지를 상세하게 나타내고 있는, 특수 기능 계획의 과정.
  • 네트워크 타이 : (1)컴퓨터 통신에서, 교환 회로의 데이터 회로 차단 장치로부터 데이터 단말 장치로 전송되는 데이터를 제어하는 신호의 하나.
  • : (2)음악 파일이나 동영상 파일을 스마트폰 따위의 휴대용 단말기나 컴퓨터에 내려받거나 저장하여 재생하지 않고, 인터넷에 연결된 상태에서 실시간으로 재생하는 일. 또는 그런 재생 기술이나 기법.
  • 핸드 재 : (1)암벽 등반에서, 손이 들어갈 수 있을 만큼의 틈에 손을 끼워 넣는 일.
  • 에이 : (1)골프나 양궁 따위에서, 조준점을 맞추어 겨냥하는 일.
  • : (1)‘멍’의 방언 (2)‘무명’의 방언 (3)‘명’의 방언 (4)‘명’의 방언 (5)‘명’의 방언
  • 최단 액세스 프로그래 : (1)기억 장치에서 정보를 호출할 때 대기 시간을 최소화하도록 프로그램을 만드는 방법.
  • 문자 타이 : (1)데이터 통신을 할 때 하나의 프레임을 단위로 하여 전달되는 데이터에서, 하나의 프레임을 기준으로 각각의 문자들에 대한 타이밍 정보.
  • 엔진 트리 : (1)터빈 엔진 연료 제어가 조절되는 유지 보수 절차.
  • 퀵니스 앤드 타이 : (1)농구 경기에서 요구되는 높은 순발력과 좋은 기회를 놓치지 않고 결정하는 능력. 농구는 순발력이 높으면 재빠른 동작을 취할 수 있기 때문에 적절한 시기와 기회에 슛을 시도할 수 있다.
  • 최소 액세스 프로그래 : (1)기억 장치에서 정보를 호출할 때 대기 시간을 최소화하도록 프로그램을 만드는 방법.
  • 복합 언어 프로그래 : (1)하나의 프로그램을 작성하는 데 두 가지 이상의 프로그래밍 언어를 사용하는 프로그래밍.
  • 코볼 프로그래 : (1)사무 처리용 공통 프로그램 언어인 코볼을 이용해서 판독의 용이성, 기록의 용이성에 주안점으로 두고 프로그램을 개발하는 일.
  • 레이저 호 : (1)레이저 광을 이용하여 목표물을 추적ㆍ유도하는 방식.
  • 수상관 블루 : (1)빔 전류를 증가시켜 갈 때 휘점의 크기가 급격히 커지는 현상.
  • 유통 프로그래 : (1)제조업자와 유통업자의 욕구를 통합하여, 계획적이고 전문적으로 관리되는 수직적 마케팅 시스템.
  • 플레 : (1)파울 플레밍, 독일 바로크 시대의 서정시인(1609~1640). 시집에 ≪독일어 시집≫이 있다. (2)발터 플레밍, 독일의 해부학자ㆍ세포학자(1843~1905). 세포의 염색법을 개량하여 세포 유전학의 기초를 다지고 원형질의 섬유 구조설을 제창하였다. 저서에 ≪세포 물질ㆍ핵ㆍ세포 분열≫이 있다. (3)존 앰브로즈 플레밍 경, 영국의 전기 공학자(1849~1945). 에디슨 전등 회사의 고문(顧問)을 지냈다. 이극 진공관을 발명하여 전화ㆍ전등ㆍ무선 기술에 많은 업적을 남겼으며, 전자 현상에 관한 ‘플레밍의 법칙’을 발견하였다. (4)알렉산더 플레밍 경, 영국의 세균학자(1881~1955). 항생 물질인 라이소자임을 발견하고 곰팡이로부터 페니실린을 추출하여 항생 물질 연구의 단서를 얻었다. 1945년에 노벨 생리ㆍ의학상을 받았다. (5)이언 랭커스터 플레밍, 영국의 추리 작가(1908~1964). 영국 비밀 첩보원 007호를 주인공으로 한 스파이 소설 시리즈로 유명하다. (6)빅터 플레밍, 미국의 영화감독(1889~1949). 작품에 뮤지컬 <오즈의 마법사>,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지킬 박사와 하이드>, <잔 다르크> 따위가 있다.
  • 청부 프로그래 : (1)외부 프로그램 서비스 회사의 조언과 조직을 이용하여 프로그램을 작성하는 것. 이런 형태의 프로그램 개발은 급료의 기준을 근무 시간에 두지 않고 업무 성취도에 두는 경우가 많다.
  • 쇼루 : (1)제품을 오프라인 매장에서 자세히 살펴본 뒤, 구매는 가격이 보다 저렴한 온라인 쇼핑몰을 이용하는 현상을 이르는 말. 오프라인 매장이 전시실 역할만 한다는 데에서 나온 표현이다.
  • 수신 신호 엘리먼트 타이 : (1)신호 변환 장치와 단말 장치 사이에, 데이터가 수신된 시간의 정보를 나타내기 위한 신호.
  • : (1)여러 채널의 입력 신호들을 하나로 믹스하거나 결합하는 것. (2)권투에서, 엄지손가락으로 상대편의 눈을 찌르는 행동. 반칙의 일종으로, 글러브를 낄 때 엄지손가락만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는 점을 이용하여 눈을 공격하는 행위이다.
  • 비수치 프로그래 : (1)컴퓨터가 비수치 자료를 처리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작성하는 것. 인공 지능 프로그램, 정보의 축적과 검색 프로그램, 언어 처리, 기호 처리, 목록 처리, 도형 처리 프로그램 작성 등이 있다.
  • 수직 마이크로프로그래 : (1)마이크로프로그램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모든 종류의 비트 패턴에 대하여 각각 코드를 지정하고, 프로그램에서 이러한 코드를 사용하여 마이크로프로그램을 작성하는 방법.
  • 가변 요인 프로그래 : (1)기업에서 표준값을 설정하기 어렵고 변동 요인이 많은 간접 부문의 원가 절감을 위해 사용하는 프로그래밍.
  • 리니어 드러 : (1)드럼 연주 주법 중 하나. 그루브를 만들어 드럼을 연주할 때 드럼 세트 안의 악기를 동시에 연주하지 않고 한 번에 하나씩만 연주하는 주법이다. 이 기법을 들어볼 수 있는 잘 알려진 곡으로 스틸리댄의 <페그>를 꼽을 수 있다.
  • 논리 프로그래 : (1)프롤로그와 리스프 프로그래밍 언어에서 사실을 논리적으로 표현하고 추론하는 프로그래밍 기법. (2)정보 처리 과정에서 사용하는 객체와 객체 사이의 규칙을 정의하고, 이러한 일련의 규칙을 적용하여 추론하는 작업을 통하여 문제의 해법을 구하는 프로그래밍.
  • 타이 : (1)동작의 효과가 가장 크게 나타나는 순간. 또는 그 순간을 위하여 동작의 속도를 맞춤. (2)주변의 상황을 보아 좋은 시기를 결정함. 또는 그 시기.
  • 종자 프리 : (1)일정 조건에서 종자에 삼투압 용액이나 수용성 화합물 따위를 흡수시켜 종자 내 대사 작용이 진행되지만 발아하지 않도록 처리하는 기술. 발아 촉진과 발아 후 생육 촉진을 목적으로 실시한다. ⇒규범 표기는 ‘종자 프라이밍’이다.
  • 프라이 : (1)내연 기관을 시동할 때, 수동 펌프로 연료 공급관 내에 기름을 가득 채워 펌프나 관 내에 남아 있는 공기를 배출하는 일. (2)원심 펌프 따위를 기동할 때 내부에 물을 가득 채우는 일. (3)피디피에서, 가스 방전 개시를 돕는 전자, 준안정 원자, 이온 따위의 입자를 생성하는 방법. (4)일정 조건에서 종자에 삼투압 용액이나 수용성 화합물 따위를 흡수시켜 종자 내 대사 작용이 진행되지만 발아하지 않도록 처리하는 기술. 발아 촉진과 발아 후 생육 촉진을 목적으로 실시한다.
  • 실행 제어 다중 프로그래 : (1)컴퓨터 시스템 관리 체제가 전체 시스템을 완전히 제어할 수 있도록 구성된 다중 프로그램 운영 체제.
  • 네트워크 프로그래 : (1)네트워크 구조를 갖춘 시스템의 최적화 기법을 통틀어 이르는 말. 네트워크 계획법에서 다루는 대표적 문제로서 최소 트리 문제, 최단로 문제, 최대 플로 문제, 최소 비용 플로 문제, 퍼트 동의 일정 계획, 스케줄링 문제 따위가 있다.
  • : (1)전기 기타의 트레몰로 암을 사용하여 음정을 자유자재로 변화시키는 주법. 트레몰로 암을 기타 몸체 쪽으로 눌러 음정을 내리는 암 업(arm up), 몸체 바깥으로 당겨 음정을 올리는 암 다운(arm down)이 있다.
  • 입 스 : (1)특정 아이돌 가수를 좋아하는 팬들 가운데 좋아하는 가수의 음원 재생 수를 늘리기 위해 실제로 스밍을 하는 것이 아니라 하고 있다고 말만 함을 이르는 말.
  • 우선순위 다중 프로그래 : (1)운영 체제에서 그다음에 수행할 작업을 선택하기 위한 프로그램이나 그 일부에 대하여 우선순위를 지시하는 일. (2)사용자의 지시에 따라 순위를 지정하여 여러 형태의 응용에 대하여 동시 조작을 지향하는 방식. 예를 들면, 통신 제어에서와 같은 실시간 장치에 신속한 응답을 해야 하는 프로그램에 최우선 순위가 주어질 수 있고, 다음 순위는 카드에서 테이프, 테이프에서 프린터 따위와 같은 여러 매체의 변환을 수행하는 주변 장치 제어 패키지에 주어질 수 있다. 또한 제3의 순위는 생산이나 모니터 작업을 실행하는 데에 주어질 수 있다.
  • 동적 마이크로프로그래 : (1)보통 기록 가능 제어 메모리를 사용하여 사용자가 마이크로프로그램을 만들어 직접 실행시킬 수 있도록 마이크로프로그램이 제어 메모리에 상주하는 것이 아니라 보조 기억 장치로부터 적재되는 양식.
  • 이벤트 드리븐 프로그래 : (1)프로그램이 키의 누름이나 마우스의 이동과 같은 사건이 발생하는지를 끊임없이 감시하고, 그러한 사건의 발생에 대하여 반응하도록 프로그램을 작성하는 방법.
  • 브레인스토 : (1)자유로운 토론으로 창조적인 아이디어를 끌어내는 일. 기업의 기획 회의에서 아이디어 개발 방식의 하나로 사용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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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성이 같은 단어들

(총 99개) : 마, 막, 만, 맏, 말, 맑, 맗, 맘, 맛, 망, 맞, 맡, 맣, 매, 맥, 맨, 맬, 맴, 맵, 맹, 먀, 머, 먹, 먻, 먼, 멀, 멈, 멋, 멍, 멎, 메, 멕, 멘, 멜, 멤, 멧, 멩, 멫, 며, 멱, 면, 멸, 몀, 몃, 명, 몇, 모, 목, 몫, 몬, 몯, 몰, 몱, 몸, 못, 몽, 뫃, 뫼, 뫽, 묄, 묌, 묏, 묗, 묘, 묫, 무, 묵, 묶, 문, 물, 뭀, 뭄, 뭇, 뭉, 뭍, 뭐, 뭔, 뭘, 뭣, 뭬, 뮈, 뮐, 뮤, 뮬, 므, 믄, 믈, 믐, 믜, 미, 믹, 민, 밀, 밇, 밈, 밋, 밍, 및, 밑

실전 끝말 잇기

밍으로 시작하는 단어 (67개) : 밍, 밍감, 밍감나무, 밍감낭구, 밍개다, 밍개지다, 밍거스, 밍게, 밍게다리, 밍게쟁이, 밍게하다, 밍겡이하다, 밍그랑하다, 밍그작밍그작, 밍그적거리다, 밍그적대다, 밍그적밍그적, 밍그적밍그적하다, 밍근, 밍근하다, 밍근히, 밍글거리다, 밍글락, 밍글락밍글락, 밍글락밍글락하다, 밍글락하다, 밍글밧, 밍금, 밍긋거리다, 밍긋밍긋하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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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런 동물 속담도 있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