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나는 말

밍으로 끝나는 모든 글자의 단어: 260개

한 글자 단어: 1 두 글자 단어: 20 세 글자 단어: 23 네 글자 단어: 24 다섯 글자 단어: 26 여섯 글자 이상 단어: 166 모든 글자 단어: 260

함수적 프로그래밍 : (1)데이터를 변환하는 함수의 조합으로 구성되는 프로그램 작성 방법. 함수의 출력은 입력에 의해서만 정해지고, 함수를 실행하는 명령어를 내포한 구조로 연결하여 프로그램을 작성한다.

아이 오프 볼 커밍 : (1)농구에서, 공을 갖지 않은 공격수가 공에 집중하지 않고 패스되는 공에서 시선을 떼는 일. 이 경우 공을 제대로 잡지 못하여 실책을 범하기 쉽기 때문에 늘 집중해야 한다.

지밍 : (1)‘제명’의 방언

음향 호밍 : (1)소리가 음에너지의 진로를 따라 발신원 또는 반사점으로 진행하여 나가는 일.

대각형 마이크로프로그래밍 : (1)제어 기억 장치의 내용을 부호화하는 데 있어서 수직 마이크로프로그래밍과 수평 마이크로프로그래밍의 성질을 합하여 제어 처리기를 만드는 기술. 간단한 기계어 형식의 명령어를 사용하여 높은 성능을 발휘한다.

작용형 프로그래밍 : (1)프로그래밍 패러다임의 하나. 람다 계산법의 개념을 바탕으로 함수를 입력 데이터에 적용함으로써 그 출력 데이터를 얻는 입출력 간의 사상 개념에 입각해서 행하는 프로그래밍이다.

프로그램 경합 다중 프로그래밍 : (1)다중 프로그램 처리에서 여러 개의 프로그램이 처리기 제어를 요구할 때 기억 장치의 필요량, 처리기의 활용도, 입출력 작업의 정도를 감안하여 순서를 정함으로써 단위 시간당 시스템 처리 능력을 상승시킬 수 있는 프로그래밍 기법.

사회적 글루밍 : (1)어떤 동물 개체가 동종인 다른 개체의 피부, 털, 깃털 등 특히 그 개체가 스스로 만지기 어려운 부위를 청소해 주는 행동.

비선형 프로그래밍 : (1)주어진 조건을 나타내는 식 가운데 일차식이 아닌 식이 포함되어 있을 때 가장 적합한 값을 구하기 위한 수학적 방법.

다중 프로그래밍 : (1)하나의 처리 장치에 둘 이상의 컴퓨터 프로그램을 번갈아 배치하여 실행하는 기능을 갖춘 조작 형태.

백코밍 : (1)머리카락 끝에서 두피 방향으로 하는 빗질. 일반적으로 하는 빗질의 반대 방향으로 하는 빗질로, 머리털을 부풀려 볼륨을 주기 위해 사용한다.

기호 프로그래밍 : (1)기호 언어를 사용하여 프로그램을 작성하는 작업.

종자 프라이밍 : (1)일정 조건에서 종자에 삼투압 용액이나 수용성 화합물 따위를 흡수시켜 종자 내 대사 작용이 진행되지만 발아하지 않도록 처리하는 기술. 발아 촉진과 발아 후 생육 촉진을 목적으로 실시한다.

객관화 프로그래밍 : (1)작성자 이외의 사람도 알아볼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작성하는 프로그래밍 방법.

필드 프로그래밍 : (1)태그가 제조자로부터 오이엠 고객이나 최종 사용자 또는 경우에 따라 제조자의 배포 위치로 선적된 이후에, 정보가 태그에 프로그래밍 되는 것. 일반적으로 태그가 식별할 물체에 설치되기 전에 프로그래밍 된다. 이런 접근법은 태그에 응용 명세와 관련된 데이터 삽입을 언제든지 가능하게 하지만, 태그를 물체에서 제거할 수 있어야 한다.

마이크로프로그래밍 : (1)마이크로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소프트웨어적인 방법으로 컴퓨터의 시피유(CPU) 내부의 제어 논리를 구현하는 방법.

피스 워크 프로그래밍 : (1)외부 프로그램 서비스 회사의 조언과 조직을 이용하여 프로그램을 작성하는 것. 이런 형태의 프로그램 개발은 급료의 기준을 근무 시간에 두지 않고 업무 성취도에 두는 경우가 많다.

유니터밍 : (1)문서의 검색을 위해서 그 문서의 내용을 기술하고 있다고 추측되는 단어들을 선택하는 것.

게이밍 : (1)컴퓨터를 이용하여 경영의 정책이나 전쟁의 전략을 게임처럼 시행해 보고 합리적인 방법을 도출해 내는 일.

인크리멘탈 프로그래밍 : (1)수치 제어 장치 따위와 같은 기계 장치를 제어하는 프로그램에서, 기계의 위치 이동을 표시하기 위하여 현재의 위치를 기준으로 상대적인 위치를 전달하여 기계의 움직임을 제어하도록 하는 방법.

쿤밍 : (1)중국 윈난성(雲南省) 중부, 뎬츠(滇池) 북쪽 기슭에 있는 도시. 베트남, 라오스와의 교통 요충지이며, 성도(省都)이다.

리밍 : (1)리벳 구멍을 뜷은 재료를 다른 재료와 이을 때, 미리 뚫어 놓은 리벳 구멍을 확장시켜 상대되는 구멍과 서로 맞추는 작업.

원격 프로그래밍 : (1)계기와 떨어져 있는 지점에서 통신을 이용하여 계기의 종별 체계 파라미터를 변경ㆍ조정하는 일.

타깃 타이밍 : (1)레이더 목표의 계속적인 각(各) 위치의 시간 측정. 항공기 따위의 대지(對地) 속도와 항적을 측정하기 위한 것으로 극좌표도에 기입한다.

노르웨이레밍 : (1)쥣과의 포유류. 몸의 길이는 13~15cm, 꼬리의 길이는 1.5cm 정도이며, 털의 색깔은 갈색이나 겨울에는 흰색으로 변한다. 번식이 빨라서 연 5회 이상 한 배에 10여 마리의 새끼를 낳으며 지나치게 번식하면 집단을 이루어 직선적으로 이동하여 바닷속에 빠져 죽기도 한다. 이끼류 따위가 많은 습지에 사는데 스칸디나비아반도 등지에 분포한다.

캐릭터 타이밍 : (1)데이터 통신을 할 때 하나의 프레임을 단위로 하여 전달되는 데이터에서, 하나의 프레임을 기준으로 각각의 문자들에 대한 타이밍 정보.

카운터 프로그래밍 : (1)클록 펄스에 따라 수를 셀 수 있는 계수 능력을 가지는 논리 회로. 컴퓨터의 여러 동작 수행 시 필요한 타이밍 신호를 제공한다.

컴퓨터 수치 제어 프로그래밍 : (1)선반이나, 공작 기계 따위를 컴퓨터를 이용하여 제어하기 위한 프로그램.

수직형 마이크로프로그래밍 : (1)마이크로프로그램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모든 종류의 비트 패턴에 대하여 각각 코드를 지정하고, 프로그램에서 이러한 코드를 사용하여 마이크로프로그램을 작성하는 방법.

매크로 프로그래밍 : (1)원시 프로그램에 대한 기술을 매크로 명령으로 하는 프로그램 작성 기법.

자동 프로그래밍 : (1)사람이 작성하기 쉬운 형태로 프로그래밍한 것을 컴퓨터를 사용하여 컴퓨터 자체에 효율적인 언어로 변환하는 방법. 어셈블러, 컴파일러, 번역 프로그램 따위에 쓰인다.

리니어 프로그래밍 : (1)일차 부등식 또는 일차 등식을 만족하는 제한 조건 가운데에서 목적의 달성도를 최대로 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구하는 수학적 기법. 경영 계획, 수송 계획 따위에 쓴다.

사건 중심 프로그래밍 : (1)프로그램이 키의 누름이나 마우스의 이동과 같은 사건이 발생하는지를 끊임없이 감시하고, 그러한 사건의 발생에 대하여 반응하도록 프로그램을 작성하는 방법.

트랙 호밍 : (1)위치선을 더듬으면서 목적지를 향하여 나아가는 과정.

구조적 시스템 프로그래밍 : (1)구조적 프로그래밍 기법을 이용하여 만드는, 시스템 프로그램의 기법의 하나.

객체 중심 프로그래밍 : (1)일의 처리 과정을 객체 중심으로 분석하여 이들 간의 관계와 연결 과정으로 나타내도록 만들어진 언어로 프로그램을 작성하는 일.

병행 프로그래밍 : (1)독립적인 여러 일을 병렬 수행이 가능하도록 프로그래밍하는 방법. (2)병행 프로그램을 작성하는 작업.

수신 신호 요소 타이밍 : (1)신호 변환 장치와 단말 장치 사이에, 데이터가 수신된 시간의 정보를 나타내기 위한 신호.

풋 재밍 : (1)암벽 등반에서, 바위의 갈라진 틈 속에 발을 끼워 넣는 일. 발을 끼우고 지지력을 얻어 등반하는 기술이다.

유닉스 셀 프로그래밍 : (1)유닉스 운영 체제에서 시스템과 이용자 사이의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는 커맨드 기능들을 이용하여 프로그램을 작성하는 것.

적외선 호밍 : (1)표적이 내뻗치는 적외선을 감지하여 그 뒤를 추적하는 자동 유도 장치.

파밍 : (1)사용자를 속여 사용자가 가짜 사이트에 접속하도록 유도하는 사기 수법. 공식적으로 운영되는 사이트의 인터넷 주소 자체를 중간에서 빼앗아 원래 사이트와 똑같은 주소와 홈페이지를 만들어서 이용자가 인터넷 주소를 정확하게 입력하더라도 가짜 사이트로 연결되게 하므로 피싱보다 더 위험하다.

소프트웨어 스트리밍 : (1)소프트웨어를 중앙 서버에 설치하여 두고 개인이 필요할 때마다 서버에 접속하여 이용하는 방식. 기업에서 개인용 컴퓨터마다 한글, 오피스 프로그램 따위를 설치해 주는 방식이다.

리프레이밍 : (1)카메라의 사각 틀이나 스크린의 외곽선을 프레임이라고 할 때, 그 이미지의 사각 틀을 프레임화하는 방식을 프레이밍이라고 하는데, 그 프레임을 카메라 움직임을 통해 조정하는 일. 대체로 인물의 움직임에 따라 이루어지고 때로는 인물과 무관하게 새로운 시각적 정보를 포착하기 위한 점진 노출의 방식으로 사용되기도 하며, 프레임의 조정을 통해 컷을 대신하는 편집의 효과도 있다.

마켓 타이밍 : (1)주식 시장의 상승과 하락을 예측하여 높은 수익률을 얻으려는 투자 행위.

시장 타이밍 : (1)시장 수익률이 단기 국채 수익률을 초과할 것으로 예상될 때 시장에 대한 투자 비중을 늘리는 자산 배분 방법.

이벤트 반응형 프로그래밍 : (1)프로그램이 키의 누름이나 마우스의 이동과 같은 사건이 발생하는지를 끊임없이 감시하고, 그러한 사건의 발생에 대하여 반응하도록 프로그램을 작성하는 방법.

절대 프로그래밍 : (1)명령어들의 저장 위치가 고정되는 프로그램 작성 기법.

목적어 프로그래밍 : (1)기계어를 사용하여 프로그램을 작성하는 일.

재프로그래밍 : (1)하나의 컴퓨터에서 실행할 수 있도록 작성한 프로그램을 다른 컴퓨터에서 실행할 수 있도록 수정하는 작업.

록클라이밍 : (1)등산에서, 암벽을 여러 가지 장비를 이용하여 오르는 일.

증분 프로그래밍 : (1)수치 제어 장치 따위와 같은 기계 장치를 제어하는 프로그램에서, 기계의 위치 이동을 표시하기 위하여 현재의 위치를 기준으로 상대적인 위치를 전달하여 기계의 움직임을 제어하도록 하는 방법.

인터럽티드 클라이밍 : (1)등산에서, 암벽 등반을 할 때 안전을 위하여 한 사람씩 차례로 행동하면서 번갈아 올라가는 방법.

스패밍 : (1)인터넷을 이용하여 다수의 수신인에게 무작위로 발송된 이메일 메시지, 또는 다수의 뉴스 그룹에 일제히 게재된 뉴스 기사.

디거밍 : (1)화학적 방법으로 타래실의 불순물을 제거하는 공정. 생명주에 붙어 있는 고무와 유사한 성질인 세리신을 제거하는 공정이다. 고무와 유사한 것을 없앤다 하여 붙여진 이름이다.

역쇼루밍 : (1)온라인 쇼핑몰에서 제품을 자세히 살펴본 뒤,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하여 구매하는 현상.

왕자오밍 : (1)중국의 정치가(1883~1944). 자는 징웨이(精衛). 쑨원을 도와 혁명 운동에 활약하여 국민당 지도자로서 요직을 지냈으며, 중일 전쟁 중에 일본과의 타협을 주창하여 난징 정부의 주석을 지냈다.

영역 지향 프로그래밍 : (1)프로그램의 영역이 수행할 프로그램의 컴파일 방식을 결정하는 방법.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과 함께 사용된다.

대화식 프로그래밍 : (1)사용자가 단말 장치를 통해 입력을 하면 컴퓨터가 바로 번역 및 처리 작업을 한 후 다시 단말기로 응답해 주는 프로그래밍 방식.

분할 프로그래밍 : (1)복잡한 프로그램을 부분적으로 프로그래밍하거나 여러 사람이 나누어 프로그래밍하는 것.

추계 프로그래밍 : (1)특수 형태의 선형 계획법으로, 단가나 제약 조건식의 계수가 어떤 확률 분포의 확률 변수를 따를 때의 프로그래밍. 이 프로그래밍의 목적은 기댓값을 극소화하는 변숫값의 순위를 결정하는 것이다.

내장 함수 프로그래밍 : (1)내장 함수 프로그램을 작성하는 일.

프롬프팅 프로그래밍 : (1)프로그래밍의 경험이 적은 사용자가 쉽게 프로그래밍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컴퓨터의 기능. 사용자가 단말기를 켤 때 화면에 표시되는 질문이나 지시에 의해 정확하게 단계별로 일해 나갈 수 있게 해준다.

모듈별 프로그래밍 : (1)프로그램을 부품처럼 설계하는 방법. 프로그램을 모듈화하여 독립성을 갖도록 함으로써 다른 모듈에 영향을 받는 일이 없이 일부 모듈의 개량이나 재번역이 가능하다.

최단 접근 프로그래밍 : (1)기억 장치에서 정보를 호출할 때 대기 시간을 최소화하도록 프로그램을 만드는 방법.

밍밍 : (1)‘밍밍하다’의 어근.

고정 작업 개수 사용 다중 프로그래밍 : (1)주기억 장치 내에서 고정된 수의 작업을 한 번에 처리할 수 있는 다중 프로그래밍의 기능을 가진 운영 체제.

축차 프로그래밍 : (1)산술 연산이나 논리 연산이 어느 한 순간에 오직 하나의 작동만을 수행하도록 하는 프로그래밍.

이산 프로그래밍 : (1)정수의 값을 취하는 변수를 사용하여 함수에서 주어진 조건에서 취하는 최댓값과 최솟값을 구하는 운영 과학의 한 가지 방법.

수동 재밍 : (1)금속 기구를 반사시켜서 적이 발사한 전파를 방해하는 기계적인 방해 방법. 채프, 코너 반사기 따위의 장비를 사용한다.

크림 스키밍 : (1)기업들이 서비스나 상품을 유리한 시장만 골라 제공하거나 진입하려고 서로 겨루는 현상. 원유 가운데 맛있는 크림만을 분리, 채집하는 데서 유래되었다.

비밍 : (1)유도 방출에 의해 방사되는 적외선 광선속을 사용한 무선 장비 간의 데이터 통신. (2)모피 의류 제조 공정에서 가죽에 붙어 있는 살이나 지방을 없애고 털가죽만 남기는 작업.

오프라인 프로그래밍 : (1)작동이나 작업을 지시하는 컴퓨터 프로그램을 작성할 때, 그 작동이나 작업이 이루어지는 대상과 시간적ㆍ공간적으로 분리된 상태에서 작성하는 일.

동적 프로그래밍 : (1)문제에 대한 해법 알고리즘 설계 기법 중의 하나. 주어진 문제를 세부 문제들로 분해하고, 각 세부 문제의 해를 결합해 전체 문제의 해를 최적으로 구한다. 주로 시간의 흐름에 따라 여러 차례 반복되는 의사 결정 과정에서 이용된다.

공격 타이밍 : (1)전쟁 중 적을 이기기 위한 공격의 효과가 가장 크게 나타나는 순간. 또는 그 순간을 위하여 동작의 속도를 맞춤. (2)상대방을 이기기 위한 공격의 효과가 가장 크게 나타나는 순간. 또는 그 순간을 위하여 동작의 속도를 맞춤.

직렬 프로그래밍 : (1)산술 연산이나 논리 연산이 어느 한 순간에 오직 하나의 작동만을 수행하도록 하는 프로그래밍.

이차 프로그래밍 : (1)선형 제약 조건에 예속되는 공리를 위한 이차 목적 함수 프로그래밍. 볼록 다각형 형태 프로그래밍의 하나로 한정된 몇 단계를 거치면서 해를 구하는 알고리즘을 가진다.

변동 요인 프로그래밍 : (1)제한된 공급 조건에서 다양한 변동 요인에 따라 기업 이익이 종속될 경우, 간접 부문에 드는 비용을 줄이기 위하여 선형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일과 인원의 균형을 유지하는 따위의 해결책을 모색하는 일.

연마제 트리밍 : (1)유전체 위에 마이크로웨이브 회로를 구성할 때, 회로 패턴의 표면에 레이저 또는 연마제의 잘 다듬어진 부분으로 선을 그어 필름 구성 요소의 값을 조정하는 일.

추론 프로그래밍 : (1)추론 기능을 이용하여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으로 프로그램을 작성하는 일. 논리형 프로그래밍 언어인 프롤로그에서 이와 같은 추론 기능을 사용하여 문제를 해결하고 있다.

호밍 : (1)미사일을 목표물로 유도하는 방식의 하나. 비행기나 함선이 내는 열, 빛, 전파, 음파, 항적파를 자동적으로 추적하여 목표물을 정확히 포착한다. (2)체내에서 성숙한 림프구가 어떤 특정의 림프계 장기에 머무르지 않고 혈관계와 림프계의 두 순환 사이에서 재순환하는 현상.

클라이밍 : (1)스키에서, 사면(斜面)을 똑바로 오르는 일.

트리밍 : (1)사진 원판에서, 인화지에 밀착하거나 확대할 때 구도를 조정하기 위하여 원화의 불필요한 부분을 잘라 내는 일. (2)여러 가지 디테일을 이용해 의복에 장식이나 장식선을 만들어 붙이는 것. 프린지, 프릴, 자수, 보, 레이스, 테이프, 브레이드 따위를 이용한다. (3)과수나 정원수의 나무를 전정할 때, 가지를 친다든가 깎아서 다듬어 정리하는 일. (4)탁구에서, 라켓의 가장자리를 보호하기 위하여 부착하는 테이프 따위의 부품.

점 재밍 : (1)상대방의 레이더와 통신 장비 따위의 특성을 잘 알고 있을 때, 상대 장비에서 사용하는 주파수에 연속적으로 잡음을 발생시켜 상대 장비를 무력화하는 방법.

섹셔널 비밍 : (1)날실을 정경기의 원통에 감는 일. 주로 선염 직물을 짤 때 이용한다.

해석적 프로그래밍 : (1)컴퓨터가 실행되기 전의 실제 기계어로 변환시킬 수 있는, 의사 기계어로 프로그램을 작성하는 일.

시엔시 프로그래밍 : (1)선반이나, 공작 기계 따위를 컴퓨터를 이용하여 제어하기 위한 프로그램.

순차 프로그래밍 : (1)한 번에 하나의 연산만을 수행하는 프로그래밍. 시분할이나 끼어들기 같은 특수 수식 명칭이 붙지 않은 것은 모두 이 프로그래밍에 해당한다.

엇갈림 타이밍 : (1)왕복 엔진의 이중 점화 타이밍 방법. 타이밍이 엇갈리게 될 때에 배기 밸브 가까이에 있는 스파크 플러그는 흡입 밸브 가까이에 있는 스파크 플러그보다 먼저 점화한다. 배기가스가 완전히 배출되지 않는다면 배기 밸브 가까이에 있는 부분은 흡입 밸브 가까이에 있는 부분보다 더 느리게 연소한다. 그러므로 배기 밸브 가까이에 있는 스파크 플러그를 먼저 점화하여야 한다.

전송기 신호 요소 타이밍 : (1)신호 변환 장치와 데이터 전송 단말 장치 사이에서 송신 시점의 정보를 주기 위한 신호.

파이프 래밍 : (1)수압 잭을 이용하여 흙을 굴착하고 파이프나 덕트를 앞으로 밀어내면서 지표 속으로 파이프, 또는 덕트를 설치하는 공법.

응용 프로그래밍 : (1)자기 분야의 데이터를 처리하기 위한 프로그램을 작성하는 일. 시스템 프로그램과 상대적인 개념이다. 급여 처리, 청구서 작성, 시뮬레이션 따위의 다양한 종류가 있다.

플로어 클라이밍 : (1)타워 크레인에서, 선회 부분을 철골 따위의 구조체에 연결하여 지탱하게 하고, 기계의 베이스를 달아 올리는 방식.

이인 일조 프로그래밍 : (1)두 명의 프로그래머가 한 대의 컴퓨터에서 함께 작업하여 빠르게 소프트웨어를 개발하는 기법. 한 명은 프로그래밍 코드를 기록하고 다른 한 명은 그것을 검토하는 방식이며 두 명의 역할은 자주 바뀐다.

정구조 프로그래밍 : (1)프로그램의 신뢰도ㆍ이해도ㆍ검증성을 반영하기 위하여 프로그램을 구조적으로 작성하는 일. 검증이 쉬워지고 프로그래머의 생산성이 향상하며, 프로그램을 읽고 이해하기 쉬운 장점이 있다.

대칭 선형 프로그래밍 : (1)생산 공정에서 분배와 할당 문제를 푸는데 사용하는, 신속하면서 효율적으로 해를 구할 수 있는 수학적 기법.

스트리밍 : (1)음악 파일이나 동영상 파일을 스마트폰 따위의 휴대용 단말기나 컴퓨터에 내려받거나 저장하여 재생하지 않고, 인터넷에 연결된 상태에서 실시간으로 재생하는 일. 또는 그런 재생 기술이나 기법.

인터프리티브 프로그래밍 : (1)컴퓨터가 실행되기 전의 실제 기계어로 변환시킬 수 있는, 의사 기계어로 프로그램을 작성하는 일.

나노 프로그래밍 : (1)제어 프로그램을 작성할 때 컴퓨터의 하드웨어와 밀접한 연관성을 가지면서 작동하는 프로그램을 작성하는 작업. 컴퓨터가 나노초(ns) 단위로 작동하기 때문에 이러한 사실을 고려하면서 프로그램을 작성하여야 한다고 해서 나노 프로그래밍이라는 이름이 붙게 되었다.

관리 제어 다중 프로그래밍 : (1)컴퓨터 시스템 관리 체제가 전체 시스템을 완전히 제어할 수 있도록 구성된 다중 프로그램 운영 체제.

출처: 우리말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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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전 끝말 잇기

밍으로 끝나는 모든 글자 단어는 260개 입니다. 그리고 밍으로 시작하는 단어는 67개 입니다.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

시작 밍으로 시작하는 단어: 67개 : 밍, 밍감, 밍감나무, 밍감낭구, 밍개다, 밍개지다, 밍거스, 밍게, 밍게다리, 밍게쟁이, 밍게하다, 밍겡이하다, 밍그랑하다, 밍그작밍그작, 밍그적거리다, 밍그적대다, 밍그적밍그적, 밍그적밍그적하다, 밍근, 밍근하다, 밍근히, 밍글거리다, 밍글락, 밍글락밍글락, 밍글락밍글락하다, 밍글락하다, 밍글밧, 밍금, 밍긋거리다, 밍긋밍긋하다, 밍기다, 밍기적거리다 ...

사진과 명언

에이브러햄 링컨

" 누구든 노예 제도에 찬성한다는 이야기를 할 때마다 그에게 직접 노예 생활을 시켜보고 싶은 강한 충동을 느낀다.^10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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빌 코스비
" 나는 성공의 열쇠는 모른다. 그러나 실패의 열쇠는 모두의 비위를 맞추려 하는 것이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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