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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 글자:1개 두 글자:51개 세 글자:161개 네 글자:215개 다섯 글자:103개 여섯 글자 이상:193개 🍭모든 글자: 724개

  • 업도 : (1)십악(十惡)과 십선(十善)을 통틀어 이르는 말.
  • 여시 : (1)법화경에서, 모든 존재의 있는 그대로의 참다운 모습을 열 가지의 여시(如是)로서 파악하려 한 것. 상(相), 성(性), 체(體), 역(力), 작(作), 인(因), 연(緣), 과(果), 보(報), 본말구경(本末究竟)이다.
  • 오각형 : (1)열다섯 개의 선분으로 둘러싸인 평면 도형.
  • 오방 이야기 : (1)정도상(鄭道相)의 단편 소설. 학생 운동가 김원태가 전방에서 야간 근무를 서다가 총기 오발 사고로 선임 부대원을 죽이고 감옥에 갇혀 고문에 시달리다가 죽는 내용이다. 작가의 등단작으로 1987년에 발표되었다.
  • 오부 : (1)발해의 지방 행정 구역 단위. 당시 발해는 전국을 5경(京), 15부(府), 62주(州)로 나누어 다스렸다.
  • 오 분간 : (1)극작가 겸 언론인인 김정진의 희곡. 청년 실업가가 사기를 치다가 친구의 꾐에 넘어가 모두 폭로된다는 내용이다.
  • 오야 : (1)음력 보름날 밤. 특히 음력 8월의 보름을 이른다.
  • : (1)저승에서 죽은 사람을 재판하는 열 명의 대왕. 진광왕, 초강대왕, 송제대왕, 오관대왕, 염라대왕, 변성대왕, 태산대왕, 평등왕, 도시대왕, 오도 전륜대왕이다. 죽은 날부터 49일까지는 7일마다, 그 뒤에는 백일ㆍ소상(小祥)ㆍ대상(大祥) 때에 차례로 이들에 의하여 심판을 받는다고 한다.
  • 왕봉 : (1)강원도 금강산 내금강에 있는 산봉우리의 하나. 높이는 1,147미터. ⇒규범 표기는 ‘시왕봉’이다.
  • : (1)선(禪)을 수행하여 자기의 본심(本心)을 찾아 깨달음에 이르는 순서를 열 단계로 나타낸 것. 본심을 소에 비유하여, 소를 찾는 심우(尋牛), 소의 발자국을 발견하는 견적(見迹), 소를 발견하는 견우(見牛), 소를 얻는 득우(得牛), 소를 기르고 길들이는 목우(牧牛), 소를 타고 집으로 돌아오는 기우귀가(騎牛歸家), 소를 잊어버리고 사람만 남는 망우존인(忘牛存人), 소나 자기나 다 잊어버리는 인우구망(人牛俱忘), 본래의 맑고 깨끗한 근원으로 돌아가는 반본환원(返本還源), 세속으로 들어가 중생들을 제도하는 입전수수(入廛垂手)의 열 단계로 설명한다. (2)열흘에 한 번 오는 비라는 뜻으로, 알맞게 때를 맞추어 내리는 비를 이르는 말.
  • 우도 : (1)십우(十牛)를 그린 그림.
  • 우도송 : (1)십우도를 표현한 시.
  • 운맛 : (1)‘쓴맛’의 방언
  • 원 한 장 : (1)아주 적은 돈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 : (1)한 해 열두 달 가운데 열째 달. ⇒규범 표기는 ‘시월’이다.
  • : (1)조선 태조 원년(1392)에 둔 군대의 편제. 의흥친군위(義興親軍衛)에 속한 좌위(左衛), 우위(右衛), 응양위(應揚衛), 금오위(金吾衛), 좌우위(左右衛), 신호위(神虎衛), 흥위위(興威衛), 비순위(備巡衛), 천우위(天牛衛), 감문위(監門衛)가 있는데 태조 4년(1395)에 십사(十司)로 개편하였다.
  • : (1)모든 사물 현상에는 실체가 없으며 모두 허망한 존재라는 것을 보여 주는 열 가지 비유. 환(幻), 염(焰), 수중월(水中月), 허공화(虛空華), 향(響), 건달바성(乾闥婆城), 몽(夢), 영(影), 경중상(鏡中像), 화(化)이다.
  • 육각형 : (1)열여섯 개의 선분으로 둘러싸인 평면 도형.
  • 육강 : (1)운동 경기 따위에서, 예선전에서 승리하여 올라온 열여섯 개의 팀이나 선수. (2)‘십육강전’을 줄여 이르는 말.
  • 육강권 : (1)십육강에 들 수 있는 범위.
  • 육강전 : (1)운동 경기 따위에서, 예선에서 올라온 열여섯 팀이나 선수가 준준결승전에 나갈 자격을 겨루는 경기.
  • 육강행 : (1)십육강전에 진출함.
  • 육관 : (1)아미타불의 몸과 정토(淨土)의 모습을 마음속으로 떠올려서 보는 열여섯 가지 방법. 일상관(日想觀), 수상관(水想觀), 지상관(地想觀), 보수관(寶樹觀), 보지관(寶池觀), 보루관(寶樓觀), 화좌관(華座觀), 상관(像觀), 진신관(眞身觀), 관음관(觀音觀), 세지관(勢至觀), 보관(普觀), 잡상관(雜想觀), 상배관(上輩觀), 중배관(中輩觀), 하배관(下輩觀)이다.
  • 육 관등제 : (1)백제 때의 관등 제도. ≪삼국사기≫에는 고이왕 때에 육좌평과 함께 이 제도가 완비된 것으로 기술되어 있다.
  • 육국 : (1)중국 진(晉)나라 때에, 오호(五胡)가 세운 열여섯 나라.
  • 육 국사 : (1)고려 시대에, 전라도 송광사 출신의 국사 열여섯 사람. 보조 지눌(普照知訥), 진각 혜심(眞覺慧諶), 청진 몽여(淸眞夢如), 진명 혼원(眞明渾元), 원오 천영(圓悟天英), 원감 충지(圓鑑冲止), 자정(慈靜), 자각(慈覺), 담당(湛堂), 혜감 만항(慧鑑萬恒), 자원(慈圓), 혜각(慧覺), 각진 복구(覺眞復丘), 정혜(淨慧), 홍진(弘眞), 고봉 법장(高峯法藏)이다.
  • 육국 춘추 : (1)중국 위(魏)나라 최홍(崔鴻)이 오호 십육국의 사적(事跡)을 기록한 책. ≪전조록(前趙錄)≫, ≪후조록(後趙錄)≫, ≪전연록(前燕錄)≫, ≪전진록(前秦錄)≫, ≪후연록(後燕錄)≫, ≪후진록(後秦錄)≫, ≪남연록(南燕錄)≫, ≪하록(夏錄)≫, ≪전량록(前涼錄)≫, ≪촉록(蜀錄)≫, ≪후량록(後涼錄)≫, ≪서진록(西秦錄)≫, ≪남량록(南涼錄)≫, ≪서량록(西涼錄)≫, ≪북량록(北涼錄)≫, ≪북연록(北燕錄)≫으로 이루어져 있다.
  • 육 나한 : (1)석가모니의 부탁을 받아 오랫동안 세상에 있으면서 정법(正法)을 지켜 나가는 열여섯의 대아라한. 빈도라발라타사, 가락가벌차, 가락가발리타사, 소빈타, 낙거라, 발타라, 가리가, 벌사라불다라, 수박가, 반탁가, 나호라, 나가서나, 인게타, 벌나바사, 아시다, 주다반탁가이다.
  • 육 밀리 : (1)폭이 16mm인 필름. 흔히 뉴스 영화나 기록 영화 따위에 사용하거나 소형 영화를 제작하는 데 사용한다. (2)16mm 필름으로 찍은 소형 영화. 뉴스 영화, 기록 영화 따위가 있다.
  • 육 밀리미터 귀걸이 : (1)멍크(Monk, M.)가 1979년에 발표한 현대 무용 작품. 전위적이고 실험적인 성격을 띠고 있다.
  • 육 밀리 영화 : (1)16mm 필름으로 찍은 소형 영화. 뉴스 영화, 기록 영화 따위가 있다.
  • 육방위 : (1)동서남북의 사방을 쪼개어 열여섯 방향으로 나눈 방위.
  • 육분쉼표 : (1)온쉼표의 16분의 1 길이를 가지는 쉼표. 기호는 ‘𝄿’.
  • 육분음부 : (1)온음표의 16분의 1 길이를 가지는 음표. 기호는 ‘𝅘𝅥𝅯’.
  • 육분음표 : (1)온음표의 16분의 1 길이를 가지는 음표. 기호는 ‘𝅘𝅥𝅯’.
  • 육분휴부 : (1)온쉼표의 16분의 1 길이를 가지는 쉼표. 기호는 ‘𝄿’.
  • 육분휴지부 : (1)온쉼표의 16분의 1 길이를 가지는 쉼표. 기호는 ‘𝄿’.
  • 육 비트 : (1)단위 비트가 16개인 디지털 정보. 8개의 비트가 하나의 바이트가 되므로 16비트는 2바이트가 된다.
  • 육 비트 그래픽 어댑터 : (1)화면에 나타나는 하나의 픽셀을 표현하기 위하여 16비트 크기의 기억 장소를 사용하는 비디오 카드.
  • 육 비트 마이크로컴퓨터 : (1)16비트 단위로 데이터 연산을 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춘 마이크로컴퓨터.
  • 육 비트 머신 : (1)16비트를 기본 처리 단위로 하는 ‘시피유’를 탑재한 컴퓨터.
  • 육 비트 처리기 상태 단어 : (1)운영 체제가 다루어야 하는 예외 조건과 오류를 16비트 단위로 기록하는 처리기 상태 단어.
  • 육 비트 컴퓨터 : (1)16비트를 기본 처리 단위로 하는 시피유를 탑재한 컴퓨터.
  • 육 비트 피시 : (1)16비트를 기본 처리 단위로 하는 시피유를 탑재한 컴퓨터.
  • 육 삼십이 비트 마이크로컴퓨터 : (1)외부의 16라인 데이터 버스로 데이터 전송이 가능한 32비트 프로세서를 사용하는 마이크로컴퓨터.
  • 육야 : (1)음력으로 매달 열엿샛날.
  • 육 외론 : (1)외도(外道) 가운데 대표적인 열여섯 가지 주장이나 학설.
  • 육원수 : (1)실수 계수로 펼쳐지는 16차원 대수. 곱셈에 대한 교환 법칙, 결합 법칙이 성립하지 않으며 영 인자가 존재한다.
  • 육 이론 : (1)외도(外道) 가운데 대표적인 열여섯 가지 주장이나 학설.
  • 육절지 : (1)전지(全紙)를 네 번 접어서 자른 크기의 종이.
  • 육절판 : (1)책의 크기가 종이 온장의 16분의 1이 되는 사륙 배판.
  • 육 정간보 : (1)조선 세조 때에, 세종 대왕이 창안한 정간보의 32간을 16간으로 줄인 악보.
  • 육중극 : (1)네 개의 사중극으로 이루어진 조합이나, 열여섯 개의 전하 혹은 전극으로 이루어진 다중극.
  • 육중극자 : (1)네 개의 사중극으로 이루어진 조합이나, 열여섯 개의 전하 혹은 전극으로 이루어진 다중극.
  • 육 지견 : (1)불교 이외의 인도의 여러 종교 또는 사상에서 주장하는, 아(我)에 관한 견해를 열여섯의 항목으로 정리한 것. 아(我), 중생(衆生), 수자(壽者), 명자(命者), 또는 지자(智者), 견자(見者) 등이다.
  • 육진 기수법 : (1)16을 기수(基數)로 쓰는 실수의 기수법(記數法). 숫자 0, 1, 2, 3, 4, 5, 6, 7, 8, 9와 A, B, C, D, E, F를 이용하여 16배마다 윗자리로 올려 가는 표시법이다. 전자계산기의 내부 표현 방식으로 도입하였다.
  • 육진법 : (1)16을 기수(基數)로 쓰는 실수의 기수법(記數法). 숫자 0, 1, 2, 3, 4, 5, 6, 7, 8, 9와 A, B, C, D, E, F를 이용하여 16배마다 윗자리로 올려 가는 표시법이다. 전자계산기의 내부 표현 방식으로 도입하였다.
  • 육진법 숫자 : (1)십육진법에서 사용하는 숫자. 숫자 0, 1, 2, 3, 4, 5, 6, 7, 8, 9와 알파벳 A, B, C, D, E, F로 16개이다.
  • 육진법 표기 : (1)십육진법으로 수를 표기하는 일.
  • 육진 변환 : (1)어떤 수를 십육진법으로 바꾸어 표기하는 일.
  • 육진수 : (1)십육진법으로 나타낸 수. 두 쌍의 요소 넷을 써서 나타내는 방법과 십진수를 써서 나타내는 방법이 있다.
  • 육진수 체계 : (1)십육진법에 사용하는 수들의 체계. 보통 0에서 9까지의 숫자와 알파벳 A, B, C, D, E, F를 사용하는데, A에서 F가 10에서 15를 표시한다.
  • 육진 숫자 : (1)십육진법에서 사용하는 숫자. 숫자 0, 1, 2, 3, 4, 5, 6, 7, 8, 9와 알파벳 A, B, C, D, E, F로 16개이다.
  • 육진 코드 : (1)십육진수를 이용하여 표시한 데이터 코드. 이진 코드의 4비트를 십육진법의 한 자릿수로 나타낼 수 있다.
  • 육진 표현 : (1)십육진법으로 수를 표기하는 일.
  • 육 회전 레코드 : (1)1분 동안에 16과 3분의 2로 회전하는 12인치 레코드. 약 두 시간 재생할 수 있으나 음질이 별로 좋지 않다.
  • : (1)유교에서, 사람이 본분에 따라 지켜야 할 열 가지 도리. 아버지의 자(慈), 아들의 효(孝), 형의 양(良), 아우의 제(弟), 남편의 의(義), 아내의 청(聽), 어른의 혜(惠), 아이의 순(順), 임금의 인(仁), 신하의 충(忠)을 이른다. ≪예기≫에서 나온 말이다.
  • 의 규칙 : (1)한 국가로 수입된 10종의 외래종 가운데 1종이 이입되고, 이입된 10종 가운데 1종이 정착되고, 정착된 10종 가운데 1종이 유해 생물이 된다는 경험적 규칙.
  • 의 자리 : (1)십진법에서, 정수의 오른쪽으로부터 둘째 번 숫자가 놓인 자리. 예를 들면, 75에서 7이 놓인 자리이다.
  • 이 가사 : (1)조선 후기에 널리 불리던 대표적인 가사 열두 편을 이르는 말. <백구사>, <죽지사>, <어부사>, <행군악>, <황계사>, <춘면곡>, <상사별곡>, <권주가>, <처사가>, <양양가>, <수양산가>, <매화 타령>을 이른다.
  • 이각뿔 : (1)밑면이 십이각형인 각뿔.
  • 이각뿔대 : (1)십이각뿔을 그 밑면에 평행하는 평면으로 잘라 꼭짓점이 있는 부분을 없애고 남은 부분으로 이루어진 입체.
  • 이각뿔의 절두체 : (1)십이각뿔을 그 밑면에 평행하는 평면으로 잘라 꼭짓점이 있는 부분을 없애고 남은 부분으로 이루어진 입체.
  • 이각형 : (1)열두 개의 선분으로 둘러싸인 평면 도형.
  • 이 개월 이동 평균법 : (1)월평균법, 연쇄 지수법과 더불어 계절 지수를 나타내는 방법.
  • 이 개월 이동 평균 흑점 수 : (1)기준이 되는 시점에서 지난 12개월 동안의 월평균 흑점 수.
  • 이객 : (1)중국 송나라의 장경수(張景修)가 열두 가지의 꽃을 손님에게 비유하여 이름을 붙인 것. 곧 모란은 귀객(貴客), 매화는 청객(淸客), 국화는 수객(壽客), 서향(瑞香)은 가객(佳客), 정향(丁香)은 소객(素客), 난(蘭)은 유객(幽客), 연(蓮)은 정객(靜客), 도미(荼蘼)는 아객(雅客), 계수나무는 선객(仙客), 장미는 야객(野客), 말리(茉莉)는 원객(遠客), 작약은 근객(近客)이라 하였는데, 남종화(南宗畫)에서 주요 화제(畫題)로 삼는다.
  • 이 견통 : (1)범부로서의 인간의 괴로운 생존이 열두 가지 요소의 순차적인 상관 관계에 의한 것임을 설명한 것. 진리에 대해 무지(無知)한 무명(無明)을 근본 원인으로 하여 행(行), 식(識), 명색(名色), 육처(六處), 촉(觸), 수(受), 애(愛), 취(取), 유(有), 생(生), 노사(老死)가 순차적으로 있게 된다고 한다.
  • 이 경락 : (1)인체의 경락 가운데 기본이 되는 열두 가지. 수(手)와 족(足)의 삼음경(三陰經)과 경맥(經脈)과 낙맥(絡脈)의 삼양경(三陽經)을 통틀어 이른다.
  • 이 경맥 : (1)인체의 기본이 되는 열두 가지 경맥.
  • 이 공도 : (1)고려 시대에, 개경(開京)에 있던 열두 사학(私學). 문헌공도(文憲公徒), 홍문공도(弘文公徒), 광헌공도(匡憲公徒), 남산도(南山徒), 서원도(西園徒), 문충공도(文忠公徒), 양신공도(良愼公徒), 정경공도(貞敬公徒), 충평공도(忠平公徒), 정헌공도(貞憲公徒), 서시랑도(徐侍郞徒), 귀산도(龜山徒)를 이른다.
  • 이관 : (1)인체의 열두 가지 장부를 이르는 말. 심장, 간, 지라, 허파, 콩팥, 심포락(心包絡), 쓸개, 위, 큰창자, 작은창자, 삼초(三焦), 방광이다.
  • 이광 : (1)아미타불이 발하는 빛의 열두 가지 덕(德). 무량광(無量光), 무변광(無邊光), 무애광(無礙光), 무대광(無對光), 염왕광(燄王光), 청정광(淸淨光), 환희광(歡喜光), 지혜광(智慧光), 부단광(不斷光), 난사광(難思光), 무칭광(無稱光), 초일월광(超日月光)이다.
  • 이광불 : (1)아미타불이 발하는 광명(光明)의 덕(德)을 열두 가지로 분류하여 그 하나하나를 부처라고 한 아미타불의 육자 명호(六字名號).
  • 이국 : (1)중국 오대십국과 기(岐)와 연(燕)을 통틀어 이르는 말.
  • 이궁 : (1)사람이 태어난 연월일시(年月日時)를 별자리에 배당한 것. 명궁(命宮), 형제궁(兄弟宮), 처첩궁(妻妾宮), 자궁(子宮), 재백궁(財帛宮), 질액궁(疾厄宮), 천이궁(遷移宮), 노복궁(奴僕宮), 관궁(官宮), 전택궁(田宅宮), 복덕궁(福德宮), 부모궁(父母宮)이다. (2)황도대에 있는 열두 별자리. 이에는 양자리, 황소자리, 쌍둥이자리, 게자리, 사자자리, 처녀자리, 천칭자리, 전갈자리, 궁수자리, 염소자리, 물병자리, 물고기자리가 있다.
  • 이궁도 : (1)태양의 궤도면을 통과하는 12개의 별자리를 표시하여 그린 그림. 12개의 별자리는 양자리, 황소자리, 쌍둥이자리, 게자리, 사자자리, 처녀자리, 천칭자리, 전갈자리, 궁수자리, 염소자리, 물병자리, 물고기자리이다.
  • 이기 : (1)동양화의 산수화법에서 피하여야 할 열두 가지의 규칙. 중국 남송의 요자연(饒自然)이 말한 것이다.
  • 이단 : (1)‘주요 기도문’의 전 용어.
  • 이단금 : (1)병을 치료하거나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하는 운동. 열두 가지의 동작이 있다.
  • 이대영자 유적 : (1)중국 요령성 차오양 남서쪽에 위치한 십이대영자에서 발견된 청동기 시대의 유적. 1958년 발굴 당시 무덤에서 비파형 단검ㆍ청동 거울ㆍ도끼ㆍ활촉 등 다양한 유물이 출토되었다.
  • 이 대원 : (1)약사여래가 수행할 때 세운 열두 가지 서원(誓願). 모든 사람에게 광명이 넘치고 모습이 원만하고, 모든 일이 생각대로 되며, 한없이 베풀고, 외도를 믿는 자는 불도로, 소승은 대승으로 이끌어 들이고, 청정한 수행을 하는 이가 삼취 정계(三聚淨戒)를 갖추며, 육체의 불구자들을 완전케 하고, 온갖 병을 없애고, 남자 몸을 받아 성불하며, 정견(正見)에 안립(安立)하고, 중생이 재난에서 벗어나며, 음식이 넉넉하고 불법을 들어 안락한 상태에 있으며, 가난한 이가 아름다운 옷 얻기를 바라는 것이다.
  • 이대 중과실 교통사고 : (1)교통사고 처리 특례법에 규정된 열두 가지 중대 과실로 인한 교통사고. 신호 위반, 중앙선 침범, 무면허 운전, 음주 운전, 자동차에 실은 화물 고정 조치 불이행 따위에 따른 교통사고를 이른다.
  • 이도 : (1)고려 시대에, 개경(開京)에 있던 열두 사학(私學). 문헌공도(文憲公徒), 홍문공도(弘文公徒), 광헌공도(匡憲公徒), 남산도(南山徒), 서원도(西園徒), 문충공도(文忠公徒), 양신공도(良愼公徒), 정경공도(貞敬公徒), 충평공도(忠平公徒), 정헌공도(貞憲公徒), 서시랑도(徐侍郞徒), 귀산도(龜山徒)를 이른다.
  • 이 동판법 : (1)기원전 451년과 449년의 두 번에 걸쳐 제정된 고대 로마의 최초의 성문법. 열두 장의 동판에 민사 소송법, 사법, 형법, 제사법, 가족법, 상속법 따위를 포괄적으로 새겨서 공시하였다.
  • 이 동표 : (1)기원전 451년과 449년의 두 번에 걸쳐 제정된 고대 로마의 최초의 성문법. 열두 장의 동판에 민사 소송법, 사법, 형법, 제사법, 가족법, 상속법 따위를 포괄적으로 새겨서 공시하였다.
  • 이루 : (1)중국 곤륜산에서 선인(仙人)이 산다는 열두 채의 높은 누각.
  • 이률 : (1)동양 음악에서 열두 음의 이름. 육률(六律)과 육려(六呂)가 있다. ⇒규범 표기는 ‘십이율’이다.
  • 이면체 : (1)열두 개의 면으로 둘러싸인 입체.
  • 이목 : (1)고려 성종 2년(983)에 둔 열두 지방관. 황주, 해주, 양주(楊州), 광주(廣州), 충주, 청주, 공주, 전주, 나주, 승주(昇州), 진주, 상주에 두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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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성이 같은 단어들

(총 145개) : 사, 삭, 삮, 삯, 산, 살, 삵, 삶, 삷, 삼, 삽, 삿, 상, 샅, 샆, 새, 색, 샋, 샌, 샐, 샘, 샙, 샛, 생, 샤, 샥, 샨, 샬, 샴, 샵, 샷, 샹, 섀, 섐, 섕, 서, 석, 섟, 선, 설, 섥, 섬, 섭, 섯, 성, 섶, 세, 섹, 센, 섿, 셀, 셈, 셉, 셋, 셍, 셑, 셓, 셔, 셗, 션, 셤, 셧, 셮, 셰, 셸, 솀, 솃, 소, 속, 손, 솔, 솕, 솜, 솝, 솟, 송, 솣, 솤, 솥, 솧, 솨, 솩, 솰, 쇄, 쇅, 쇔, 쇠, 쇡, 쇤, 쇰, 쇼, 숀, 숄, 숌, 숏, 숑, 숗, 수, 숙, 숚 ...

실전 끝말 잇기

십으로 끝나는 단어 (142개) : 잉글리시 파트너십, 모십, 세계 원자력 에너지 파트너십, 사교 클럽형 리더십, 전팔십, 쇼맨십, 결과 지향적 리더십, 챔피언십, 간십, 반오십, 코스닥 오십, 스트론튬 구십, 스폰서십, 실용주의 리더십, 소통 리더십, 오너십, 삼십, 고십, 서울 칠십, 이십, 지시적 리더십, 권위적 리더십, 복십, 전략적 협조 파트너십, 고로롱팔십, 파트너십, 진정성 리더십, 민관 파트너십, 클린 십, 가십 ...
십으로 끝나는 단어는 142개 입니다. 그리고 이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는 것처럼, 십으로 시작하는 모든 글자 단어는 724개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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